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업무 계획

기업의 공해를위한 특별 자금 사용 계획을 이행하십시오.


기업 공해를위한 특별 기금 사용에 관한 에세이 이행

제 1 조 이러한 조치는 오염 프로젝트의 의무적 인 제거 및 재조정을위한 특별 기금의 사용 및 관리를 강화하고 금융 기금의 사용 성과를 향상 시키며 중금속 프로젝트의 의무적 철폐를위한 새로운 3 년 운영 목표를 성공적으로 완료하도록 보장된다.

퇴출 및 전환을위한 특별 기금은 오염 방지 프로젝트를 폐지하고 공해 방지를위한 기업에 보상을 제공하기 위해 지방 재정이 배분하는 특별 기금을 말하며 XX에서는 연간 약 700 만 위안, 연간 증가는 중간 수준이다.

제 3 조 경영 원칙

관련 국내법, 규정 및 재정 규칙 및 규정을 엄격히 준수하고 개방성, 공정성, 공정성 및 전반적인 배치 원칙을 고수하고 핵심 사항을 강조하며 시연을 강화하고 강화합니다.

제 4 조 사용 범위

1. 무거운 오염 프로젝트의 강제 철수 및 재건. 올해의 중금속 프로젝트 재발용 의무 계획에 포함될 것이며 대규모 환경 자원, 중금속 및 후진 생산 공정 장비가 필요한 프로젝트를 제거하고 개조 할 것입니다.

2. 산업 구조를 적극적으로 조정하고, 기술과 장비의 수준을 높이고, 청정 생산을 실행하고 순환 경제를 촉진하고, 명백한 환경 성과를 달성하는 중공업 기업.

3. 새로운 기술, 새로운 공정 및 오염 제어를위한 새로운 장비의 홍보 및 적용. 주로 오염 물질의 제거율이 높고 처리 비용이 적게 드는 새로운 기술, 새로운 공정 및 오염 방지 및 처리를위한 새로운 장비의 연구 개발을 지원합니다.

4. 산업 기업을위한 물 재사용 프로젝트.

5. 시립 과학 기술 센터의 환경 보호 플랫폼 워크 스테이션 및 환경 보호 산업 협회의 건설 및 운영.

6. 중금속 산업 평가 및 평가, 무공해 프로젝트 의무적 철폐 관리 시스템 구축

7. 주정부 환경 보호 특별 기금의 사용 범위를 충족시키는 기타 사업.

제 5 조 적용 조건

단계적 퇴역 및 전환을위한 특별 자금을 신청하려면 다음 조건을 충족해야합니다.

1.보고 단위는 법적 지위와 독립적 인 회계가있는 프로젝트 투자 주체 여야하며,시 정부가 투자 한 건설 프로젝트는 보조금의 범위에 포함되지 않는다.

2. 선포 될 프로젝트는 시립 중공업 프로젝트의 강제적 퇴거 및 재건을위한 선도 그룹의 사무소에 의해 확인되어야한다.

3.이 프로젝트는 건설 자금을 실시했다.

4. 재생 및 산업 용수 재사용 프로젝트 폐지를위한 연간 계획에 포함 된 프로젝트를 완료하고 소정의 기한 내에 검사를 통과해야한다. 적극적으로 제거되고 재건 된 프로젝트는 완료되어야하며 현재 신청 마감 기한 전에 수락을 통과해야합니다.

5. 새로운 기술의 진흥과 통제, 새로운 공정 및 공해 통제를위한 새로운 장비는 연구 개발에 속하며 파일럿 시험을 통과하고 좋은 결과를 달성해야하며 승진과 적용의 가치가있다. 판촉 활동에 속한 경우, 판촉을 받아 통과해야합니다.

제 6 조 보조금 기준

의무적 철폐 및 전환 보조금 기준

의무적 철폐 및 변환 완료 작업이 계획에 따라 완료되고 수락이 자격을 갖춘 경우, 수리 프로젝트 제거 장비의 장비 투자 금액은 장비 투자 금액의 5-8 % 보조금을 기준으로합니다.

기업이 적극적으로 변형을 제거하면 위의 기준을 참고하여 보조금을 지급해야합니다.

신기술, 새로운 공정 및 오염 제어를위한 새로운 장비에 대한 보조금 보조금 표준

1. 프로젝트의 추진을위한 설비 투자 금액을 근거로 프로젝트의 적용을 촉진하고 수용 테스트를 완료하고 합격하기 위해 설비 투자 보조금은 5-8 %이다.

2. 시범 시험을 통과하고 좋은 결과를 얻은 후 연구의 실제적인 시범 투자에 따라 각 프로젝트에 2 만 ~ 5 만 위안의 보조금이 주어질 것입니다.

