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이야기

고전적인 영감의 이야기 : 믿음의 힘


고전적인 영감의 이야기 : 믿음의 힘

감동적인 감정 : 그 믿음이 아니라면, 살아남은 농민은 오랫동안 지속되지 않을 것이며, 만일 그가 희망을 포기한다면 그는 죽은 악마에게 빼앗길 수 있습니다. '신앙이란 무엇입니까? 때로는 신앙이 우리 삶을 지원하는 힘입니다. 신앙은 그런 것입니다 - 다른 사람들은 당신의 믿음에 살고, 다른 사람들의 믿음에 따라 생활하고, 공동의 믿음을 위해 함께 모이거나 가까이 가야합니다. 그래서 삶은 햇빛이 너무 많습니다. 인생은 아름다운 꽃을 피울 것입니다.

재난 전날, 지난 시간, 마지막 순간,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거리에서 평화롭게 걷고, 한가롭게 말하고 웃으며, 또는 젊은이와 젊은이가 가족을 즐겼습니다. 그러나 지진으로 모든 일과가 망가졌으며이 재난을 경험하지 않은 자조차도 재난의 공포와 재앙의 공포를 상상할 수 있습니다. 재난에 대한 정상적인 반응입니다.

간쑤 (甘 Zh) 장의 지진에서는 양떼 옆에있는 동굴에서 양떼를 지키고있었습니다. 현지 산이 흔들린 순간, 그들이 소리를 지른 후, 문에 가장 가까운 농부가 먼저 밖으로 나왔다가 두 번째로 피난했다. 그 다음 세 번째가 있었지만, 두 번째 농부가 강타에 압도되었을 때, 세 번째 농부는 쇠퇴했지만, 동시에 두꺼운 흙으로 농민을 압박했다.

마지막 농민은 운이 좋았지 만 가늘고 작은 공기로 짧은 인생을 살았지만 그 공기는 분명히 유지하기에는 충분치 못했고 죽음 직전에 고생했다. 즉 그는 첫 번째 농부가 탈출에 성공한 것으로 생각하고 곧 구조 대원을 불러 낼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는 열심히 노력하여 생존 기회를 얻기 위해 손으로 토양을 계획하려고 애를 썼다.이 방법으로 10 시간 이상이 걸렸다. 죽을 때 그는 구조 단계와 시끄러운 목소리를 들었다. 그는 외칠 힘이 없습니다.

그는 사람들에 의해 마침내 파고 났고 그가 파내는 순간 그는 완전히 의식을 잃어 버렸습니다. 그러나 그는 마침내 살아 남았습니다.

의사는 그런 얇은 공기에서 30 분 동안 생존하는 것이 기적이라고 말했다.

사람들이 그에게서 시작했을 때, 그는 첫 번째 농부가 탈출했다고 정말로 생각한다고 말했고, 도망친 농민들이 그를 구해줄 것이라고 믿었습니다. 사실, 첫 번째와 두 번째 농부는 다 죽지 않고 죽었습니다.

[이 기사를 읽은 사용자는 다음 훌륭한 기사를 읽었을 때 체크 아웃 할 수도 있습니다!

[Inspirational Story : 믿음의 승리자] [Inspirational Sentiment : 믿음의 힘]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