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이야기

아래로 굽히다, 일어 서기 만하면된다.


그는 상장 기업의 사장이며 많은 돈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오랫동안 버스에 간 적이 없었는데, 어느 날 그는 기발한 평범한 사람들의 삶을 경험하고 싶다. 그는 동전을 던지고 창가 좌석을 발견했습니다. 그는 주변 사람들을 신기하게 보았습니다. 그는 자기 앞에 임신 중이었고, 그 뒤에있는 노인이었습니다.이 평범한 사람들은 매일 버스를 탔습니다. 그들은 힘든 삶을 살았지만 여전히 행복했습니다. .

그 반대편에있는 아주 아름다운 여인이 있습니다. 차가 다음 정류장에 도착했을 때 점차 증가하는 사람들의 숫자가 늘어나고 점차적으로 아름다움이 보였다. 그가 그녀를 볼 수 없을 때 그는 눈을 감고 여자의 은혜에 대해 회상했습니다.

갑자기 목소리가 들려왔다. "자리를 잡을 수 없다. 큰 남자는 신사가 아니다!"그는 눈을 뜨고 아기를 안고 그 앞에 서있는 한 여자를 보았다. 그리고 날카로운 목소리를 낸 여인은 계속 소리 지르며 말했다. "네가 무슨 소리를 하는군."차안에있는 사람들이 그를 바라 보았고 그의 얼굴은 윤기가났다. 그는 빨리 일어 서서 아이를 낳은 여자에게 자리를 내주었습니다. 다음 정거장에서 그는 차를 어색하게 빠져 나갔다. 그는 그렇게 추한 것을 결코 생각하지 않았다. 버스에서 내리기 전에 그는 날카로운 이빨을 가진 추한 소녀를 쳐다 보며 뿌리를 싫어했다.

그의 회사는 모집을 원하고 면접시 개인적으로 확인합니다. 그는 익숙한 사람을 보았습니다. 그녀는 그를 추악하게 만들었습니다. 가족이 함께하지 않는다는 것이 아니라 자신이 비밀리에 자랑스럽게 생각하고 마침내 그녀에게 복수 할 수있는 기회를 갖게됩니다.

그 소녀도 그를 알아 보았고, 그녀의 표정이 갑자기 시끄럽게되고 그녀는 이마에 땀을 흘렸다.

"당신은 우리 신발 한 벌을 닦았 고, 당신은 고용 될 수 있습니다."그는 그녀에게 말했다. 그녀는 거기에 서서 오랫동안 주저했고, 가족의 경제는 온통 서두르고 있었고, 그녀는 일을 너무 많이 필요로했습니다. 그녀는 높은 학문적 자격과 능력을 가지고 있지만, 많은 기업들이 그녀의 추함 때문에 그녀를 떠났습니다. 이제 그녀는 자부심을 잃고 신발을 닦는 동안 기회가됩니다. 그러나 그녀는 어떻게 그녀의 존엄성을 교환 할 수 있습니까?

그의 마음 속에서 그는 완고한 소녀가 낙담하지 않을 것이라고 결론을 내리고 계속 도발적으로 그녀를 촉구했지만 그녀는 그녀가 동의 할 것으로 기대하지 않았다. 그녀는 신발 붓을 가지고 무릎을 꿇고이 심사관들을 위해 신발을 닦기 시작했습니다. 그는 의기 양양하게 생각했지만, 당신은 강력하지 않습니까? 왜 움직이지 않았습니까? 그것은 그의 차례 였고, 그는 의도적으로 다리를 들었다.

갑자기 그는 조금 너무 많다고 느꼈다. 소녀는 차 안에서 그를 상처를 입혔지만 본질적으로 좋은 일을하는 것이었다. 그는 부하 직원으로 파일에 올 것입니다. 그녀의 필기 시험 점수는 먼저 뒤에있는 사람들보다 훨씬 앞서 있습니다. 모든 측면에서 소녀는 뛰어난 사람입니다. 게다가, 나는 항상 모든 사람들 앞에서 비난받을 수는 없다.

그래서, 그녀가 여러 명의 시험관을 위해 신발을 닦은 후에, 그는 대중에게 그녀가 고용되었다고 발표했습니다.

그녀는 너무 흥분하지 않았지만 시험관에게 약간의 감사를 드렸습니다. 그러고 나서 그는 "너와 내가 신발 5 벌을 닦아 냈다. 각 쌍마다 2 위안을주고 10 위안을 지불해라. 그러면 일할 수있다."

그는 그 소녀가 어쨌든 이것을 말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았지만 그의 발표는 그가 그것을 바꿀 수 없다고 결정했다. 그는 그녀에게 마지 못해 10 위안을 주어야했다. 무엇보다 그를 예기치 않게 만들었던 것은 그 소녀가 10 위안을 가지고 회사 문앞의 쓰레기였던 노인에게 걸어 가서 노인에게 10 위안을 주었다는 것입니다.

어떤 영혼은 그들이 얼마나 겸손하든 고귀한 존재가 될 운명입니다. 이 소녀처럼, 그녀의 존엄성이 상처 받았지만 그녀는 고귀한 출구를 발견했습니다.

그 이후로, 그는이 추한 소녀를 보았습니다. 사실, 그 소녀는 장래의 일에서 아주 잘 수행했고, 그녀의 연기는 뛰어 났으며, 그녀는 완료하기가 불가능한 많은 작업을 완료했습니다.

어느 날, 그는 도울 수 없었지만 그녀에게 물었다. "나는 너에게 그렇게 어려웠다. 네 마음 속에 분노를 느꼈다."

그 소녀는 대답하지 않았다. "나는 내 머리를 들어 올릴 수있는 기회를 바꾸기 위해 구부렸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