감동적인 이야기

강철 유리 이야기


중학교 2 학년에 머물러있는 농부는 학교에 계속 가기 위해 집에 돈이 없다. 그는 학교를 그만두고 아버지가 3 에이커의 얇은 밭을 기르도록 도왔습니다. 그가 19 살이었을 때, 그의 아버지는 죽었고, 가족의 부담은 모두 그의 어깨 위에있었습니다. 그는 가난한 어머니와 침대에 누워있는 할머니를 보살펴야합니다.

1980 년대 농지는 가축과 계약을 맺었습니다. 그는 수달을 연못에 파고 물고기를 키우고 싶었다. 그러나 마을의 간부들은 논에서 물고기를 키울 수 없으며 농작물 만 재배 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연못을 채워야했다. 이 사건은 농담이되었고, 다른 사람들의 눈에는 그 사람이 재산을 원하지만 매우 어리 석다.

나는 치킨 모금이 돈을 벌 수 있다고 들었는데 그는 친척으로부터 500 위안을 빌려 닭고기를 키웠다. 그러나 홍수가 난 후에 치킨 바퀴벌레를 잡았고 모두 며칠 안에 사망했습니다. 500 위안은 타인에게 큰 도움이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3 에이커의 얇은 밭에 사는 가족에게는 천문학적 인 인물이 없습니다. 그의 어머니는이 자극으로 도울 수 없었고 우울증으로 사망했습니다.

그는 나중에 와인을 양조하고 물고기를 잡았으며 심지어 채석장의 절벽에있는 블래스트 솔 (blastholes)을 가진 사람들을 도왔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돈을 벌지 않았습니다.

35 세 때, 그는 아직 아내와 결혼하지 않았습니다. 이혼 한 여자 아이도 그를 볼 수는 없습니다. 그는 흙집이 하나 밖에 없기 때문에 폭우가 난 후에 언제든지 붕괴 될 수 있습니다. 그의 아내와 결혼 할 수없는 남자, 아무도 시골에서 그것을 가질 수 없습니다.

그러나 그는 여전히 걷는 트랙터를 사기 위해 싸우고 돈을 빌리고 싶어합니다. 예기치 않게 도로에서 반 개월 만 지나면 트랙터가 그를 강으로 데려갔습니다. 그는 다리를 부러 뜨리고 눈먼 사람이되었습니다. 그리고 픽업 된 트랙터는 부서졌고, 그는 그것을 열어서 스크랩으로 판매 할 수있었습니다.

거의 모든 사람들이 자신의 인생에서 끝났다 고 말했습니다.

그런데 그는 내가 살고있는 도시의 회사의 보스가되었습니다. 자산 2 억 위안입니다. 이제 많은 사람들이 그의 비참한 과거와 전설적인 기업 경험을 알고 있습니다. 많은 언론이 그를 인터뷰했으며, 많은 보도가 그를 묘사했습니다. 그러나 나는 단지 그런 음모를 기억한다.

기자는 그에게 다음과 같이 물었다. "고난의 날에, 왜 왜 다시 물러 가지 않습니까?"

그는 크고 고급스런 보스의 책상 뒤에 앉아 손에 물 한 컵을 마 셨습니다. 그 다음 그는 유리 잔을 손에 들고 기자에게 물었다 : "내가 놓아 준다면,이 잔은 어떻게 될 것인가?"

기자는 "땅에 떨어지고 부서졌다"고 말했다.

"그러고 보자."그가 말했다.

그의 손은 느슨해졌으며 컵은 땅에 떨어지면서 파삭 파삭 한 소리를 냈습니다. 그러나 깨지기는했지만 그대로였습니다. 그는 "10 명이있을지라도 그들은이 컵이 부서 질 것이라고 생각할 것이다. 그러나이 컵은 일반 유리가 아니라 유리 섬유로 만들어졌다"고 말했다.

그래서이 고전적인 대화를 기억합니다. 신이 그 사람의 삶을 빼앗기지 않으면 한 사람의 호흡만으로 성공한 사람을 끌어 내려 시도 할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