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이야기

사람의 가장 정통한 성격을 판단하고, 이것만으로도 충분합니다!


나는 종종 저녁 식사 나 공공 장소에서 가족들에게서 전화를받는 사람들을 봅니다. "나는 바쁘지 않고 먹고 돌아올 것입니다."한마디도하지 않고 서둘 렀다. 바쁜 무엇입니까? 관련없는 단어에 대해 술을 마시고 이야기하지만, 더 많은 것을 말하면서 인내심있게 가족의 말을 듣지 않습니다.

원래 어렸을 때 전화를받은 한 남자가 있었는데 원래는 진지한 표정이 갑자기 180도 회전했다. 입가의 모퉁이가 미소지며 "베베는 순종하고 먹고 싶니? 아빠는 일에서 산다"고 말했다. 전화는 우리를 한 편에 앉게 만들었고, 도울 수 없었고, 웃을 수 없었다. 사실 자녀가 전화하면 어떻게 할 수 있습니까?하지만 집에서 외롭고 아버지에게 두 말을 전하고 싶습니다. 질문에 대답 할 때 태도가 좋으면 전화를받는 사람이 매우 따뜻하게 느껴지나요? 자녀에게 친절한 사람이 어떻게 일할 수 있습니까?

그 중 한 명은 남자의 차를 타고 일을하고 있었는데, 중간에 그는 아내 한테 전화를했고, 그녀가 조금 불편하다고 말했다. 나는 오늘 요리하고 싶지 않았다. 그 남자는 즉시 대답했다 : "너는 무엇을 먹고 싶니? 나는 일찍 집으로 돌아와 아이비의 디저트를 먹을 까? 그린 하우스 트위스트? 아니면 조금 매운 맛을 내겠다."

우리는 그것을 듣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식사를하기위한 선택의 폭이 너무 넓어서 불편한 점이 흥미로워집니다.

또 다른 시간에, 저녁 식사에서, 남자들 중 한 명이 식사라고 불리는 식사의 절반을 먹고 부드럽게 말했습니다 : "나는 8시 30 분 전에 집에 도착했다. 당신이 먼저 자는다. 나는 열쇠를 가져 와서 문을 열 수있다. 그는 전화를 내려 놓고 그의 어머니가 최근에 집에 왔다고 설명했고 그의 아내는 오늘 밤에 엔터테인먼트를 갖게되었습니다. 어머니는 일찍 잠을 잤고, 돌아 가지 않으면 잠을 잘 수가 없었습니다. 미리 말하면 그녀는 평온해질 것입니다. 그냥 8시에 도착했다, 그는 일찍 떠나면서 매우 유감스럽게 생각했다. 이 디테일을 통해 스타일을 보았습니다.

진짜 사람이란 무엇입니까? 가족을 존중하고 가족을 돌보는 사람은 진짜 사람입니다! 그러한 사람은 힘이 넘치는 사람입니다.

가족에 대한 태도는 사람의 참된 성격을 보여줍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