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이야기

고전적인 영감 스토리 : 소년과 사과 나무


고전적인 영감 스토리 : 소년과 사과 나무

오래 전, 키가 큰 사과 나무가있었습니다. 어린 소년은 매일이 사과 나무 밑에서 놀고 싶어합니다. 그는 나무를 기어 올라 사과를 먹고 나무 그늘 아래 코를 골 았습니다. 그는이 큰 나무 밑에서 놀기를 좋아하며,이 나무 역시 그를 사랑합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어린 소년은 자랐고 나무 밑에서 노는 것을 멈췄습니다.

어느 날 소년은 사과 나무로 돌아가 슬퍼 보였다.

"나와 함께 놀아 라."사과 나무가 어린 소년에게 말했다.

"나는 이런 식으로하고 싶지 않다. 나는 장난감을 원하지만 나는 돈이 없다."

"미안, 나는 돈이 없어.하지만 ... 너는 내 과일을 모두 가져다 팔아 돈을 가질 수있어."그 아이는 매우 행복했다. 그래서 그는 모든 사과를 벗고 행복하게 떠났습니다.

나는 오래 동안 돌아 오지 않았고 사과 나무는 매우 슬프다.

어느 날, 그 소년은 돌아 왔고, 사과 나무는 매우 행복했습니다. "나와 함께 놀아 라."

"나는 너와 놀 수있는 시간이 없다. 일해야하고, 나는 가족을 부양해야한다. 바람과 비를 피하기 위해 집이 필요하다. 나를 도울 수 있니?"

"미안, 나는 집이 없지만 ... 내 모든 가지를 베어 내서 집을 지을 수있어."그래서 소년은 모든 가지를 잘라 행복하게 떠났다. 소년이 매우 행복한 것을 보았을 때 사과 나무도 매우 행복합니다. 그러나 그 이후로, 그 소년은 결코 나타나지 않았습니다. 사과 나무는 홀로 있기 때문에 슬프다.

더운 여름날 소년은 돌아 왔고 사과 나무는 매우 행복합니다. "나와 함께 놀아 라."

"나는 기분이 아니며 나이가 들어갑니다. 나가서 긴장을 풀고 싶습니다. 도와 주실 수 있습니까?"

"미안 해요, 보트가 없지만 ... 내 트렁크로 보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러면 나가서 항해하고 다시 행복해질 수 있습니다."그래서 소년은 트렁크를 자르고 배를 만들었습니다. 그는 오랫동안 나갔고 오랫동안 그것을 보지 못했습니다.

수년 동안 떠난 후, 그 소년은 마침내 돌아왔다. 사과 나무가 그에게 말했다 : "미안, 나는 너에게 더 이상 줄 것이 없다. 사과는 먹지 않았다."

"나는 이빨이 없어, 나는 움직일 수 없다."

"등산 할 트렁크가 없습니다."

"나는 늙다. 나는 올라갈 수 없다."

"나는 정말로 너에게 무언가를주고 싶다. 그러나 내가 남긴 유일한 것은 그루터기가 죽을 것이다."사과 나무가 눈물로 말했다.

"수년이 지난 지금, 나는 정말로 피곤하다. 나는 아무것도 할 필요가 없다. 휴식을 취할 장소가 필요하다."

"좋아, 그러면 너는 앉아서 나를 위로 할거야."그 아이가 앉아서 사과 나무가 눈물을 흘리며 미소 지었다.

이것은 우리 모두에게 일어난 이야기입니다.이 사과 나무는 우리 부모님입니다. 우리가 어렸을 때 우리는 엄마와 아빠와 얽혀 있었고 엄마와 아빠는 우리를 돌보고 우리를 키웠고 우리와 놀았습니다. 우리가 어려서 어려움을 겪고 도움이 필요할 때만 우리는 그들에게 돌아갈 생각을 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부모님께서는 후회없이 모든 일을 돌보고 간청하지 않으 셨다. 아마 어린 아이가 사과 나무에 너무 잔인하다고 생각할 것입니다. 그러나 이것이 우리가 부모님을 대하는 방법입니다.

이 기사 링크 주소 : /lizhigushi/20100128806.html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