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이야기

부서진 날개


재난은 냉혹하며 사람들은 애정 어린 사람입니다. 재난에 직면하여 탈출하거나 얼굴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내 생각에 탈출하기로 선택한 사람은 반드시 겁쟁이가 아니며, 치료할 시간이 필요하거나 심장에 뭔가 알려지지 않은 것이 있거나 심장에 결함을 채우기 위해 정신을 키우는 약이 필요합니다. 얼굴을 선택하는 것은 반드시 강한 것은 아니며, 아마도 어깨에 책임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그는 여전히 패배를 인정하지 않을 수도 있고 어쩌면 자신을 증명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수동적이든 활동적이든, 사람들의 삶은 좌절과 실패로 인해 패배해서는 안되지만 좌절과 실패로 극복해야하며, 강해지는 것을 배우고, 사고를 배우고, 팔 배우기를 배워야합니다. 진짜 영웅인가?

그의 이름은 유 지웬 (Yu Zhiwen)으로 9 살이되던 해 철도 사고로 오른팔과 왼 팔을 잃어 버렸습니다. 그 때부터 오른팔과 강철 막대 만 살 수있었습니다. 9 세의 어린이에게는 지식, 놀이 및 환상을 채워야 할 때이지만 그의 마음은 엄청난 외상으로 가득 차고 어린 시절을 보낸다. 아마도 그것은 어린 시절이었고 마음에 상처를 남겼습니다. 그래서 앞으로 길에서 강해질 것입니다.

그는 좌절로 패하지 않았지만 점차 자신의 삶의 가치를 탐구하고 좌절에 직면하여 자신의 가치를 추구했습니다. 우리는 고통이 사람을 단련시키는 것임을 알아야합니다. 그러나 세상이 만들 수없는 가치를 창출하는 것입니다. 그가 손을 잃었을 때, 그는 머리를 숙이지 않았지만, 빨리 그림자에서 벗어나 미래를 계속했다. 그는 다른 사람들이 건강한 팔다리이기 때문에 자신의 삶과 다른 사람들이 이상하게 운명 지어 졌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그러므로 장래의 삶의 길에서 다른 사람보다 강해지기를 바란다. 자신의 노력과 작은 재능을 통해 서적 문학을 얻기 위해 자율 학습을하고 있지만, 충분하지는 않다. 생존을 위해 더 많은 일들을 강조하고 서서와 서예를 점차적으로 공부했다. 종이 자르기, 글쓰기 등의 작업과 회화와 서예의 재개발은 시정촌에서 많은 상을 받았으며 초대 손님으로 초대되었습니다. "10 년 무대에서 일하고 10 분 무대에서."그는 회화와 서예의 영광을 자랑스럽게 생각하지는 않지만 글쓰기를 적극적으로 공부했으며 여러 수준의 경쟁에서 좋은 결과를 도출했습니다. 아마도 다른 사람들의 경우, 그는 이미 충분히 훌륭하지만 그는 느끼지 못했지만 계속 열심히 일하고 미래의 긴 여정을 계속합니다.

손을 잃은 사람에게는 좋은 손을 써서 좋은 그림을 그리는 것이 얼마나 어렵습니까? 무대에서 얼마나 땀을 흘려야합니까? 그는 평범한 사람들의 예기치 않은 땀을 갚았다 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성공은 쉽지 않지만 어려운 일은 아닙니다. 열쇠는 어떻게 배치 하느냐에 달려 있습니다. 나는 서로 의사 소통을 많이하지 않았지만 텍스트에 붙어있어 QQ를 추가하고 많은 작품을 저에게 보냈습니다. 나는 그의 일로 칭찬 받고 그의 영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그러나 나를 위해 나를 흔들어주는 종류의 품질이 있습니다. 그것이 그가 소유하고있는 "독일어"입니다. 이 "독일"은 많은 실패한 삼촌들이 지금 가지고있는 즉, "겸손하고 겸손히 배우며 배우는 것"입니다.

삶의 가치는 탐험에서의 투쟁에 있습니다. 등을 보면 배틀 필드에서 고생하고 전쟁터를 ​​죽인 운동 선수 인 장애인 올림픽에서 역사를 창조 한 사람들을 상기시킵니다. 그들의 몸에서 진실을 이해하게하십시오. "당신이 살아 있다면, 당신은 의미있는 무언가를해야합니다. 시간을 낭비하지 말고, 다른 이들을 탓하지 말고, 가지 말고 ... 가지 말고, 날개의 날개에 가서 길을 잃어 버려라. "의 값.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