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이야기

휠체어에 강한 남자의 노래


난퉁시 민생 공동체 지역의 장 밍 장애인 5 명은 랑샨 관광 지역을 방문했고, 장애인 친구는 휠체어를 타고 지역 간부들에 의해 리원 (Liyuan), 랑샨 (Langshan) 경치 지역 및 빈강으로 밀려났다. 공원, 정원 및 기타 장소. 장애인이 도시와 농촌의 개혁과 개방을 한 눈에 보게하십시오.

장애인 중 한 명인 장 밍 (Zhang Ming)은 흥분을 감추지 않고 말했다. "행동의 불편 함 때문에 나는 거의 외출하지 않습니다.

장 밍 (20 세 소년)은 젊고 환상적이다. 그러나 그는 수년 동안 병으로 가득 찼다. 증상이 여전히 10 세가되면, 단단하고 피곤하고 땀을 흘리며 걷기 시작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심지어는 서 있기도하며 독립적 인 걷기는 말할 것도없고 서기도 어렵습니다.하지만 그는 여전히 치아를 움츠 렸습니다. 5 학년 때 읽기. 그러나 상황이 악화되면 상황이 급격히 바뀌어 학교를 그만 두어야했습니다.

장 밍이 앓고있는 질병을 의학에서 진행성 근이영양증이라고하며 임상 적으로 치료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현재 송아지는 수축하고 서 있고 걸을 수 없으며 휠체어 만 탈 수 있습니다. 이 기간 동안, 가족은 상해, 난징, 하이난으로 치료를 받기 위해 반복적으로 그를 데려갔습니다. 가족 재정적 어려움으로 인해 가족은 그를 복구하기 위해 일부 흙 장비 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들은 똑똑합니다. 학교 일 동안, 그녀는 성공적으로 어린이 궁전에서 2 년 동안 예술을 공부하고 탁월한 결과를 얻었습니다. 오늘날에는 가정에서 체력을 운동하는 것 외에도 그림이 그려져 있으며, 모든 종류의 동물을 그리는 데 특히 좋습니다. 지금까지 30 개가 넘는 작품이 만들어졌습니다. 우리가 그에게 가장 만족스러운 일을 물었을 때, 그는 새 였다고 말했습니다. 왜냐하면 그 새는 자유롭고 평온한 사람 이었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그가 그린 새들은 "마치 외출하는 것처럼"영적이고 생기 있고 현실적입니다.

며칠 전 중추절 직전에 복건성 서부의 간부들도 이질에 시달리고 재능이있는 장 밍 (Zhang Ming)을 방문하여 달 케이크, 요리 기름 및 쌀과 같은 조의를 보냈습니다. 그들은 장기적인 우려에 대해 질문하고 낙관적 인 자세로 낙관적으로 생각하도록 격려했습니다.

할아버지 장 밍 (Zhang Ming)은 또한 장 밍 (Zhang Ming)의 세공 작업도 매우 훌륭하다고 말했다. 항공기 모델은 전문가의 것과 비슷하며 모든 세부 사항은 절대적으로 필요합니다. 종이의 비율을 줄인 항공 박물관과 유사합니다. 종이 재질은 금속 질감이 풍부하게 보이고 각 부분은 외부에서 구입 한 것보다 밝게 빛납니다. 그들은 모두 "살아"있습니다. 그 모델에 따르면, 모델은 국경 60 주년의 군사 퍼레이드에서 영감을 얻었다.

20 세의 어린이는 평범한 사람들이 감당할 수없는 고통을 견뎌야 만합니다. 인생 길은 여전히 ​​길지만, 삶의 심각한 도전에 어떻게 대처합니까? 동정심과 동정심이 실제로 없다는 것을 걱정하고 있습니다. 그렇습니다, 운명의 신은 그에게 너무 잔인하고 너무 불공평합니다! 우리는이 상황을 신맛의 가슴에 목격했습니다. 맛이 아닙니다. 동시에 우리는 장 해이의 여동생의 모범과 자기 개선의 정신으로 삶의 역경과 고통에 직면 해있는 장 밍이 깊은 인상을받습니다!

그는 학교 생활에 매우 열심이며 법원에서 뛰고있는 학생을 더욱 부러워하지만 나이가 들면서 체중이 증가하고 할아버지는 계단을 내려갈 수 없습니다. 그의 작은 소망을 충족시키기 위해, 거기에있는 모든 동지들이 움직이고 깊이 감동되었습니다.

"슬픔은 사람들의 지혜를 증가시키고 어려움은 튼튼하다. 죽은 회색은 여전히 ​​살 수 있고 백퍼센트는 삼킨다."장 밍은 질병을 극복하고 정상적인 삶을 영위하기 위해 조만간 회복 할 것을 진심으로 바란다. 지역 사회는 그를 방문하고 신년에 그를 도우려고 가능한 모든 일을 할 것이므로 전체 공동체의 주민들이 그를 이해하고 그를 도울 수 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