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이야기

변태


그 혼란스럽고 혼란스러워하는 부하에게 물어 보는 보스가 있습니다. 강 유역이 어떻게 교차하는지 압니까? 부하들은 세 가지 대답을합니다.

부하 직원은 "다리에서"상사가 머리를 흔들면서 "다리가 없다"고 말했다.

부하는 "나뭇잎에서"라고 말하며 사장은 말했다 : "잎은 물로 씻겨졌다";

부하 직원은 "새가 먹을 때 강이 강을 건넌다"고 말했다. 사장은 "그 경우 애벌레가 죽을 것이고 강을 건너는 의미는 상실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그렇다면 유충은 어떻게 강을 건너 었습니까?

마지막으로 보스는 부하들에게 유충이 강을 건너는 유일한 길은 나비에게 달려 있다고 말했습니다. 애벌레는 나비가되기 전에 고통스러운 단계를 거쳐야하며, 먹거나 마시지 않고 바퀴벌레에, 어둡고 비어 있습니다. 이 고통은 오랜 시간을 거쳐야합니다.

실제로 모든 사람이 동일합니다. 삶의 과정에서 그러한 역행과 고난이있을 것입니다. 일부 사람들은 비관적 인 실망에 직면 해 역할을 바꿀 수 없으며, 반대로 일부 사람들은 원래 개념을 용감하게 거부합니다. 끊임없이 자기 자신에게 도전하고 끊임없이 다시 태어나고 마침내 애벌레 시대의 고통스런 강을 통해 자유롭게 날아갔습니다.

인생은 실제로 애벌레가 강을 건너는 과정입니다. 누구나 성공할 기회가 있지만 성장과 성숙은 고통 스럽습니다. 성공하려면 두꺼운 바퀴벌레 떼를 용감하게 제거하여 자유롭게 날아 다니는 나비가되어야합니다.

성공을위한 지름길이 있다면, 그것은 변화이며 언제나 변화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변화"만 더 잘 생존 할 수 있습니다! 변화 만이 진정한 도약을 가능하게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