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이야기

승자의 슬픔


수상자들의 슬픔과 영감 :
가장 슬픈 것은 잃어버린 자의 비애가 아니라 우승자의 애도입니다. 패자 중에는 세계에서 추구할만한 가치가있는 것이있다. 그러나 성공에 의해 아직도 애도하는 사람들은 그의 모든 환상이 산산이 부서지며 추구 할 길이 없습니다. 패배자는 자신의 삶을 비웃을 뿐이며 승자가 한숨을 내면 평생을 슬퍼하고있다.

필리핀의 해안가에서는 매 가을마다 멋진 광경을 볼 수 있습니다 : 바다 위의 검은 구름. 그것은 제비가 남쪽으로 움직이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들은 행복하게 비명을 지르고 천천히 해안에 접근했지만 사람들은 해안과 해변에 도착하면 많은 제비가 날 수없고 눈을 영원히 닫을 수 있다는 것에 놀랐습니다. 먼 길은 멀리 날아 갔고, 눈 덮인 봉우리에서 죽지 않았고, 바다에서 죽지 않았고, 폭풍 속에서는 죽지 않았고, 목적지의 부드러운 모래 위에서 죽었습니다.
인간도 비슷한 현상을 보입니다. 그리스 군대는 마라톤 도시에서 패했고 페르시아 군대는 패배했습니다 그리스 군인 인 Ferdi는 마라톤에서 아테네까지 달려 들었습니다. 전체 여정은 420,195 킬로미터 였고 도로에 쓰러지지 않았지만 뉴스 직후에 땅에 쓰러졌고 결코 깨어나지 않았습니다.
이 비극은 왜 일어나는 것입니까? 해변이 2 ~ 3 킬로미터 떨어져 있다면 많은 제비가 날 수 있습니까? 아테네가 3 ~ 5 킬로미터 떨어져 있다면, 페르디에게 불가능할 수 있습니까? 그들은 그것에 충실 할 수있을 것이고 그들의 목적지에 확실히 도달 할 것입니다. 비극의 이유는 목적지가 도착했기 때문입니다. 갑자기 그들을 지원한다는 믿음이 사라지고, 의지가 완화되고, 신체가 극도로 약해져서 생명의 등불이 꺼집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