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이야기

또 하나의 아이디어


대만의 한 음료 회사에서 생산 한 음료는 원래 잘 팔리지 않았고, 나중에 음료의 각 패키지에 대한 독특하고 시적인 러브 스토리를 인쇄하는 전문가의 제안을 채택했습니다. 음료는 "사랑의 음료"라고합니다. 다양성은 여전히 ​​동일하지만 포장이 변경되면 즉시 마시는 동안 이야기를 즐기는 많은 젊은 남성과 여성을 매료시킵니다. 그런 다음 회사는 두뇌를 사용해 에세이 경연 대회에 참가했으며, 그 중에서 선택한 러브 스토리가 포장에 인쇄되었습니다. 응답은 매우 강력했으며 참여자는 열정적이었습니다. 이 참가자들은 또한 회사의 자발적인 판매원을 만들었으며 음료 판매가 갑자기 증가했습니다.

우연히 일본에 사는 요시다 마사히로 (Yoshida Masahiro)라는 남자가 있었는데, 한때 어부가 시장에서 작은 새우를 먹는 것을보기 위해 외국으로 갔다.이 새우는 먹는 것이 아니라 보는데 사용된다. 원래이 새우는 일본 남부에서 생산되었지만, 어린 시절부터 쌍으로 된 석조 솔기에 익숙해 져 있었고, 어른이되면 석판에서 수영 할 수 없어서 돌 틈에서 평생을 보낼 수있었습니다. 새우의 특성에 따라 어부들은 짝을 지어 약간 가공 된 돌 틈새에 물을 넣고 약간 꾸며 장식용 작은 동물로 팔았다.

그러나 요시다 마사 아키 (Masaaki Yoshida)는이 새우들이 일생 동안 돌 속에 함께 살았다 고 생각한다. 사랑 특이성의 상징이 아닌가? 요시다 마사 푸 (Masaaki Yoshida)는 친척을 돌볼 수 없으며 도쿄로 달려 갔다. 도쿄는이 새우를 전문으로하는 결혼 선물 가게를 열었습니다.

그는 조그만 새우 상자를 사용하여 작은 새우를위한 "집"으로 인공 석조 돌을 놓은 다음 일부 수생 식물을 깨끗한 물에 곧게 펴고 새우를 "석조 집"에 살게하십시오. 편안한. 기념품에는 끝에서 새우의 이야기를 묘사하는 간단한 설명이 수반되며 구식의 이야기는 정말 감동적입니다. 많은 신혼 부부는 만난 후 집으로 가져갈 조각을 살 것이고, 심지어 많은 늙은 아내와 노부부모가보고 구입하기 위해 물건을 구입했습니다.

다른 방식과 각도로 작동하는 동일한 작업은 완전히 다른 효과를냅니다. 음료는 여전히 원래의 음료이며 새우는 여전히 원래 새우이지만 이야기와 의미를 추가하면 제품이 재미있게되고 고객의 관심을 끌며 인기 품목이되며 가치는 배가됩니다.

사실, 세상에서 실패하는 절대적으로 쓸모없는 일이나 사물은 사용하는 방법이 다릅니다. 다른 사람들의 눈이나 다른 상황에서 똑같은 것이 종종 다른 가치를 지니고 있습니다. 핵심은 당신이 어떻게 운영되고 운영되는지 보는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