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이야기

영감의 이야기 : 선택과 끈기


영감의 이야기 : 선택과 끈기

선택은 물론 중요하지만 선택 후 끈기가 더욱 중요합니다. 어떤 선택을하든, 그것에 충실해야하며, 항상 업적을 맺을 수 있습니다.
행복하지 않은 두 젊은이, 함께 마스터 보러 간다 : "스승님, 우리는 사무실에서 왕따를 당하고 있습니다, 너무 고통 스럽습니다. 우리가 직장을 그만 두어야합니까?"두 사람이 함께 물었다.
스승님은 눈을 감고 하루에 다섯 마디 뱉어 냈다. "그러나 쌀 한 그릇." 그냥 흔들어서 청년에게 몸짓으로 물러 섰습니다.
내가 회사로 돌아 왔을 때, 나는 사표를 제출하고, 농장으로 돌아 갔고, 아무것도하지 않았다.
그 날은 정말로 빠르며 지난 10 년이 지났습니다. 농지에 집으로가는 것은 현대적인 방법으로 관리되며 품종이 개선되면서 농업 전문가가되었습니다. 회사에 머무르고있는 또 다른 사람은 나쁘지 않습니다. 그는 인내심을 가지고 열심히 공부하고 점차 관리자가되었습니다.
어느 날 두 사람이 만났습니다.
이상한, 스승님은 우리에게 똑같은 5 개의 단어를 주셨지만, 쌀 한 그릇을 주셨다. 나는 그것을 듣 자마자 이해했다. 그러나 밥 한잔은 어떨까요? 왜 회사에 입사하기가 어렵습니까? 사임하면서 농업 전문가는 다른 사람에게 물었습니다. "당시에 스승님의 말을 들어주지 않은 이유는 무엇입니까?"
그는 "나는 한 그릇의 쌀을 섞어서 먹기를 원했고, 상사는 아무것도 아니고 분노가 덜했으며 간병이 덜했었다"고 말했다. 이것이 스승님의 뜻인가요? "
두 사람이 다시 스승님을 보러 갔다. 스승은 아주 오래되었고, 그는 여전히 눈을 감았 다. 반나절 후, 그는 다섯 단어를 대답했다.
그것은 매우 흥미로운가요? 많은 일들이 실제로 생각의 문제이므로, 무엇을 할 것인지 결정할 때 그것에 대해 더 생각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