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이야기

감동적인 이야기 : 보이지 않는 사랑


"Auspicious"스낵바에서 중년 커플 몇 명이 매일 쌀 국수를 먹기 위해 이곳에 왔습니다. 아내는 눈먼 사람이고, 남편은 눈이 한 개입니다. 그들은 길거리 공연자 인 한 쌍의 장애인입니다.

남편은 가루를 먹을 때마다 아내에게 앉아서 "큰 콩밥 국수 2 인 큰 그릇"이라고 소리 쳤다. 뒤쪽으로에 후를 들고 벽에 기대어 머리를 숙이고 아내에게 말했다. 나는 젓가락을 집 으러 갔다. 너는 나를 기다리고 앉아 있었다. "책상으로 가서 젓가락을 가져 가다가 그 돈을 지불하고 부드럽게 웨이터에게 말했다. 나는 돌아와 앉았다. 잠시 후, 쌀 국수가 올라 와서 두 사람이 먹기 시작했다.

한밤중에, 그 부부는 다시 먹기 시작했습니다. 남편은 평소와 같이 아내가 앉아서 큰소리로 외쳤다. "큰 완두콩라면, 2 인분". 그리고 나서 에후를 내려 놓고 젓가락을 들고 돈을 내고 웨이터에게 몇 마디를 속삭였으며 돌아 서서 앉았다. 쌀 국수가 올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얼마 후 쌀국수가 나왔다. 남편은 조심스럽게 빵을 잘게 썰어 잘 섞은 후 아내의 손에 그릇을 보내고 젓가락을 손에 넣고 "배고파? 빨리 식히고 콜드는 좋지 않다. 먹어. "그러고 그는 사발을 들고 그것을 먹었다. 아내는 "너는 충분히 먹을 수 있느냐? 너의 식사가 크다. 나는 너에게 좀 더 줄 것이다."남편은 "그것을 사용할 필요가 없으며 나는 큰 그릇에 담아 먹을 수있을만큼 충분히 먹을 수있다"고 말했다. 우리가 먹는 것을 마친 후에, 우리는 돈을 벌기 위해 예술에 가야만합니다. "

이때 다음 표에 나오는 어린 소년이 오랫동안 그들을 쳐다보고는 갑자기 의자에서 뛰어 나와 부부에게 달려 갔다. 그는 남편에게 말했다. "삼촌, 쌀 국수가 틀렸다. 너는 큰 그릇을 가지지 않을 것이다. 예,하지만 당신은 작은 그릇입니다. 그들은 당신을 잘못 알고 있어야합니다. 당신은 그것을 바꿔야합니다. "

아내는 남편의 팔을 향해 코를 킁킁 거리며 말했다. "너는 큰 그릇이라고 방금 말 했니?"남편은 아내의 손을 가볍게 쳤고, 미소 지으며 말했다. 내가 말했던 것, 너는 걱정스러운 것 "작은 소년들은 책상 위에 서서 완고한 모습으로 그들을 보았다."아니, 삼촌, 나는 너를 의미한다. 이것은 큰 그릇이 아니다. 작은 그릇입니다. 작은 그릇은 큰 그릇보다 저렴합니다. 웨이터의 이모에게 가야합니다. "

전체 스낵바에있는 사람들이 보았다. 그리고 어린 소년이 생각 나게했던 고객은 아내 앞에서의 큰 사발과 남편 앞에서의 작은 사발을 이상하게 보았다. "아줌마, 너는 삼촌의 쌀 국수를 잘못 만들었다. 그는 두 개의 큰 그릇을 원했지만 큰 그릇과 작은 그릇을 준다."웨이터가 그것을 듣고 말했다. 실수는 아니며 돈을 낼 때마다 작은 그릇이 있습니다. "

남편은 무력했고 말을 할 수가 없었습니다. 아내는 손을 내미 h고 남편의 사발을 더듬었다. 그녀는 사발을 잡고 그녀의 눈물이 식탁에 떨어졌습니다 : "당신은 나를 속이고, 항상 나를 속이며 ..."

남편은 공황 상태에 빠졌고 배고프지 않아 배가 고프지 않으므로 너는 이렇게되기를 원하지 않는다. 얼마나 심하게 읽습니까? 아팠어요? 얼마나 심 했니? "그가 말하면서, 그는 슬리브를 뽑아 부인을 위해 어색하게 울었다. ...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