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이야기

꽃도 봄이다.


<br /> 텍스트 / 평범한 뿌리 어느 날 학교에서 집으로 돌아와서 그녀의 좋은 친구가 그녀와 놀지 않았다고 그녀의 어머니에게 말하기 위해 좌절하고 그녀는 여전히 울었다 고 말했다. 젊은 어머니는 그녀를 인내심있게 계몽하고 그녀가 뭔가 잘못하고 있는지, 사람들을 때린 것과 같이 사람들을 미안하다, 맹세 또는 무언가를하고 있는지 물었다. 어린 소녀는 그녀의 머리를 흔들고 안된다고 말했고, 어머니는 집에서 무엇인가 가져 갔는지 물었다. 어린 소녀는 그녀의 머리를 흔들었다. 우리 엄마도 혼란스러워합니다. 조심하십시오, 왜 잘못하지 않았으므로 놀지 않았습니까? 어린 소녀는 자신을 몰랐고 어머니는 걱정 스러울뿐입니다. 그녀는 딸의 말과 행동이 인기가 없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그 순간 어머니는 문제의 핵심을 발견 할 수 없다는 것을 알지 못합니다. 당분간 그녀는 마음에 불쾌한 일을하지 말아야한다는 것을 깨달아야합니다. 행복하기 때문에 많은 아이들이 항상 의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녀는 놀았고 어린 소녀는 능숙하게 고개를 끄덕였다.
딸이 분별력있는 방법은 어머니의 마음에있는 돌이 떨어지지 않게합니다. 그 이후로 딸은 더 조심스럽게 딸의 모습을 보았습니다. 딸의 잘못은 없지만 의사 소통에 능숙하지 않으며 때로는 말로 사람들과 충돌합니다. 이것은 어린이의 우연성이지만, 물건을 인도하는 것이 좋지 않으면, 더 나쁜 방향으로 발전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엄마는 인내심있게 인도 해 주셨지만 그 변화는 여전히 크지 않습니다. 어린 소녀는 아이들이 그녀와 놀지 않기 때문에 결과가 줄어들고, 개성이 이전보다 조용하며, 사람들과 접촉하기를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점점 더 행복해집니다. 내 딸을 보면서 자폐증을 앓고있는 엄마가 점점 더 많이 걱정되고 있습니다.
내 딸을 다시 행복하게 할 방법이 있습니까? 우리 엄마는 그 순간 생각할 수 없었습니다. 일요일에 그녀는 자연이 딸의 발길을 돌려주기를 희망하면서 딸을 데리고 산으로 올라 가기로 결심했습니다.
봄에는 야생에서 꽃이 피고 나비는 꽃에서 춤을 추며 꿀벌이 소리를 내며 딸의 기분을 밝게 만듭니다. 어머니는 딸을 계몽 할 기회를 원했지만 눈 앞의 선하심이 딸의 불행한 감정을 불러 일으킬 까봐 두려웠습니다. 그녀는 말을하고 싶었고 멈추고 딸의 미소가 그녀의 동행 이었지만 마음은 한숨 쉬지 않았습니다.
굽은 산길을 따라있는 어머니와 딸은 계속 웃음을 터뜨렸다. 후에 그들은 산허리에 갔고 경 사진 언덕은 온갖 잡초로 덮여있었습니다. 밝은 햇빛이 펼쳐진 새틴처럼 푸른 잔디처럼 빛났습니다. 녹색 실크의 가장자리가 우연히 작은 꽃, 분홍색과 분홍색으로 흩어져서 희미한 녹색으로 눈을 부시게됩니다. 푸른 하늘 깊숙한 곳에 별이 있다면 하늘은 더 이상 빛을 숨길 수 없습니다. 순식간에, 그녀는 딸의 눈이 너무 밝아지고, 얼굴이 기쁨과 흥분으로 가득 찼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딸은 흥분하여 달려 들었다. 작은 꽃 앞에서 무릎을 꿇고 소리를 지르며 말했다. "엄마, 꽃이 얼마나 아름다운 지보세요. ​​우리가 본 모든 꽃보다 낫 네요!"
그녀의 딸이 매우 행복해 보이는 것을 보았을 때, 어머니는 행복하게 달려 가서 딸의 옆에 쪼그리고 앉았다. "꽃의 봄이 꽃보다 더 눈부신다는 것을 보는 것이 정말 좋다."딸은 어머니를 돌아 보았다. 어머니는 다음과 같이 계몽하고 말했다 : "너는 그것을 보았다. 꽃은 도처에 봄이고 한 꽃은 봄이다. 꽃이 아름답게 열리는 것을 막을 힘이 없다."딸이 그것을 깨달은다면, 어머니는 만족스럽게 고개를 끄덕였다. . (감동적인 이야기) 그들은 잔디를 떠나 산길쪽으로 계속 걸어갔습니다. 어린 소녀의 기분은 하루 종일 매우 좋았습니다.
집에 돌아온 후 어린 소녀는 더 이상 아이들과 놀지 않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않으며 어머니의 말을 "꽃도 봄"으로 기억했다. 학교에서 그녀는 항상 말이나 행동에주의를 기울인다. 사람들이 그녀와 놀 때, 그녀는 또한 열심히 공부하는 것을 주장합니다. 그녀는 반 친구들의 존경심, 교사의 사랑을 되찾았고, 잘 알려진 대학을 성공적으로 통과 한 후 미국에서 공부하고 거기에서 정착했습니다.
이것은 수년 전에 들었던 이야기입니다. 바다 건너편에서 슬프고 자폐증을 꾼 소녀는 행복하게 살아야합니다. 봄이 오면 꽃이 아름답게 열리는 것을 멈추게 할 힘이 없으며 아무도 행복하게 자랄 수있는 사람을 막을 수 없습니다. 꽃도 봄입니다.

이전에 후진타오 (Hu Zhenggen)로 알려진 핑팡겐 (Pingfangen)은 1973 년 후난 성 평강 (Pingjiang)의 동 타오 산 (Dongtaoshan)에서 태어났습니다. 아마추어는 글쓰기에 종사하며, 글쓰기는 영혼을 풀어주는 것으로 삶의 반영입니다. 인생에서 몇 번이나 돌아 오지는 못하지만 노력만으로 삶에 색을 더하고 제한된 삶의 길이를 길게 할 수 있기 때문에 열심히 노력해야합니다.
QQ931781603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