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이야기

세 가지 감동적인 이야기, 당신은 독서 후 약간의 감정을 가질 수 있습니다.


네가 독수리라고 믿어 라.

한 남자가 산 꼭대기에있는 독수리 둥지에서 어린 독수리를 잡았고 젊은 독수리를 집으로 가져와 닭장에서 키웠다. 이 젊은 독수리는 먹고, 들떠서 먹고, 닭고기로 쉬고 있습니다. 그것은 닭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독수리는 자랐고 날개는 꽉 차 있었고 주인은 그것을 팔콘으로 키우고 싶었지만 하루 종일 닭고기와 섞여 있었기 때문에 닭고기와 정확히 같아졌고 날아갈 의사도 없었습니다. 주인은 모든 종류의 방법을 시도했지만 효과가 없었습니다. 마지막으로 그는 그것을 산 꼭대기로 가져 와서 버렸습니다. 독수리는 돌과 같았고 똑바로 쓰러졌습니다. 공포에 떨며 열심히 싸워서 날개를 펴고 이렇게 마침내 날아 왔습니다!

팁 1 : 성공을 소환하는 힘을 훈련하십시오.

5 개의 금화

내몽고의 초원에 사는 아브 그 (Abag)라는 남자가 있습니다. 한 번, 젊은 Abag와 그의 아버지는 초원에 그들의 길을 잃었습니다. Abag는 피곤하고 두려웠고, 그는 결국 움직일 수 없었습니다. 아빠는 주머니에서 다섯 동전을 꺼내 풀에 동전을 묻고 Abag의 손에 다른 네 마리를 넣고 이렇게 말했습니다. "인생, 어린 시절, 청년, 청소년, 중세 시대에 5 개의 금화가 있습니다. 노년기에 하나가 있습니다. 지금은 하나만 사용하십시오. 풀밭에 묻혀있는 것입니다. 초원에 5 개를 던질 수는 없으므로 조금씩 사용해야합니다. 다르게 사용할 때마다. 오늘날 우리는 목초지에서 벗어나야하며, 앞으로는 초원에서 나가야 만합니다. 세상은 매우 크고, 사람들은 살아 있으며, 더 많은 곳을 가져야하고,보세요. 금화를 쓸모 없게하지 마십시오. 그 아버지의 격려와 함께, Abagh는 그날 초원에서 나왔다. 그가 자랄 때, Abag는 그의 고향을 떠나 우수한 선장이되었습니다.

팁 2 : 삶을 소중히하고 늪의 좌절로부터 벗어나십시오.

태양을 휩쓸어

두 살짜리 형제는 4 ~ 5 살 밖에 안된다. 침실의 창문은 하루 종일 닫혀 있기 때문에 집이 너무 어둡다 고 생각하고 밖에서 밝은 햇살을 볼 때 나는 매우 부러워 보인다. 형제들은 토론하고 말했다 : "우리는 바깥 태양을 함께 청소할 수 있습니다."그래서 두 형제는 빗자루와 괭이를 가져다가 태양을 쓸기 위해 발코니에갔습니다. 그들이 뗏목을 방 안으로 옮겼을 때, 내부의 햇빛은 사라졌습니다. 이것은 여러 번 반복되었고, 집에는 아직도 햇빛이 없습니다. 바쁜 어머니는 이상한 행동을보고 "뭐하고 있니?"라고 대답했다. 그들은 "방이 너무 어둡다. 태양을 쓸어 가야한다."엄마는 웃었다. "창문과 태양을 열어 라. 자연스럽게 들어 와서, 왜 그것을 쓸어 버리려고? "

끝 3 : 닫힌 심혼을 열 거든, 성공적인 태양은 실패의 어둠을 쫓아 버릴 것이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