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이야기

버펫의 영감을주는 이야기 : 15 세가 중학교 교사의 소득보다 높습니다.


버펫의 영감을주는 이야기 : 15 세가 중학교 교사의 소득보다 높습니다.

1945 년 여름 휴가를 보낸 버핏은 15 세의 나이로 중학교에서 고등학생까지 중국 고등학교와 마찬가지로 10 학년부터 윌슨 고등학교에 입학했다. 다른 사람들을 보지 말고 이미 보스입니다.
리틀 버핏 (Little Buffett)은 3 년짜리 보고서를 보내 2000 년에 이미 벌금을 부 .다. 그 당시 금은 온스당 35 달러였으며, 2019 년 11 월 초 1110 달러의 금 가격으로 계산되었습니다. 1945 년 가을, 버핏 2000 달러는 60,000 달러 이상으로 40 만 위안에 해당합니다. 버펫은 아침과 저녁 두 권의 신문을 하루에 약 2 시간 만 보내고 월 175 달러를 받고 중학교 교사의 월급보다 많은 수입을 올린다. 1946 년에, 미국 성인은 고소득층에 소속 된 1 년에 3,000 달러를 벌었 다.
버펫은 집의 벽장에 서랍에 돈을 넣었고 아무도 그것을 만질 수 없었다. 어느 날 그의 작은 친구 인 Battis는 그의 집으로 가서 그를 찾아 냈습니다. 버핏은 속삭였다 : "이봐, 너를 보여 줄게." 옷장을 열고 서랍에 작은 자물쇠를 열면 지폐의 두꺼운 더미를 볼 수 있습니다. 그 중 대부분은 작은 교단입니다.
와우! 이것은 3,4 조각이 있습니다.
매일 매일 자러 가기 전에 몇 번이나 세 었어. 708 블록을 말해.
아, 너 너무 부자 야!
리틀 버핏 (Little Buffett)은 미소 지었다. 이것은 단지 적은 액수의 돈이며, 막대한 돈이 투자된다.
투자? 어떤 종류의 투자?
우리 아빠가 남쪽 오마하 사료 회사를 열었습니다. 얼마 전에 그는 사료 회사의 옆집에있는 포그 (Fogg)와 협력하여 건축 자재 회사를 열었습니다. 아빠는 주식을 사달라고 부탁했습니다. 나는 세 번째로 큰 주주입니다.
자랑. 당신은 단지 소수의 소수 주주 일뿐입니다.
이봐. 우리 아빠는 나를 위해 땅을 사 주셨고 오마하에서 70 마일 떨어진 네브래스카의 고향에서 40 에이커 (40 에이커)에 혼자 사 셨습니다.
아? 땅을 심을거야?
나는 자라지 않을 것이고, 어떤 사람들은 심을 것이다. 나는 그것을 다른 사람들에게 빌려 주었고, 음식을 모으고 그것을 팔았다. 나는 그것을 그와 나누었다.
고등학교 1 학년 때 수업 담당 선생님이 강의를 들려주었습니다. 누구나 차례로 자기 소개를했습니다. 버핏의 차례 야. 그는 주저없이 일어 섰다 : 나는 버핏, 네브라스카 출신이고 나는 오마하 근처에 농장을 소유하고있다. 전체 반은 완전히 실망했다. 사람은 원숭이처럼 가늘며 목은 줄기만큼 얇고 운동화는 먹는 것과 같이 부러져서 사람들은 어린 소녀처럼 부끄럽다. 이 친구는 어떻게 농부가 될 수 있었습니까?

그는 교사보다 한달에 더 많은 돈을 벌었지만 대학 졸업생은 몇 년 이상을 구했으나 15 세인 버핏은 다른 누구보다 적은 돈을 쓴다. 착용 신발은 부러져 구멍이있는 테니스 신발 만 착용하고 옷을 입을 때 학교에 가거나 동급생과 놀 때 보내집니다. 때로는 학교 모임에서 가죽 신발을 착용해야하지만, 밑창에 신는 신발 한 켤레를 착용해야합니다. 눈부심이있는 노란색 또는 흰색 양말을 착용하는 것은 참기가 힘듭니다.
여동생 도리스 (Doris)는 버펫보다 2 살 나이다. 그녀는 매우 아름답다. 먼 중앙의 농업 지역에서 번화 한 워싱턴의 수도에 온 그녀는 더 세련되어 트루먼 대통령의 딸을위한 프랑스 대사관 생일에 초대되었다. 축하 파티는 "social socialite rookie"의 톱 10에 포함되었으며, 학교에서 유명한 꽃 꽃 학교 꽃입니다. 그녀는 캠퍼스를 돌아 다니며 돌아 오는 속도는 천이 넘습니다.
그러나 우리 학교 꽃은 학교에서 내 동생 버핏을 만나는 것을 가장 두려워합니다. 제 형제가 매우 당혹 스러웠습니다. 어린 소녀처럼 약간의 부랑불을 만날 때마다 그녀는 얼굴을 돌리고 그것을 보지 않은 것처럼 가장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