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이야기

감동적인 이야기 : 위기는 전환점입니다.


감동적인 이야기 : 위기는 전환점입니다.

감동적인 감정 : 아무도 기꺼이 위기에 처할 수는 없지만 위기는 종종 초대되지 않습니다. 우리는 그것에 대해 생각해 왔으며 위기는 전환점을 포함합니다. "위기"는 "위험"과 "기회"를 포함하지만, 우리는 습관적으로 "기회"가 아닌 "위험"만을 볼 수 있습니다.

Ente Zengying, Alabama, USA의 마을에있는 공공 광장에 높이 기념비가 있습니다. 기념비 앞에 황금색 선이 있습니다 : 번영 경제에서의 바구미의 공헌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바구미는 북아메리카의 면화 재배지에있는 해충입니다. 왜 앨라배마는 병해충에 대한 기념비를 만들고 싶습니까? 이것은 재앙으로 시작됩니다.

1910 년 코끼리 유충이 알라바마의 목화 밭을 휩쓸었고, 웜이 출몰 할 때마다 면화가 파괴되었습니다. 그것은 끔찍하고 무시 무시한 불행이었고, 농부들은 울고있었습니다. 물론, 재난 이후 재건 할 필요가 있습니다. 알라바마는 사람들이 수세기 동안 면화를 생산해 온 미국의 주요 면화 생산지입니다. 그러나 지금, 바보 같은 재앙으로 사람들은 목화 만 자랄 수 없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면화 만 심어 진다면, weevil 재앙이 분출하고, 1 년 동안의 추수는 사라질 것입니다.

그래서 면화 재배에 옥수수, 콩, 담배 및 기타 작물을 재배하기 시작했습니다. 면화 분야에는 바구미가 있지만, 그만큼 충분하지 않으며, 소량의 살충제가 그들을 파괴 할 수 있습니다. 면화와 다른 작물의 성장은 매우 양호하며, 결과적으로 수확은 여러 작물을 재배 할 경우의 경제적 이익이 순면보다 4 배나 높음을 보여줍니다. 앨라배마 경제는 그 후 번영의 길에 나서고 사람들의 삶은 점점 좋아지고 있습니다.

알라바마 사람들은 경제 호황은 코끼리가 코튼 분야에서 다른 작물을 심는 것을 배웠다는 것을 의미하는 바 구미 재앙에 기인한다고 믿습니다. 이를 위해 앨라배마 주정부는 바블 재앙이 경제 번영에 기여했음을 고맙게 생각하면서 기자 재해 발생 초기에 기념비를 세우기로 결정했습니다.

[이 기사를 읽은 사용자는 다음 훌륭한 기사를 읽었을 때 체크 아웃 할 수도 있습니다!

[성공할 수있는 기회를 잡으세요] [고전적 영감 기사 : 인생에서 가장 큰 위기는 위기감이 없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