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이야기

매우 심오한 "삶의 진실"


매우 심오한 "삶의 진실"

한 남자가 숲을 빠져 나갔을 때 그는 갑자기 배고픈 호랑이를 만났습니다. 호랑이가 그곳에 빠져 들었습니다. 그는 가장 큰 힘과 가장 빠른 속도로 즉시 도망 쳤지 만, 호랑이는 그를 따라 다니며 달리고 계속 뛰며 호랑이의 절벽 가장자리로 강제적으로 끌려 갔다.

절벽의 가장자리에 서서, 그는 생각했다 : 호랑이에 붙잡히고, 물고 쪼그리고 앉는 대신, 절벽으로 뛰어 들어야한다. 어쩌면 여전히 기회가있다. 그는 절벽으로 뛰어 들었고 나무에 걸려서 매우 운이 좋았습니다. 절벽 가장자리에서 자라는 매화 나무였습니다. 나무에는 자두가 가득했습니다. 그가 기뻐했을 때, 그는 절벽의 깊은 곳에서 거대한 코 고는 소리를 들었습니다. 절벽의 바닥을 보니 사자의 목소리가 그를 사로 잡았습니다. 사자의 목소리가 떨렸지 만 생각했습니다. 사자와 호랑이는 같은 짐승이며 먹는 것은 똑같습니다.

그가 마음을 놓고 소리를 다시 들었을 때, 두 마리의 흑백 생쥐가 매실 나무의 줄기를 물고있었습니다. 그는 처음에는 공황 상태에 빠졌고 즉시 풀려났다. "사자가 물기를 쥐는 것보다 몸에 쓰러지면 마우스에 물린 것이 낫다. 감정이 진정 된 후에 그는 배가 고프다 고 느낀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을 먹는다.

그는 자신의 인생에서 맛있는 매실을 결코 먹지 않았다고 느꼈다. 그는 삼각형의 나무를 발견했다. 그는 생각했다 : 조만간 죽을 것이기 때문에 죽기 전에 잘자는 것이 더 좋다. 그는 나무에서 잠 들었다.

깨어 난 후에 그는 흑백 쥐가 사라지고 호랑이와 사자가 사라 졌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그는 나뭇 가지를 따라 가다가 절벽을 조심스럽게 오르고 마침내 위험에서 벗어났습니다.

그가 잠 들어있는 동안 배고픈 호랑이는 그것을 잡지 못하고 결국 절벽에서 뛰어 내리고 뛰어 내렸다. 흑인과 백인 마우스는 호랑이의 코를 듣고 공황 상태에서 도망 쳤다. 절벽에서 뛰어 내린 호랑이와 절벽 아래에서 사자가 맹렬히 싸웠다. 부상 당하고 도망 쳤다.

우리가 태어난 순간부터 고통 받고 있습니다. 마치 굶주린 호랑이가 우리를 따라 다니는 것처럼 사나운 사자처럼 죽음은 흑인과 백인 쥐처럼 끊임없이 밤낮을 가리지 않고 절벽의 끝에서 기다리고있었습니다. 우리가 일시적으로 피난처 인 삶의 나무를 물 으려면 언젠가 사자의 입에 떨어질 것입니다.

이제 인생의 최악의 상황이 죽음이라는 것을 알았으므로, 나무의 달콤한 열매를 안전하게 즐기고 평화롭게 잠을 자며 세상에서의 삶의 모든 순간을 즐기는 것이 유일한 방법입니다. 참깨 녹두로 다른 반쪽이나 가족과 함께 가을을 보내고 머리가 여전히 연기가 나면 깨끗한 하늘과 미묘한 흰 구름을 보아라. 사실 좋은 하루를 놓쳤다. !

소중히 지금, 순간에 살고, 나를 사랑하고 사랑하는 모든 사람들을 축복하십시오 ...!

어떤 사람들은 일부러 의도적으로 묻지도 마지 못해합니다.

당신이 놓아도 상관 없습니다.

친구들이 그것을 보도록하고, 너무 피곤하지 않게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