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이야기

무엇을 통과해야하는지 두려워하다.


가장 큰 부끄러움은 죽음에 대한 두려움이 아니라 삶에 대한 두려움입니다.

- Mike Intell

평범한 회사원 인 마이크 인 텔 (Mike Intell)은 37 세의 나이로 미친 결정을 내 렸습니다. 그는 유료 언론인 일을 포기하고 노숙자 부랑아에게 단 3 달러를 기부했습니다. 맑은 캘리포니아의 깨끗한 속옷은 히치 하이킹과 낯선 사람의 친절 함으로 미국을 강타합니다.

그의 목적지는 미국 동부 해안의 노스 캐롤라이나에있는 공포의 뿔 (Horn of Terror)입니다.

이것은 그의 영혼이 붕괴 되려 할 때 그가 한 성급한 결정입니다. 어느 날 오후 갑자기 울음을 터뜨렸다. 누군가가 나에게 죽음이 올 것이라고 말하면 나는 그것을 후회할 것인가? 대답은 확실하다. 그는 훌륭한 직장, 아름다운 동거중인 여자 친구, 친척, 친구들을 지녔지 만 자신의 인생에서 결코 베팅을하지 않았으며 그의 매끄러운 삶에서 최고점이나 최저점이 없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그는 상반기 약한 자신의 울음 소리를 들었다.

생각 사이에서, 그는 삶의 모든 두려움을 극복하려는 그의 결심을 상징하기 위해 노스 캐롤라이나의 공포 각도를 궁극적 인 목표로 선택했습니다.

그는 자신을 검토하고 정직하게 자신의 두려움 목록을 열었습니다. 어린 시절 베이비 시터의 두려움, 새의 두려움, 고양이 두려움, 뱀에 대한 공포, 박쥐에 대한 공포, 어둠에 대한 두려움, 바다에 대한 두려움, 공중에 대한 두려움, 도시에 대한 두려움 등을 두려워했습니다. 나는 광포함을 두려워하며 외로움에 대한 두려움과 두려움, 실패에 대한 두려움, 성공에 대한 두려움, 정신적 붕괴에 대한 두려움을 두려워한다 ... 그는 전능자이지만 영웅적인 기자 인 것처럼 보인다.

비열한 37 세의 남자는 길가에 가기 전에 할머니의 쪽지를 받았다. "길에서 강간 당할 것이다."하지만 그는 8,000 마일에 달하는 4 천마일에 달하는 식사를 성공시켰다. 열두 이방인의 친절.

나는 뇌물에 젖은 침낭에서 자고 돈 선물을받지 못했으며 그를 두려워한 도로 살인자 나 강도와 같은 사람들이 몇 있었으며 유목민의 집에서 그들은 숙소를 교환하고 여러 번 살았다. 망가진 가족, 정신병으로 많은 좋은 사람들을 만났고, 마침내 공포의 모퉁이에 와서, 그의 여자 친구가 보낸 현금 카드를 받았습니다. 그는 돈이 쓸모 없다는 것을 증명하려고하는 것이 아니라 정상적인 사람들이 지루할 수있는 어려운 여정으로 모든 두려움에 직면하고 있습니다.

공포 각도는 여기에 있지만 공포 각도는 끔찍하지 않습니다. 원래 이름 인 "horror horn"은 원래 CaPeFaire라고 불리는 16 세기 탐험가가 찍은 것으로 CapeFear라는 별명을 붙였습니다. 그냥 실수 야.

마이크 인 텔 (Mike Intell)은 마침내 "나의 두려움과 마찬가지로 그 이름이 틀렸다. 나는 잘못한 것을 두려워했다는 것을 이해한다. 가장 큰 부끄러움은 죽음에 대한 두려움이 아니라 생명에 대한 두려움이다."

내 상상력과 관련이없는 곳으로가는 데 6 주가 걸렸습니다.

얻은 것은 목적이 아니라 과정입니다. 씁쓸하지만, 나는 결코 다시오고 싶지 않지만 인생과 같은 내 기억에 대한 자신감의 달콤한 여행이다.

어쩌면 우리는 반나절 동안 도달하기 힘든 목적지가 단지 "실수"라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이 우리가 기꺼이가는 길인 한, 그것은 백인이 아닙니다.

Mike의 책 "Money Without Travel"을 읽은 후에, 나는 내가하고 싶은 일이나 내가 가고 싶은 여행을 할 수 있는지 알지 못한다는 것을 두려워 할 때 항상 그의 이야기를 생각합니다.

"나는 무엇이든, 두려워하고 말하며 두려워합니다."나는 나 자신에게 이렇게 말했다. "나는 길에 나를 때리는 것보다 쉽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