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이야기

감동적인 이야기 : 심장에는 수천 개의 매듭이 있습니다.


감동적인 이야기 : 심장에는 수천 개의 매듭이 있습니다.

감동적인 감정 : 사람들의 증오와 분개는 종종 작은 가지로 이어집니다. 왜냐하면 그들이 놓을 수 없기 때문입니다. 사실, 라인의 모양과 진화가 무엇이든 상관없이, 그것을 이해 한 후에도 여전히 단순한 선입니다. 그 선은 매듭을 짓고 심장에 정체 할 수 있지만 선과 연결될 수 있으며 선은 깔끔하지 못합니다. 우리가이 진리를 이해한다면 우리는 평생 동안 놓을 수없는 또 다른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40 년 전 바다를 여행 한 노인. 그가 고향을 떠나기 전에, 애인은 붉은 벨벳 라인으로 동심 매듭을 짓고 허리에 매달았다.

몇 년 후 그는 결혼하여 바다 건너편에서 아이들을 보았습니다. 연인, 연인의 목소리는 흐린 풍경의 그림과 같았으며 고국의 고향은 오랫동안 꿈에서 산 강이었습니다.

그러나이 노인은 다음 해까지 종종 동심원의 매듭을 한숨 짓는다.

어느 날 손자는이 아름다운 매듭을 보았고 그것을 손에 쥐고 있어야했다. 작은 손가락이 매어 져서 이끌려 매듭이 켜졌다.

매듭은 단지 긴 줄을 엽니 다.

그것은 단순한 벨벳 실이며, 연인은 복잡한 매듭을 만들기 위해 사람의 손을 사용하고, 세상은 더 쓴 사랑의 마음을 사용하기 때문에 더 간결하고 명확합니다.

그 노인은 나중에 깨달았다.

선은 원래 선 이었지만 더미의 손은 묶일 수 있습니다. 마음 속에는 마음이 있습니다.

[이 기사를 읽은 사용자는 다음 훌륭한 기사를 읽었을 때 체크 아웃 할 수도 있습니다!

[감동적인 이야기 : 생각 나게하십시오] [감동적인 이야기 : 문제를 해결하는 비밀]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