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이야기

독수리 이야기


독수리 이야기를 통해 어려움을 극복하고 다시 하늘로 날아가는 법을 배우십시오.

독수리 독수리는 퇴색하지 않는다. 어떻게 높이 날 수 있는가? 용은 껍질을 벗기지 않는다. 하늘은 어떠니?

독수리는 세계에서 가장 오래 사는 새입니다 .70 세까지입니다. 독수리는 왜 그렇게 긴 수명을 가지고 있습니까? 근원은 당신이 40 대에있을 때 어렵고 중요한 결정을 내리지 않으면 안됩니다. 왜냐하면 독수리가 살기 때문에 40 세가되어 갈 무렵에는 발톱이 노화되기 시작하여 효과적으로 먹이를 잡을 수 없었고, 바퀴벌레는 길고 휘어졌습니다.

거의 가슴에 부딪쳤다. 날개는 점점 무거워지고 깃털은 두껍고 두껍습니다.

비행을 매우 어렵게 만듭니다.

이번에는 죽음을 기다리거나 고통스러운 업데이트 절차를 거친 후 150 일간의 긴 기간 동안 기다리고 있습니다.

우선, 그것은 산 꼭대기로 가야하며, 절벽에 둥지를 틀고, 거기에 머무르고, 날 수 없으며, 독수리가 처음으로 바위를 때리고 완전히 잠길 때까지 조용히 새 잠자리가 자랄 때까지 기다린다. 성장하는 바퀴벌레는 손톱 하나 하나를 뽑았습니다. 새 손톱이 자라면 하나씩 깃털을 뽑습니다. 오랜 기간이 지나면 새로운 깃털이 자랍니다.

이 시점에서 독수리는 다시 날기 시작하여 또 다른 30 년의 삶을 되찾았습니다.

우리는 어려움 속에서 길을 잃었을 때가 많습니다. 나는 이것이 나의 목적이라고 생각하지만, 현재 방향을 바꿀 생각을하지 못했습니다. 나는 예기치 못한 것을 얻거나 더 넓고 넓게 나갈 것입니다.

우리 삶에서 때로는 어려운 결정을 내리고 자기 갱신의 여정을 시작해야합니다.

우리는 오래된 아이디어와 습관을 버려서 다시 태어나고 다시 태어날 수 있어야합니다. 오래된 생각과 습관을 바꾸고 새로운 기술을 배우기 만하면 우리는 잠재력을 깨닫고 새로운 미래를 창조 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필요로하는 것은 : 자신을 바꾸는 용기와 다시 태어나 겠다는 결심입니다. 변화는 고통스럽지 만 변화는 필수적입니다. 자신을 더 성공적으로 할 수 있습니까? 그렇게 간단하지는 않습니다. 과정을 통해 호흡 할 수도 있지만, 열심히해야합니다. 그러나 화가 났을 때 자신의 의지를 시험 할 시간이기도합니다. 지탱할 수있는 한, 하늘을 날고 두 번째 삶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

변화로 다시 태어날 때, 우리는 새로운 길이와 삶의 높이를 느낄 수 있습니다. 그것은 푸른 하늘에서 나는 독수리이며, 자신을 보여줄 수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멋진 삶은 독자적으로 전시 될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