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이야기

일생 동안 남자를 망쳐 놓지 마라.


계산하는 것은 좋은 습관이고, 인생은 돈을 저축하는데 도움이되고, 일은 업무 효율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사람이 너무 많은 계산이므로, 특히 사소한 문제에서 항상 작게 느낍니다.

계산의 표면에서,이 사람은 매우 똑똑합니다. 사실, 흐름 속으로 흘러 들어가는 것은 약간의 속임수입니다. 다른 사람들이 말하지 않는다면, 그들이 모르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이러한 계산은 남성이 결혼 생활을 잃고 직업을 잃고 삶의 가치를 잃게 만듭니다.

한때 그녀가 남자 친구의 남자 친구를 좋아하지 않는다고 말한 이모가 한 번 있었다. "나는 한번 보았는데 잘 생겼지 만, 너무 작아서 식당에서 식사를하고, 냅킨을 원한다. 나는 그것을 원한다. 엿볼 수 있고, 두 가지를 사용하지 않고, 나머지를 가방에 넣을 수 있습니다.이 문제는 크지 않습니다. 핵심은이 사람의 품질이 높지 않다는 것을 반영하는 것입니다. "

이 나쁜 인상, 트럭 종이 수건을 복구 할 수 없다는 것이 두려운가요? 그러나 그 소년은 그것을 인식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너무 똑똑한 사람은 사람들에게 불안감을 줄 것입니다 모든 것이 계산됩니다 누가 감히 당신과 일할 수 있습니까? 매일 나는 팔리는 것을 두려워하며 돈을 드릴 것입니다.

몇 가지 종이 타월은 실제로 아무것도 아닙니다. 그러나이 작은 일은 당신의 영역이 높지 않고, 잘못 행동하고, 신뢰할 수 없다고 사람들이 느끼게 만드는 다른 사람들의 판단에 영향을 미칩니다. 중요한 사람이이 견해를 산출하면 부정적인 영향을 예측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작은 것은 잠시 동안 좋지 않으며, 큰 것은 일생 동안입니다.

12 년 전 남학생 한 명은 대학을 졸업 한 직후 프랑스에 입국하여 유학을 시작했습니다. 평범한 태어 났으며, 그는 유학을 통해 자신의 운명을 바꿀 것을 촉구합니다. 모든 것이 검소합니다. 점차적으로, 그는 지역 대중 교통 시스템의 매표소가 셀프 서비스임을 발견했습니다. 즉, 목적지에 따라 티켓을 구입하고, 역이 거의 열려 있고, 개찰 기가없고, 티켓 수집기가없고, 심지어 무작위 무작위 검사조차도 매우 드뭅니다.

그는이 경영 허점을 발견했거나 자신의 사고 방식에 허점이있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자신의 지능으로 그는 회피 티켓의 수가 약 3 만분의 1 일 확률을 정확하게 추정했습니다.

그는 그의 발견에 대해 만족했고, 그 이후로 종종 표를 탈출했습니다. 나는 또한 나 자신을 위로하는 이유를 발견했다 : 나는 여전히 가난한 학생이며, 조금만 구할 수있다.

4 년 후 유명한 대학의 황금 간판과 훌륭한 학업 성취를 통해 자신감을 얻었으며 파리에있는 다국적 기업의 문을 자주 열어 스스로를 홍보했습니다.

그러나이 회사들은 열광적이지만 며칠 후 그들은 모두 소문에 빠진다. 실패로 인해 그는 화를 냈습니다. 그는이 회사들이 인종 차별로 외국인을 차별하고 배제하는 경향이 있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지난 번에, 그는 회사의 인적 자원 관리자의 사무실로 달려가 관리자에게 고용되지 않은 합당한 이유를 물어 보았다. 그러나 결과는 예상치 못했습니다.

- 선생님, 우리는 당신을 차별하지 않습니다. 반대로, 우리는 당신을 매우 소중하게 생각합니다. 직업을 신청할 때, 우리는 학력과 학업 기준에 매우 관심이 있습니다. 일하는 능력에서부터, 우리는 찾고자하는 사람입니다.

- 그런 재능을 모으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 우리는 당신의 할당량 기록을 점검 했으므로 버스 회피에 의해 처벌 받는다는 기록이 3 건 있음을 알았습니다.

- 나는 이것을 부인하지 않는다. 그러나이 작은 일에 대해 여러 번 저널에 논문을 발표 한 재능을 포기한 적이 있습니까?

- 사소한 일 아닌가? 사소한 일이라고 생각하지 않아. 우리는 당신이 우리 나라에 온 후 첫 번째 회피 티켓이 처음 발견 된 것을 보았습니다. 감사인은 귀하가 셀프 서비스 발권 시스템에 익숙하지 않다고 말했기 때문에 귀하의 설명을 믿었습니다. 그러나 그 후, 당신은 티켓을 두 번 회피했습니다.

- 그 당시에는 주머니에 변화가 없었습니다.

- 아냐, 아냐. 나는 너의 설명에 동의하지 않는다. 너는 내 IQ를 의심하고있다. 나는 당신이 탈취되기 전에 수회의 회피적인 표를 가지고 있다고 믿습니다.

- 그럼 죄를 지을 수는 없지? 왜 그렇게 진지해? 나중에 바꿀 수있어?

- 아니. 이 문제는 두 가지 사실을 입증합니다. 하나는 규칙을 존중하지 않습니다. 규칙의 취약점을 발견하고 악의적으로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둘째로, 당신은 신뢰할만한 가치가 없습니다.

우리 회사의 많은 작업은 신뢰에 의존해야합니다. 특정 지역의 시장 개발에 책임이 있다면, 회사는 많은 권한을 부여 할 것입니다. 비용을 절감하기 위해 우리는 대중 교통 시스템과 마찬가지로 복잡한 감독 기관을 설립 할 수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우리는 당신을 고용 할 수 없습니다.이 나라 나 EU 전체에서 당신을 고용하는 회사를 찾을 수 없다고 말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그때까지, 그는 꿈만큼 깨어 있었고, 그것을 후회했습니다.

그러나 실제로 그에게 공포감을 느끼게하는 것은 상대방의 마지막 말입니다. 즉 도덕성은 종종 지혜의 결점을 보충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지혜는 결코 도덕적 인 차이를 메울 수 없습니다 .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