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이야기

신뢰성이 없다면 생존 할 수 없습니다.


우수한 성적과 고등학생으로 졸업 한 독일 학생 중 한 명이 있으며, 물론 취업을 위해 독일에 머물렀다 고합니다. 저는 많은 대기업을 방문했는데 모두 거부 당했고 매우 슬프고 매우 성가 시며 다른 방법은 없습니다 배가 굶주 리지 못하게합니다. 나는 이빨을 물고 고품질 학생들의 선반을 치워두고 작은 회사를 선택합니다. 취업 활동을하러 갈 때, 나는이 시간이 아무리 길어도 장님들에 의해 문 밖으로 나가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그 결과는 무엇입니까?

소규모 회사는 작지만 큰 회사처럼 정중히 거부합니다.

양질의 학생들은 그것을 견딜 수 없었습니다. 그리고 마침내 그 사건을 취했습니다 : "당신은 인종 차별 주의자입니다! 나는 통제하고 싶습니다 ....."

상대방은 그에게 말을 마치고 그에게 속삭였다 : "선생님, 큰소리로 말하지 마십시오. 다른 방으로 가서 이야기 해보시겠습니까?"

그들은 무인 방으로 걸어 들어갔고 독일은 화가 난 유학생들에게 앉아서 한 잔의 차를주고 그 다음 포트폴리오에서 종이 한 장을 가져다 앞에 놓았다. 유학생이 그것을 집어 들고 쳐다 보았다. 그것은 기록이고 버스에 기록되어 그는 과거에 잡혔다. 그는 놀랐고 더 화가났습니다. 그것은 그것이 사소한 사소한 일로 인한 것이 었습니다!

이 문제에 관해 이야기 한 유명한 학자 인 그는 독일에서 회피 티켓을 무작위로 검사 할 확률이 3 분의 1에 달해 1 만 표 후 3 회 잡힐 수 있다고 말했다.

최고 학생은 실제로 회피에서 세 번 붙잡 혔고, 심각하고 엄격한 독일인의 눈에는 용서할 수없는 것 같습니다.

제가 처음이 이야기를 들었을 때, 나는 방금 유학생이 너무 작고 싸지 않아야한다고 생각했습니다. 최근까지 나는 사람들의 말을 들었습니다. 국제 경제는 믿을만한 경제입니다. 왜 독일인은 티켓의 회피에 관한 작은 일이 중요한지 알 것 같습니다. 사람들은 세 모퉁이의 작은 이익에 의존 할 수 없으며, 다른 일에서 그를 믿을 수 있겠습니까? 돈에 대한 아름다움으로 유혹을 받으면 어떻게 회사를 팔지 말고 당신을 팔 수 있다고 믿을 수 있습니까? 일단 은행 돈을 빌리면 그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가 계약서에 서명하면 그는 타협하지 않고 수행 할 것이라고 여전히 믿을 수 있습니까?

개인의 신뢰성과 성격은 물론 자율 학습이어야하지만, 모든 것이 의식적이라면 모든 사람이 의식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결과는 더욱더 방종 할 수 있으며, 방종의 결과는 "비열한 것은 비열한 사람을위한 통과"라고합니다. "진정으로 의식이있는 사람들은 점점 더 고통을 겪을 수 있습니다." 의식에 대한 맹목적인 강조는이 사회가 아직 미숙하고 너무 약함을 보여줄뿐입니다.

나는 또한 사람들이 싱가포르 공항에서 빌린 책이 도서관에 반환되지 않았다는 증거가 있기 때문에 비행기를 탑승하지 않고 우리의 동포들이 티켓을 가져 갔다고 들었다. 싱가포르에서 악의적 인 행동을 한 사람들은 여전히 ​​자신의 실명을 사용하는 한 이전의 행동이 기록 되었기 때문에 육지에 발을 들여 놓기를 원하지 않을 것입니다. 관련 부서는 항상 알아낼 수 있습니다.

성숙한 사회, 즉 강력한 사회는 각 개인을 조사 할뿐만 아니라 필요한 파일을 만들어야합니다. 필요한 파일은 검은 색 파일이 아니지만 관련 당사자에게 신뢰를 확인시켜 줄 수 있습니다. 이 방법으로, 은행은 당신에게 돈을 빌릴 수 있고 사업가는 당신과 거래 할 수 있고, 다른 사람들은 당신과 협력 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당신을 고용 할 수 있습니다. 물론 당신은 할부로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평판이 좋은 사람, 평판은 여권이며이 문명 사회에서 존경받을 수 있습니다.

신용에 대해 말하지 않는다면, 돈을 갚지 않거나 표를 피하려고 감히 계약을 밀고 세금을 회피하고 세금을 피하고 거짓말하고 거짓말을하십시오. 당신은 신용 할 수없는 사람들의 블랙리스트에 올 것이고, 많은 기회를 잃을 것입니다. 은행은 물론 당신에게서 돈을 빌릴 수 있습니다. 아무도 당신과 협조 할 용의가 없습니다. 이웃 사람들은 당신에게서 숨어 있습니다. 자연스럽게 당신을 고용하고자한다면 아무도 당신과 친구가되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은이 문명 사회에 설 수 없을 것입니다.

이 사회가 여론뿐만 아니라 신뢰할만한 사람들을 처벌 할 수있을 때만이 사회는 건전하고 다른 사람들도 신뢰할 수 있고 진정으로 국제 경제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