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이야기

영감의 이야기 : 운명을 바꾸는 것은 당신입니다.


영감의 이야기 : 운명을 바꾸는 것은 당신입니다.

나는 이야기를 들었다.
봄과 가을과 전국 시대에 아버지와 아들이 싸우러 갔다. 아버지는 장군이었고 그의 아들은 여전히 ​​폰이었습니다. 또 다른 뿔이 불고, 드럼 소리가 났으며, 아버지는 엄숙하게 화살이 들어간 떨림 소리를 들었다. 아버지는 엄숙하게 아들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이것은 보물 화살의 집이며, 측면은 힘이 무한하지만 절대로 빼낼 수 없습니다."
그것은 두꺼운 소 가죽으로 만들어졌으며 희미하게 쇄도 된 구리 가장자리와 노출 된 꼬리가있는 매우 훌륭한 떨림이었습니다. 최고의 공작 깃털로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들이 화살과 화살의 모습을 상상해 보며 빛나고 있었다. 마치 화살이 귀로 지나가는 것처럼, 적의 코치는 소리 쳤다.
물론, 바오 지앤 (Bao Jian)의 아들은 영웅적이고 탁월합니다. Mingjin 비행 중대의 경적이 날아 갔을 때 아들은 더 이상 승리의 승리에 저항하지 않고 아버지의 질투를 완전히 포기할 수 있었고 그의 강한 욕망으로 인해 화살을 뽑아서 무슨 일이 일어 났는지 보려고했습니다. 갑자기 그는 충격을 받았습니다. 화살통에 부서진 화살이있는 부서지는 화살.
나는 단절된 화살에 비명을 지르고있다! 아들은 기둥을 잃어버린 집이 순식간에 춥고 땀을 흘 렸습니다.
결과는 자명하고 아들은 혼돈 속에서 죽었다.
안개가 자욱한 연기가 열렸을 때, 아버지는 깨진 화살을 들고 무거운 한숨과 함께 말했다 : "당신의 의지를 믿지 마라. 결코 일반이 될 수 없다."
이 이야기는 철학자는 모든 사람이 화살이라고 말합니다. 힘들어지기를 원한다면, 날카롭게 되길 원한다면, 100 단계로 착용하고 싶을 때만 날카롭게하고 구할 수 있습니다. 오직 자신을 구할 수 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