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이야기

고전적 영감을주는 이야기 : 올드 젠 마스터


고전적 영감을주는 이야기 : 올드 젠 마스터

감동적인 마음 :이 순간에 사는 사람입니다.이 케이크는 맛있습니다! 죽음이 중요하지 않더라도, 다음 순간은 의미가 없으며,이 순간의 케이크는 맛있습니다. 당신이이 순간에있을 수 있다면,이 순간에 오직 당신은 사랑할 수 있습니다.

오래된 선 (禅) 선생의 이야기가 있습니다.

그는 죽을 준비가되어있는 침대에 누워 있었고, 그 날이 왔고 그는 그날 밤 떠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그래서 그의 제자들과 친구들이 자기 집에 왔고, 그를 사랑하는 많은 친구들이 먼 곳에서 그를 보러 왔습니다.

큰 제자가 스승님이 곧 죽을 것이라는 메시지를 들었을 때 즉시 시장으로 나왔다. 누군가 "선생님은 지나가 다. 왜 너는 시장에 나가는가?"큰 제자는 이렇게 대답했다. "나는 스승님이 특히 어떤 종류의 케이크를 좋아한다는 것을 압니다. 나는이 케이크를 사러 시장에 갈거야. "

그런 케이크를 찾는 것은 쉽지 않았지만, 저녁 전에 마침내 발견되었고 그는 케이크를 가져 와서 스승님을 만나러 돌아왔다.

스승님이 누군가를 기다리고있는 것 같아 눈을 크게 뜨고 보았습니다 그때 큰 제자가 도착하자 마침내 여기에 케이크가 있습니까? "큰 제자가 케익을 먹었는데 스승님 께서이 케익을 먹고 싶다는 것을 매우 기뻤다."

죽음이오고있다, 스승님은 손에 케이크를 가져다 주지만 그의 손은 떨리지 않을 것이다. 그는 아주 오래되었지만 그의 손은 흔들리지 않을 것입니다. 누군가가 물었다 : "너는 너무 오래되었고, 너는 죽음에 직면 해있다. 언제든지 마지막 숨을 마실 수는 있지만, 손이 떨리지 않을 것인가?"

주인은 말했다 : "나는 두려움이 없기 때문에 떨림을 당하지 않았으며, 내 몸은 나이가 들었다. 그러나 나는 아직 젊다. 내 몸이 없어지더라도 나는 아직 어리다."

그 다음 그는 케이크를 맛 보았고 그것을 맛있게 먹기 시작했다. 누군가가 그에게 물었다 : "선생님, 마지막 말씀을 들려 주시겠습니까? 곧 떠날 것입니다. 기억할 것이 있습니까?"

스승님은 미소를 지으며 말했다. "오,이 케이크는 맛있어요!"

[이 기사를 읽은 사용자는 다음 훌륭한 기사를 읽었을 때 체크 아웃 할 수도 있습니다!

[클래식 영감 스토리 : 삶의 가치] [클래식 영감 스토리 : 채널에서 벗어난 항공기]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