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이야기

나는 재능이 없지만 나는 더 나을 수있다.


베이징 왕푸징 (Wangfujing) MRT 역, 전체 화면은 왕유단이 NIKE에 인쇄 한 광고판입니다. 사진에서 왕호단은 얼굴을 마주보고 눈을 확고히하고 춤 동작을 연습하는데 집중합니다. 나는 항상 배우의 경력이 매우 매력적이라고 ​​느꼈다. 그리고 나는 관중에게 내 최고의면을 제시해야한다. 왕 Xiaodan 자신의 춤의 학습에 대한 이야기를보고, 원래의 우수한 사람들은 또한 자신의 단점을 발생합니다. 그렇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재능이 없다고 불평하며 자신의 노력을 포기하지만 그렇게하지는 않습니다. 어떻게 할 수 없다는 것을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동시에 작은 테이블에서 태양에 대해 나에게 이야기하는 것이 좋은 날이었습니다. 나는 연필을 가져 와서 완벽한 원을 그렸습니다. 정말로, 나중에 나침반으로 그것을 측정하고, 원 안에 박 혔고, 그것은 완벽한 원이었습니다. 이 사실은 나에게 유독 한 태양처럼 충격을 주었다. 점차적으로 나는 세상이 불공평하다는 것을 알았다. 예를 들어, 어떤 사람들은 피치의 미묘한 차이를 듣기 위해 태어났습니다. 공포는 그들이 비트를들을 수 있다는 것이며, 개념조차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나는 재능이 있다는 것을 매우 희망한다. 그것은 춤에 대한 재능이되는 것이 가장 좋다. 6 세 때 처음으로 댄스 스튜디오의 한가운데에 서있었습니다. 어머니는 나를 문으로 보내고 나를 매우 열심히 보았다. 이런 종류의 정보는 매우 큽니다 : 아이들, 어린 시절부터 무감각 해졌지만 나는 마비가 있어야하지만 곧 나라에 가고 싶습니다. 당신이 좋은 여자가되고 좋은 여자가되기를 바랍니다. 오늘 저녁에 뛰어 오르지 않으면, 아빠와 함께 침대에서 채식 음식을 먹고 자러 가서 이해할 것입니다.

나는 이해한다, 그래서 나는 무거웠다. 선생님은 우리에게 방향을 가르쳐주었습니다. 모든 아이들은 궤도를 따라갈 수 있습니다. 나는 머리가없는 파리로 돌아서서만 교실과 웃음과 굴곡으로 가득 찬 동급생을두고 있습니다. 이 "웃음"은 내 재능을 되찾았습니다. 이런 식으로 6 세 때부터 춤을 추면 나는 박수 소리를들을 것입니다.

그해 나는 춤을 배우기를 포기했다. 17 세의 나이로 베이징 필름 아카데미 (Beijing Film Academy)에 입학했다. 예술 테스트에서는 대부분의 여성 학생들이 춤을 추기로 선택했습니다. 발레, 내셔널, 클래식, 심지어 재즈, 스트리트 댄스. 나는 편집증에있는 바위를 노래하고, 나는 아주 차갑게 느꼈다. 쇼에보고되자 마자 학교 동생이 무대에 뛰어 올라 매력적이었던 "The Cow 's Back Cradle"을 춤을 추었습니다.

저는 프리 핸드 드로잉을 부러워하지 않습니다. 나는 꿈속의 꿈을 부러워하지 않지만,이 젊은 댄서를 부러워서 젊음 전체를 부러워합니다. 20 년이 넘었습니다. 내 눈에는 내 경력이 작고 내가 좋아하는 일을 할 수 있습니다. 사실 매일 삶의 날에는 많은 어려움이 있습니다. 일을하고 나면 다시 댄스 리허설 룸에 서있었습니다. 그것을 할 필요는 없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선택입니다.

나는 재능이 없어도 춤에 대한 열망을 이길 수 없다. 나는 그것을 시도했다, 그러나 아직도 작동하지 않았다, 생각했다보다는 단단했다. 조용한, 서투른, 나는 훈련 홀의 중앙에 서 있었다. 나는 엄청난 숨을 쉬었고 박수와 같은 공연의 끝이라고 나에게 말했다. 정말 끝내고 싶니? 나는 춤추고 싶다. 나는 춤을 추고 싶다. 그런 다음 다시 시도하십시오. 그 행동은 여전히 ​​표준이 아닙니다.

그러나 얼굴에서 땀이 쏟아지면 스포트라이트로 드레스를 입는 것보다 재미있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한 달간의 교육을 거친 후 자연스럽게 댄스 팀 전체에 통합되었습니다. 너 나 한테 물어봐야 해, 지금 프로 댄서 같은거야? 아닙니다. 신체적 부조화가있을 것이며, 리듬을 따라갈 수 없을 때가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나는 동료들과 함께 웃었다. 땀이 이마에서 내 눈을 뚫고이 바보 같은 열심히 일하는 자기 자신을 비웃었다. 나는 마침내 주저없이 댄스 그룹에 자신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이것은 가장 큰 행복입니다. 네, 재능이 없습니다. 하지만 나도 잘 할 수있어. 모두 좋은 사람이 될 수 없습니다. 적어도 우리는 더 나아질 수 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