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이야기

영감의 이야기 : 믿음의 힘


영감의 이야기 : 믿음의 힘

감동적인 감정 : 우리는 종종 자료에 따라 다른 학생들에게 다른 방법이 필요하다고 말합니다. 학생들의 현실감을 바탕으로 교사는 학생들의 지식 수준과 수용 능력에 적합한 수업의 깊이와 폭과 진보를 이루는 동시에 학생들의 성격과 개인차를 고려하여 각자의 재능을 발전시킬 수 있습니다. 고대 중국에는 적성에 따라 학생들을 가르치는 가르침이있었습니다. 공자는 학생들에게 매우 익숙하며 학생들에게 자신의 개성과 지능 수준을 알리고 다른 방법을 사용하여 학생들에게 다양한 재능을 개발할 수 있도록 교육 할 수 있습니다.

한 교사는 MCA Collins라고하며, 30 년 전에 강단에 서서 시카고의 한 작은 학교에서 가르쳤습니다. 그녀는 2 학년 학생들 중 일부는 학습에 관심이 없음을 발견했습니다. 심층적 인 이해를 한 후에, 그녀는이 아이들이 가르 칠 수 없다고 믿지만 전통적인 교육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으며, 그들이 받아야 할 신념을 확립하는 것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MCA는 모든 아이들의 책을 던져 셰익스피어와 톨스토이의 작품을 읽게했습니다. 많은 교사들이 꽤 놀랐습니다. "농담이 아니며 어떻게 이해할 수 있습니까?"어떤 사람들은 MCA에 대한 개인적인 공격을 시작하여 아이의 미래를 파괴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이 어린이 집단은이 책을 이해했을뿐만 아니라 그들을 사랑했습니다. 마 후아 (Ma Hua)는 각 어린이가 각 어린이의 개성을 가지고 있다고 믿으며, 따라서 모든 사람이 배우는 것을 선호합니다. 그녀는 비교할 수없는 사랑과 인내로이 믿음을 고집했습니다. 그래서이 아이들은 자신감을 충분히 갖게되었습니다.

MCA가 설립 한 사립 학교에는 존 스타 인 벡 (John Steinbeck)의 쥐와 인간을 본 4 세 소년 타마 기 예레미아가 있습니다. 나는 그에게 물었다 : "Tamaji, 그것은 당신에게 무엇을 주었습니까?"

"로빈 씨, 아이들의 세계에서 피부의 색깔로 측정되는 것이 아니라 성인 만이 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언젠가는 자랄 것입니다. 이 책에 말했다. "

나는 그의 말에 깊이 감동 받았지만 여전히 그를 시험하고 싶다.

"콜린스 선생님이 가르쳐 주시는 가장 중요한 것은 무엇입니까?"

"그가 내게 가르친 가장 중요한 것은 외부인들이 내 미래를 준비 할 수 있다는 것 뿐이며, 나는 결정할 힘이있다."

[이 기사를 읽은 사용자는 다음 훌륭한 기사를 읽었을 때 체크 아웃 할 수도 있습니다!

[클래식 감동적인 이야기 : 신앙의 힘] [감동적인 감정 : 신념의 힘]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