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이야기

할아버지의 양가죽


할아버지가 90 세가되었을 때, 그는 저에게 전화를 걸어 박스 바닥에서 양피를 꺼내어 안감을 뒤집습니다. 피로 쓰여진 세 단어가있었습니다! 할아버지는 한숨을 쉬면서 그와 양가죽 이야기를 들려주었습니다.

할아버지는 28 세의 나이로 체포되었습니다. 그 당시, 할아버지는 마을 보안관에게 끌려 가서 밧줄로 집으로 데려왔다. 할아버지는해야 할 일이 없다면 할아버지에게 "운동하고 운동해라."할아버지 할아버지가 한 눈에 말했다. "내가 군인으로 체포되었는지는 모르겠다. 다른 이들은 돈이 많은 사람을 사기 위해 돈을 썼다. 너는 잘 부어 줄 수있다." 그러나 나는 운동하러 가야한다 나는 9 명의 사망자에게 갔다. 나는 불필요한 아들이 아닌가? "할아버지는 갑자기 기절하고 눈을 떴다."나는 너를 위해서 강한 사람을 사기 위해 돈을 쓸 것이다! " "할아버지는 돌아서 길 기다리고 있는데 갑자기 목소리가 들려왔다."아직 서둘러야 할까? 떠나려하고있다. "할아버지는 그것을보고 마을의 군인이었다. Ma Sanzheng의 공식 Ren Qing은 천연두 때문에 아이가 딱딱한 얼굴에 빠졌을 때 세 번째 순위에 올라서서 Ma San이라고 불렀습니다. 마 산왕은 목소리를 낮추면서 "돈을 낼 필요가 없다. 군대에 도착하면 아들을 도주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할아버지는 마산의 말을 들었다.

그 당시 그는 강인한 사람이었고 군대에 가지 않기로 마음 먹지 않았다. 그는 지구와 마을 장에게 뇌물을주고 돈을 써서 보충 교대를 사기를 원했다. 이 상황에서 "석유 무기"가 나타 났으며, 다른 사람들을 대신하여 경기를하고은을 얻었습니다. 군대를 기다린 후, 그들은 도망 쳤습니다. Ding Ding을 판매 한 "Binger"는 탈출이 도망 칠 수 있다고 말하면서 여러 번 "비행 병사"가 된 경험이있었습니다.

마산과 할아버지는 제 20 보충 연수과 제 3 연대에 포함되어 야간 전후에 집중적 인 훈련을 시작했다. 할아버지는 교육의 날이 있었을 때 할아버지와 탈출구에 대해 조용히 이야기했다. 할아버지는 "이 트릭은 당신 자신만으로 달릴 수는 없으며, 사람들을 데리고 가자. 모두들 잡혔다."라고 동의했다. 같은 방에 30 명이 있지만, 문에있는 두 명의 병사는 그들이 도망 가려고한다는 것을 알았으며, 그들은 영혼으로 가득차 있었고 여러 날 동안 기회를 찾을 수 없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