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이야기

내 미래를 놓치다


그는 가난한 가정에서 태어 났으며 황토에 직면 한 부모는 훌륭한 학업과 생활 조건을 제공 할 수 없었습니다. 그러나 그는 매우 분별력이 있습니다. 학교에 입학 한 날부터 부모님 한테 페니를 가져간 적이 없었습니다. 몇 년 후, 그는 집과는 거리가 멀어서 도시의 고등학교에 입학했다. 그는 단지 학교에 가기로 결심했다.

그날 그는 부모님의 생각으로 9 위안의 티켓을 샀고, 처음으로 버스를 집으로 가져 갔다. 제가 집에 도착했을 때 마을의 전기 기사가 전기를 모으고 있었는데, 한 번 살펴 보았습니다. 영수증 번호 열에 작은 "5"가 보였습니다. 부모님을 비난하면서 저축을하면서 5 달러를 주머니에서 털어 내고 이야기하십시오. 5 위안의 월 사용료로 부모님은 TV를 보지 않아야합니다. 그때 바로 전기 기술자가 몇 가지 변화를 돌려주었습니다. 그는 1, 4 위안 및 5 센트를 인수했습니다. 갑자기, 그는 이해했다. 학부모의 월 전기 요금은 단 5 센트 밖에 안됩니다. 반쯤 입소문을하고 말을 할 수 없습니다. 그는 비밀리에 계좌를 계산하고 집에서 18 개월 전기 요금을 지불하기 위해 자기 차에 9 위안을 썼다. 그는 자신의 마음을 꾸짖으며 정말 무자비한 소년이었다! 그는 비밀리에 맹세했다. 부모님의 힘들게 벌어 들인 돈은이 시간을 낭비하는 것만 허용됩니다!

학교에 돌아온 후에 그는 더 많은 것을 저장했습니다. 그러나 집은 밤 비에 누출되고, 어머니는 피로로 인해 요추로 가야했고 하루 종일 침대에만 누워있었습니다. 한편으로 침대에서 아팠던 어머니는 애도하게 만들었고 다른 한편으로 그는 18 위안으로 앞뒤로 갔다. 그는 중간에 서서 고립되고 무력했다. 마지막으로, 그는 두 세계의 최고를 생각했습니다 - 집으로가는 길!

학교는 집에서 60 마일 이상 떨어져 있으며 3 시간 이상 달리야합니다. 집에 갈 때마다 집에 들어가기를 감히하지 않았고 대신 마을 입구에있는 커다란 나무 밑에 숨어 숨을 깊이 들여다 보았습니다. 그런 삶을 살기 위해 그는 항상 낙천적 인 태도를 취해 왔으며 심지어 조깅도 할 수는 없지만 앉아서 쉬고 완전히 달리기를 주장 할 수는 없다. 더 적은 물을 마시십시오. 그의 자기 개선은 반 친구들과 친구들에게 영향을줍니다. 누구나 더 이상 그것을 보지 않고 검소하는 것 이상의 것을 배우게됩니다. 학급에서 더 나은 가정 상태를 지닌 학생 간부가 부모를 동원하여 그를 융자하고 월간 생활비를 200 달러로 책정 할 때가있었습니다. 강하게되기 위해서는 이런 종류의 보조금에 대해 감사하지만, 그는 항상 자신이 고통 받고 있다고 느낀다. 그는 너무 많은 인간 빚을 잃을 까봐 두려워하고 갚을 수 없다. 마지막으로, 그는 이런 종류의 기부금을받지 않기로 결정됩니다. 그의 주장하에, 친절한 학생은 기금을 포기해야만했다.

가난하고 가느 다란 부모를 보았을 때, 그는 또한 학교를 그만 둘 생각이있었습니다. 그러나 내가 일하는 동안 보았던 장면은 그에게 완전히 그 생각을 불식시켰다. 그것은 이미 저녁 10시에 일하고있었습니다. 그는 피곤한 몸을 가진 작업 창고로 돌아와 몇 사람이 침대 옆에 책을 가지고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많은 밤을보아야 만했습니다. 심지어 두 명은 자율 학습 시험을 고집했습니다. "지식이 없으면 결코 운명을 바꿀 수 없으며 홀로 일하면 항상 힘든 돈을 벌 수 있습니다."그 후 그는 연구를 계속하기로 결심했습니다. 그는 자신을 격려했다. 아무리 어려워도 강하게 가야한다. 아니야.

예, 당신이 어려움을 겪고 싶을 때, 당신은 그것을 "달려야"합니다. 저녁 공부 후, 룸메이트가 달콤한 꿈에 빠지면, 그는 주말에 동급생이 집에 잠겨있을 때 지식의 바다에서 뛰어납니다. 달콤한 시절에는 시끄러운 식당에서 뛰고, 휴일에는 친구들이 아름다운 풍경을 여행 할 때 석회로 장식 된 공사 현장에서 뛰어납니다 ...

그는 Qi Mingqiang, Chenzhou, Henan의 서쪽 산악 지역에있는 농부의 자녀입니다. 2 년 후 집에서 학교로, 그리고 학교에서 집으로, 그는 4,000 마일 이상을 달리게되었습니다. 시골 고등학생이 만든 기적입니다.

Yu Mingqiang의 성공은 결코 늦지 않을 것이라고 믿을만한 충분한 이유가 있습니다. 그는 자립하고 자립하며 자기 훈련 된 마음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공부하기가 힘들고 인생에 진취적입니다! - Jiang Zhonghua / 文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