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이야기

감동적인 이야기 : 내 상황이 최악은 아닙니다.


감동적인 이야기 : 내 상황이 최악은 아닙니다.

감동적인 감정 : 현명한 남자의 방법은 표면에 약간의 유머 감각을 갖고 있지만, 가난한 사람들의 상황을 조금이라도 바꿔 놓지는 않았지만, 빈곤층은 잠시 더 심한 고통을 겪었습니다. 문제는 여기에 있지 않습니다. 사람이 행복하게 살거나 가지지 않기 때문에, 일정한 기준이 결코 존재하지 않습니다. 더 많은 상황에서, 행복은 이전의 삶과 주변 사람들과 비교했을 때 사람의 실제 삶의 경험입니다. 인생의 만족은 모든 삶이 당신에게주는 것이 아니라 인생에서 느끼는 것에 대한 것입니다.

가난한 남자와 그의 아내, 여섯 명의 아이들, 그리고 작은 목조 주택에서 함께 사는 며느리에 관한 이야기가 있습니다. 비좁은 생활 조건 때문에 그가 살 수 없다고 느끼게되고, 그는 현명한 도움을 청합니다.

그는 가족 중 많은 사람들에게 단 하나의 오두막이 있다고 말했고, 나는 하루 종일 논쟁을 벌였습니다. 내 정신은 곧 붕괴 될 것입니다. 우리집은 단순히 지옥에 불과합니다.

현명한 사람은 당신이 말한대로하면 상황이 나아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가난한 사람들은 물론이 말을 듣고 행복했습니다. 지혜로운 사람은 가난한 가정에 소, 염소, 병아리가 있다고 들었습니다. 그는 곤경에서 벗어날 수있는 방법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집에 가서 짐승과 함께 살기 위해 집에 동물들을 데려다주십시오.

처음에는 가난한 사람들이 충격을 받았지만 그는 현명한 사람이 미리 말한 것을하겠다고 약속했고, 그는 따라야 만했습니다.

하루가 지나면 가난한 사람들이 지혜로운 사람들을 고통스럽게 생각하고 말했다. 현명하다. 나에게 무엇을 주느냐? 예전보다 상황이 더 안 좋아요. 이제 우리 가족은 완전 지옥이에요. 난 정말로 살 수 없어요. 당신은 저를 도와야 만합니다.

현명한 사람은 차분하게 말했습니다. 음, 돌아가서 병아리를 방에서 내쫓을 수 있습니다. 하루가 지나면 가난한 사람이 다시 왔고 여전히 살기 싫었고 울기도 내 염소가 모든 것을 갈가리 찢어 버렸다.

지혜로운 사람은 부드럽게 말했습니다. 돌아가서 집에서 염소를 꺼내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며칠 후 가난한 사람이 다시 왔는데 여전히 고통스러워서 암소가 집을 가축으로 만들었다 고 말했습니다. 사람들이 동물과 같은 방에서 어떻게 살 수 있는지 생각해보십시오.

지혜로운 사람은 "완전히 정확합니다."서둘러 나가서 집에서 소를 꺼내십시오. "

이야기의 결말은 이것입니다 : 오랜 시간이 지나면 가난한 사람이 지혜로운 사람을 발견하고 붉은 빛으로 가득 찬 모든 것을 흥분하여 그는 현명한 사람의 손을 잡고 "감사합니다. 달콤한 삶이 나를주었습니다. 이제 모든 동물들이 나갔고, 집은 너무 조용하고 넓고 깨끗합니다. 당신은 모릅니다. 얼마나 행복합니까! "

[이 기사를 읽은 사용자는 다음 훌륭한 기사를 읽었을 때 체크 아웃 할 수도 있습니다!

[클래식 영감의 기사 : 통증에 친절해라] [Li Yang : 당신이 직면하고 경험해야하는 약간의 고통! ]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