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이야기

감동적인 이야기 : 당신은 하나님의 자녀입니다.


감동적인 이야기 : 당신은 하나님의 자녀입니다. <br /> 자기 제한을 없애는 것이 동기 부여의 가장 좋은 상태입니다. 나는이 이야기를 당신에게 말할 것입니다.
1920 년 미국 테네시의 한 작은 마을에서 작은 소녀가 태어났습니다. 그녀의 어머니는 그녀에게 애칭 Jane을주었습니다. Jane이 점차적으로 합리적인 상태가 된 후에, 그녀는 다른 아이들과 다른 자신을 발견했습니다 : 그녀에게는 아버지가 없었습니다. 그녀는 사생아 다. 사람들은 분명히 그녀를 차별하고, 작은 친구들은 그녀와 놀지 않습니다. 그녀는 이유를 모른다. 그녀는 결백하지만 세속적이다.
우리 각자는 평생 동안 여러 가지 선택을 할 수 있지만 부모를 선택할 수는 없습니다. 제인은 아버지가 누군지도 모릅니다. 그녀는 엄마와 함께 살고있다. 방과 후 차별은 줄어들지 않았으며 선생님들과 급우들은 아직도 냉담하고 경멸적인 눈으로 그녀를 본다.이 아이는 아버지가없고 자란 어린 아이이며 나쁜 가정이다.
그 결과, 그녀는 점점 더 비겁하게되고, 스스로를 닫고, 현실에서 벗어나 사람들에게 손을 대지 않았습니다. Jane이 가장 두려워하는 것은 어머니와 함께 마을의 시장에가는 것입니다. 그녀는 항상 사람들이 등을 가리키며 속삭이는 것을 느낀다 : "그녀는 아버지가없고 교육도없는 아이이다."
Jane이 13 세가되었을 때, 한 목사가 마을에 왔고 그 이후로 그녀의 삶이 바뀌었다. 그녀는 어른들의 말을 듣고 목사님이 아주 좋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녀는 일요일에 다른 아이들을 많이 부러워하고 부모님을 따라 교회를 손에 들고 걸어 갔다. 그녀가 멀리서 숨어있는 몇 번이나 마을의 사람들이 행복하게 교회에서 나올 것을 지켜 봅니다. 그녀는 교회에서의 모습과 교회의 엄숙한 종소리와 사람들의 얼굴을 통해 사람들이하고있는 것을 상상할 수 있습니다.
어느 날 사람들은 교회에 들어가서 사람들이 교회에 들어올 때까지 기다리고, 뒷줄에 숨어 숨어서 기다립니다. 목사님은 "과거는 미래와 동등하지 않습니다. 과거에는 성공했다면 미래가 성공할 것이라는 의미는 아닙니다. 과거 실패는 미래가 실패 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과거의 성공 또는 실패는 과거를 나타 내기 때문에 미래는 현재에 의해 결정됩니다. 지금 무엇을하고 무엇을 선택하고 미래가 무엇인지 결정합니다! 실패한 사람은 낙담하여 성공하지 않아야합니다. 사람들의 자부심을 갖지 마십시오. 성공과 실패는 최종 결과가 아니며, 삶의 과정에서의 사건 일 뿐이므로이 세상에서 영원한 성공은 없을 것이며 결코 실패하지 않을 사람은 없을 것입니다. "
제인은 심하게 흔들리고 그녀는 무관심하고 외로운 마음에 영향을 미치는 따뜻한 현재를 느꼈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즉시 그녀가 즉시 떠나야 만하고, 급우와 어른들이 그녀를 찾지 못하면 서둘러야한다고 상기시켰다. 처음 듣고 나면 두 번째, 세 번째, 네 번째, 다섯 번째 모험이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몇 마디 도청 할 때마다 빨리 사라집니다. 그녀는 약하고 소심하고 열등하기 때문에 그녀는 교회에 들어갈 자격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녀는 평범한 사람들과 다릅니다.
마침내 제인은 매료되어 교회 종소리가 울릴 때까지 잊어 버렸고 갑자기 일어났습니다. 그러나 너무 늦었습니다. 처음에 떠난 사람들은 그녀가 빨리 도주 한 길을 막았습니다. 그녀는 머리를 숙이고 군중을 따라 천천히 움직여야했습니다.
갑자기 손이 그녀의 어깨에 얹히므로, 그녀는 공포에서 팔을 올려다 보았다. 그것은 제사장이었다. 제사장은 부드럽게 물었다. 이 문장은 10 년 이상 그녀를 가장 두려워합니다. 제인의 마음을 찌르는 빨간 납땜 인 것 같습니다. 사람들은 걷는 것을 멈추었으며, 수많은 소름 끼치는 눈이 제인을 응시했습니다. 교회는 너무 조용해서 바늘이 땅에 떨어지고 소리가났습니다. 제인은 완전히 충격을 받았고 그녀는 상실감에 빠졌으며 그녀의 눈은 눈물로 가득 차있었습니다.
이때 목사는 얼굴에 미소를 짓고 "오, 알아요. 나는 당신이 누군지 알고 있습니다. 당신은 하나님의 자녀입니다."라고 말했다.
제사장은 제인의 머리카락을 쓰다가 말했습니다. "여기있는 모든 사람들은 하나님의 자녀와 같습니다. 과거는 미래와 동등하지 않습니다. 과거에 얼마나 불행 했건 상관 없습니다. 중요한 것은 당신이 미래로 가득해야한다는 것입니다. 기대, 현재의 결정을 내리고 싶은 일을하십시오.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자녀가 어디서 왔는가가 아니라 어디로 갈 것인지입니다. 미래에 대한 희망을 간직하고 있다면, 이제 힘이 충분해질 것입니다. 과거에는 이미 지나쳤습니다. 사고 방식을 조정하고 목표를 명확히하고 낙관적이고 긍정적으로 행동하는 한 성공은 바로 당신 것입니다. "
목사님의 목소리가 떨어졌고 교회가 갑자기 박수 소리를 냈습니다. 아무도 한 마디도하지 않았습니다. 박수 갈채는 이해, 사과, 인정, 환영입니다! 13 년 동안, 영혼을 억압하는 노년기는 "보 - 아이"에 의해 녹아 버렸습니다 ...
제인은 마침내 도울 수 없었지만 눈물을 흘 렸습니다. 그 이후로 제인은 변했습니다 ...
40 세에 제인은 테네시 주지사로 임명 된 후 정치를 포기하고 세계 500 대 대기업 중 하나 인 회사의 사장이되어 세계에서 유명하고 성공적인 인물이되었습니다. 67 세의 나이에 그녀는 자신의 회고록 "피크 클라이밍 (Climbing the Peak)"을 출판했습니다. 책의 제목 페이지에서 그녀는이 문장을 썼습니다. 과거는 미래와 같지 않습니다!

"과거가 미래와 동등하지 않다"는 개념은 우리가 발달 적 시각으로 자신을 바라보고 성공을 바라 볼 것을 요구합니다. 성공은 현재 상황과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과거는 지나갔고 열쇠는 미래입니다. 과거는 현재를 결정했으나 미래는 결정하지 못했습니다. 현재의 행동과 선택 만이 미래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나를 위해, 그를 위해 그리고 그녀를 위해 당신을위한 강력한 무기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