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이야기

나는 언젠가 머리를 묻어서 하루를 연습하며 세상이 어색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대학을 졸업 한 후에 그는 재능 시장을 많이 압박하고 인터넷에서 무수히 많은 이력서를 출연했으며 많은 인터뷰에 참여했지만 결국 전문가와상의하지 못했습니다. 그는 항상 부모님 께 의지 할 수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멋진 사람인 경우에도해야합니다. 그래서 문화 유물의 유물을 보았을 때, 그는 그의 이빨을 물었다. 그것은 실제로 쿨리 (coolie)라고 말하며, 고대 무덤을 발견하거나, 특정 토양층을 파거나, 산 관목을 자르거나, 뤄양 삽을 사용하여 깊은 토양을 털어 내기위한 문화 유물 전문가의 후속 조치 일뿐입니다. 그는 열심히 일하는 몇 명의 오래된 농부들입니다. 그들이 더 어려워 질 무언가를 만나면, 그는 주도권을 잡습니다. 전문가들은 청년이 친절하다는 것을 알았고 때로는 문화 유물 연구와 관련된 일을 도왔습니다. 그가 신중하게 할 때마다, 그는 그가 이해하지 못하는지 묻습니다. 때로는 전문가들이 무작위로 몇 마디를 가르치기도하고 때로는 큰 책을 참고하기도합니다. "너 자신을 봐."그는 한 번에 한 권 씩 그 책을 집어 읽고 한 권씩 읽었습니다. . 문화 유산을 발굴 한 후 전문가들이 함께 모여 연구하고, 차와 물을주고 측면에 서서 조용히 들었습니다.

그는 자신이 현장을 즐기고 있음을 알게되었습니다. 3 년의 졸업 후에 몇몇 친구들은 일자리를 바꾸었고 일부는 작은 지도자가되었지만, 그는 바람을 피고 하루도 칠만 위안을 벌지 않고 돈을 벌고 자고있었습니다. 전문가들은 천천히이 젊은이와 사랑에 빠졌습니다. 그들은 항상 자유로운 상태에서 전문 서적을 들고있는 것을 보았 기 때문에, 부패한 도자기 조각이라 할지라도 문화 유물을 청소할 수 있도록 더럽고 더러운 것이 아닙니다. 오랫동안 연구 ... 전문가는 점차 많은 왕조의 다양한 문화 유물을 의식적으로 보여 주었고, 특성에 대한 지침을 주면서 자신의 매력을 이야기했습니다. 이런 방식으로, 또 다른 3 년 후에, 일부 학생들은 자기 회사를 가지고 있으며, 일부 학생들은 직장 경쟁에서 거의 성공하지 못했습니다 ... 그리고 그는이 떠들썩한 세상에서 더 멀어지고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어떤 급우들은 그를 권고했다 : "서둘러,하지 마라!"그러나 그는 여전히 말했다. 진지하게 생각하고 열심히 일한다. 이때 전문가는 자기가 볼 수 있도록 도자기 조각을 꺼냈다. 한동안 그것을보고 난 후에 그는 말했다 : "선생님, 이것은 모방입니다. 그것은 새로운 것입니다. 전문가는 행복합니다."아이, 당신은 정말로 좋습니다! 골동품 시장에 가서 당신의 눈을 시험해보십시오. "그는 이해했기 때문에 그는 매우 흥분했습니다. 이것은 전문가들의 확언과 격려입니다. 그 이후로 그는 골동품 시장에 몰입하여 시력을 얻었습니다. 관찰하고, 비교하고, 물어보십시오, 그래서 그것은 2 년 이상입니다. 어느 날 그는 청동 왕자를 사서 신중하게 전문가에게 물었다. 이 전문가는 한 왕조의 청동 왕자이기 때문에 놀랍게도 그에게 엄지 손가락을 줬습니다. 아주 좋은 부티크입니다. 이 컬렉션에는 많은 모조품이 있습니다. 골동품 가게 주인조차도 복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방금 나갔다가 잘 보았습니다.

전문가들은이 조용한 청년을보고 그를 가르치기 시작했습니다. 몇 년 동안 그는 고행자처럼 순례 길을 걸었습니다. 오늘날, 그는 문화 유물 식별 동그라미에서 잘 알려진 전문가입니다. 그의 컬렉션 중 하나 하나는 많은 돈을 가치가 있지만, 그는 거의 지출하지 않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하늘에 떨어지는 파이의 아름다움으로 인해 그를 혼자 서있다고 말합니다. 그에게 익숙한 전문가가 그를 위해 차이를 만들었습니다. 그의 시력은 콜렉션의 시력보다 높습니다! 그래서 누군가가 그에게 물었다 : "당신은 어떻게 그런 강력한 시력을 가질 수 있습니까?"그는 미소 지으며 말했다. "아무것도 아니에요. 나는 언젠가 머리를 묻고 언젠가는 연습하고 세상을 찾고 발견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