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이야기

구매 부서는 열정과 영감을 불어 넣기 위해 경쟁합니다.


구매 부서는 열정과 고무적인 연설을 위해 경쟁합니다.

친애하는 지도자, 평론가 :
안녕 여러분!
이 자리에서 대회 연설에 참여하게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최종 결론의 최종 평가와 결론에 관계없이 모든 지도자와 판사에게 그들의 사랑과 신뢰와 지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아래 나는 경쟁적 연설을 시작했습니다.
제 이름은 청 Yusong입니다.이 경쟁의 위치는 비 생산 조달 분대 리더입니다.
우선, 제 연구를 간단히 소개하고 일하게하겠습니다.
2006 년 7 월 장시성 난창 (江西 省 南昌) 난동 (東昌) 교통 대학을 졸업하고, 학사 학위를 가지고 재료 공학 및 제어 공학을 전공했으며, 졸업 후 금년 8 월 29 일까지 품질 검사 사무소에서 8 월까지, 8 월 30 일에는 Jiujiang Purchasing Office에 가서 플래너로 일하며 지금까지 일 해왔다. 제가받은 영예는 2007 년 Jiujiang Company의 QC Achievements 3 위, 2009 년 Changling Company의 개인 품질입니다.
다음으로, 내 경쟁 우위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경쟁 우위를 요약했습니다. 두 가지 점이 있습니다.
첫째, 우리 회사에서는 상대적으로 높은 수준의 교육, 강한 학습 능력, 신속한 기술 숙달 및 새로운 직무에 필요한 기술을보다 빨리 파악할 수 있습니다. 둘째, 상대적으로 말하면, 나는 더 젊습니다. 적극적이고 사고력이 뛰어나고 적응력이 강하며 적응력이 뛰어나고 새로운 직책에 신속하게 적응할 수 있으며 이러한 두 가지 이점을 통해 다른 회사보다 빠르게 업무에 착수 할 수 있으며 회사의 운영 효율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이 직책에 대한 나의 지식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나는인지 적 상황을 5 가지로 나눴다.
첫째, 내가 아는 한,이 직책은 주로 생산 및 운영 프로세스에 참여하지 않거나 직접 제공하는 다양한 자재 또는 장비 구매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두 번째 요점은이 위치가 능숙하게 작동 할 수 있어야합니다 : 조달 프로세스, 구매량 관리, 구매자 시험 구매 가격 회계, 조달 상품 비용 분석 등.
세 번째 요점은이 위치의 책임 : 조달 계획 및 수요 확인, 공급 업체 선택 및 관리, 구매 수량 관리, 구매 가격 관리, 납기 관리, 조달 비용 관리, 조달 계약 관리, 조달 기록 관리 등 ;
넷째,이 자리에 있어야 할 기술은 비용 인식 및 가치 분석, 예측 능력, 표현 능력, 훌륭한 대인 관계 커뮤니케이션 및 조정 기술, 구입 한 제품에 대한 지식을 신속하게 이해하는 능력입니다.
다섯 번째 요점은이 게시물의 전문 코드입니다.
I. 율법에 순종하고, 정직하고 스스로 징계하십시오.
II, 봉헌, 봉헌 및 팀 정신;
III. 서비스 인식 제고 및 사용자 및 공급자 존중;
IV, 효율성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혁신에 좋게 있으십시오;
V, 사업 비밀 유지 및 안전 보장.
이것은이 위치에 대한 나의 이해입니다.
이제 내 작업 계획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내 작업 계획은 네 단계로 나뉩니다.

첫 번째 단계는 워크 플로우에 익숙해지는 것입니다. 이 단계에서는 회사의 조달 기록, 회사의 이전 구매 정보 파악, 조달 프로세스, 조달 계획 및 수요 확인, 구매 수량 관리, 구매 가격 관리, 납기 관리, 조달 비용 관리, 구매 계약을 배우게됩니다 관리, 조달 기록 관리, 공급 업체 선택 및 관리 등. 나는 주로 동료들과상의하고 자료를 컨설팅함으로써이 단계를 연구한다.
두 번째 단계는 비용 인식 및 가치 분석, 예측 능력, 표현 능력, 대인 관계 커뮤니케이션 및 조정과 같은 관련 기술을 습득하고 구입 한 제품의 정보를 신속하게 이해하는 능력입니다. 이는 주로 동료와상의하여 이루어집니다. 배울 자료를 이용하십시오.
세 번째 단계는 처음 두 단계에서 구매자의 교육을 마친 후 정상적인 작업 상태로 들어갈 수 있으며, 현시점에서 양심적이고 양심적이며 세심한 노력을 기울이고 좋은 일을하고 라인을 사랑하며 특별한 라인을 만들고 열심히 일합니다. Lianshan 코스웨어의 네 번째 단계는 처음 세 단계를 거친 후 뛰어난 업적을 달성하고 업적으로 포스트 이미지를 개선하며 동시에 회사 이미지를 유지하기위한 실제 조치를 취하는 데 최선을 다하고 혁신 할 용기가 있습니다. 제가 말한 결과는 비용 절감의 결과를 나타냅니다. 우리 회사 직원 중 일부를 포함한 현대 사회의 일부 사람들은 조달 포지션에 대해 편견을 가지고 있습니다. 품질 검사에서 조달로 전환 할 때 어떤 사람들은 조달 방법을 알려주었습니다. 당시 나는 부인했습니다. 다른 사람들에게 "어쩌면 어떤 사람들은 나쁜 행동을 보였을 지 모르지만 시간이 앞당겨지고, 나쁜 행동은 처벌되며, 실수를하는 사람들은 단계적으로 사라질 것입니다. 이것은 시간 문제 일뿐입니다." . Purchasing Engineers "사실은 말보다 더 크게 말합니다"라고하는 중국인의 말이 있습니다. 이미지를 향상시키기 위해서는 성능이 가장 좋은 무기입니다. 동시에 조달은 외부 세계를 다루는 경우가 많습니다. 조달의 성과가 향상되면 외부 세계에서 우리 회사의 이미지가 향상되고 좋은 리뷰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것이 나의 경쟁 연설의 끝입니다, 고마워요!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