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이야기

고전적인 영감의 이야기 : 그는 단지 두 번 성공했습니다.


고전적인 영감의 이야기 : 그는 단지 두 번 성공했습니다.

감동적인 마음 : 사람이 큰 일을하기를 원한다면, 그는 인내 할 수 있어야합니다. 오직이 방법으로 만 최종 성공을 이룰 수 있습니다. 사실 약간의 어려움을 극복하는 것이 어려울 수는 없겠지만 어려운 부분은 일관성있게 계속할 수 있는지 여부입니다. 인내 할 수 있다면, 당신은 이미 비범 한 것입니다. 성공할 시간입니다.
1832 년 링컨은 실업 상태 였기 때문에 분명히 그를 매우 슬프게 만들었지 만 그는 정치인이자 주 의원이되기 위해 마음을 굳혔다. 불쌍하게도, 그는 경제적 인 힘도 명성도없고 선거도 실패했다. 1 년 동안 두 번의 타격을 입는 것은 의심의 여지없이 고통 스러웠습니다.
장래의 선거에서 유리한 입장에 서기 위해 링컨은 자신의 사업 시작에 착수했지만 1 년이 채 지나지 않아 회사가 파산했고 내년에는 폐쇄 된 시점에 회사에 상환해야했습니다. 빚진 빚이 돌아 다니고 고통 받았다.
그 후, 링컨은 주 의회 의원을 위해 다시 뛰기로 결정했습니다. 이번에 그는 성공했습니다. 그는 마음 속에 희망찬 빛을 보았으며 그의 삶은 더 나아질 방향으로 나아 갔다고 생각했다. "아마도 내가 정치적 진영에 있어야한다!"
그는 1835 년에 약혼했다. 약혼녀는 경력에서 그를 돕고, 그의 감정적 인 지원은 그의 영적 지원입니다. 그러나 결혼 생활에서 몇 달이 지난 후 약혼녀는 병으로 사망했습니다. 이것은 정신적 타격을하기에는 너무나 힘듭니다. 그는 힘든 시간을 보냅니다. 1836 년에 그는 신경 쇠약으로 고생했습니다.
1838 년 링컨은 건강이 좋고 주 의회 위원장으로 출마하기로 결정했지만 실패했습니다. 1843 년에 그는 또한 미 의회 선거에 참여했으나 이번에도 그는 여전히 성공하지 못했습니다.
링컨은 여러 번 시도했지만, 기업 실패, 애인 사망, 선거 패배를 반복하여 실패했습니다. 이 모든 것을 보게된다면, 포기할 것인가? 당신에게 중요한 것들.
링컨은 현명한 사람이고 그는 결코 포기하지 않았으며 생각도하지 않았다. 실패했을 경우 어떻게 될까? 1846 년에 그는 다시 하원 의원 선거에 선출되었고 마침내 선출되었다. 그는 다시 선출되기를 원하며 그는 의회 의원으로 뛰어난 인물이라고 생각하며 유권자들이 계속해서 그를 선출 할 것이라고 믿고 있으며 가격표의 결과는 불행한 일이다.
이 캠페인을 위해 많은 돈을 잃기 위해 링컨은 주에서 토지 관리가되기 위해 신청했습니다. 그러나 주정부는 신청서를 철회하고 "주 내의 토지 관리는 우수한 재능과 탁월한 정보를 요구합니다. 신청서가 이러한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지 못했습니다."
연속해서 두 가지 실패가 있습니다.
이 경우 계속 열심히 노력하겠습니까? "내가 실패했다"고 말하지 않겠습니까? 그러나 현명한 사람으로서 링컨은 패배를 인정하지 않았습니다. 1854 년 상원 의원을 위해 출마했으나 실패했으며 2 년 후 미국 부통령 후보 지명 선거 운동에 나섰고 2 년 뒤 상원 의원을 다시 뽑았습니다.
링컨은 11 번 시도했지만 2 번만 성공했다. 그는 결코 포기하지 않고 자신의 삶의 주인이다. 그는 위대한 사람이 될 운명이다. 1860 년에, 그는 마침내 미국의 대통령으로 선출되었습니다.
나는 링컨과 너 모두를 경험했다. 그는 현명한 사람이기 때문에 어려움에 직면하여 은퇴하지 않고 도망치지 않고 지속되고 어려움을 겪습니다. 그는 자신의 노력을 포기할 생각조차하지 않았습니다. 포기하고 싶지 않았기 때문에 성공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