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이야기

감동적인 이야기 : 아프리카 원주민들이 신발을 신다.


감동적인 이야기 : 아프리카 원주민들이 신발을 신다.

Mind :이 이야기는 스님에게 빗을 파는 이야기와 조금 다릅니다. 같은 상황에서 다른 의견과 결론이 있습니다. 사실, 우리가 종종 나쁜 또는 부정적 측면에 대해 생각한다면, 우리는 많은 "성공 기회"를 놓치게 될 것입니다. 반대로, 우리가 긍정적이고 긍정적 인 방법으로 문제를 계속 생각한다면, 위기가 무한한 활력을 포함 할지라도 많은 예기치 않은 기회를 발굴 할 것입니다.

미국에서는 구두 공장이있었습니다. 시장을 확장하기 위해 공장 주인은 시장 조사를 위해 아프리카의 한 섬에 마케팅 관리자를 보냈습니다. 마켓 매니저가 거기에 도착한 후 그는 거기에있는 사람들이 신발을 신는 습관을 갖지 않았다는 것을 발견했다. 그는 호텔에 돌아 왔을 때 즉시 전원 보고서를 작성하여 "상주하는 사람들은 신발을 신지 않으며 여기에는 시장이 없다"고 말했다.

사장이 전보를 접수하고 오랫동안 생각을하면 다른 마케팅 매니저에게 현장 조사를 의뢰했습니다. 마켓 매니저는 현지인들이 맨발로 신발을 신지는 않았지만 매우 흥분된 것을 보았고 곧바로 주민들에게 신발이 없다고 말하면서 시장 잠재력이 엄청나다고 말했습니다.

[이 기사를 읽은 사용자는 다음 훌륭한 기사를 읽었을 때 체크 아웃 할 수도 있습니다!

[감동적인 이야기 : 늑대의 진정한 기회] [감동적인 이야기 : 빗을 몽크에게 팔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