산업 기업을위한 물 재사용 프로젝트. 실제 재사용 규모가 설계 규모에 달하는 용수 재이용 시설의 경우 1 회성 보조금은 톤당 300 위안으로 주어집니다.

지방 자치 단체 이상의 청정 생산 감사를 통과하고 90 점 이상을받은 선진 기업의 경우 2 만 위안의 보상을 받게됩니다.

제 7 조 출원 서류

의무적 철폐 및 변환 프로젝트

1. 신청서;

2. 사업 면허증 사본 및 프로젝트의 최종 감사 보고서;

3. 연간 의무적 철폐 및 재건 계획과 원래의 프로젝트 건설 승인.

4. 프로젝트 설계 및 이행 계획, 프로젝트 이행 및 건설 자금의 이행을 포함한 "기업 강제 퇴거 및 재건의 이행에 관한 보고서".

5. 프로젝트는 승인의 승인을 통과했다.

기업이 적극적으로 변형을 제거하면 위의 선언 자료를 참조해야합니다.

새로운 기술의 진흥 및 응용, 새로운 공정 및 오염 제어를위한 새로운 장비

1. 신청서;

2. 사업 면허증 사본 및 프로젝트의 최종 감사 보고서;

3. 연구 개발 프로젝트는 예비 기술 평가 보고서, 시범 보고서, 시행 현황 및 건설 자금의 이행과 같은 자료를 제공하고, 프로젝트 추진 및 적용, 프로젝트 설계 및 이행 계획, 기술 평가 보고서, 이행 현황 및 건축 기금의 시행 및 프로젝트의 승인과 같은 재료.

공업용 수자원 재이용 프로젝트

1. 신청서;

2. 사업 면허증 사본 및 프로젝트의 최종 감사 보고서;

3. 용수 재이용 프로젝트의 설계 및 이행 계획, 시행 상황, 건설 기금의 이행 및 프로젝트 수용의 승인.

강제 청정 생산 감사 고급 기업

1. 신청서;

2. 지방 및 지방 수준의 확인 파일.

제 8 조보고 프로그램

1. 단종 및 변형을위한 특별 기금의 신청 및 적용 조건을 충족시키는 프로젝트의 경우, 프로젝트 시행 단위는 특별 기금 신청서를 소재지의 마을 및 마을에 제출해야합니다. 타운십, 타운 및 두 지구는 요약 검토 후 초기에 지방 강제 철거 및 변형 사무소에 제출됩니다.

2.시의 강제적 인 철폐 및 변혁 사무소가 앞장 선다.시 재정 상담소와 시정촌 환경 보호국은 신고 된 프로젝트를 검토, 평가 및 수락 할 책임이있다.이를 토대로 보상 및 보조금의 구체적인 항목과 금액을 결정하고 시장에보고해야한다. 강제적 인 프로젝트의 의무적 인 철폐 및 변형의 주요 그룹이 승인되었습니다.

제 9 조 기금 지출

지방 자치 단체의 강제 철거 및 변혁 사무소와 지방 재정 국은 시립 중공업 사업 강제 철폐 및 변혁 선도 그룹의 승인에 따라 연차 표창 또는 보조금 프로젝트 및 쿼터를 공동으로 발급하고,시 재정 관리국이 직접 지급한다. 해당 연도의 철폐 및 재건을위한 특별 기금에 잔액이있는 경우, 다음 연도로 이월됩니다.

제 10 조 신고 접수 시간

신청 마감은 일반적으로 다음 해 3 월 말 이전이며, 기한이 지나면 자동 수락 거부로 간주됩니다.

제 11 조 이용 관리

1. 제거 및 재건을위한 특별 기금은 특별한 목적으로 배정되어야하며 특별한 기금은 어떤 형태로든 또는 어떤 이유로 든 사기, 도청 또는 남용되지 않아야한다.

2. 프로젝트 투자 주체는 관련 재정 시스템에 따라 특별 기금을 사용하고, 재무 관리 및 회계를 강화하며, 지출 범위를 엄격히 통제하고, 자본 사용의 효율성을 향상시켜야한다.

3. 폐지와 개혁을 위해 특별 기금을 사용하는 부대는 사업 실시 중 지방 강제 퇴거 사무소와시 재정 국에 프로젝트의 이행을보고해야한다.

4. 제거 및 변형을위한 특별 자금의 사용은 감독 및 검사를 위해시 재정 국,시 환경 보호국 및 지방 감사청에 의해 의식적으로 수용되어야한다. 특별 기금 사용에 관한 규정을 위반 한 경우 관련 부서는 기한 내에 정정하도록 촉구해야하며, 심각한 사안이있는 경우 특별 인센티브 기금을 철회하고 관련 법령에 따라 책임자를 조사해야한다.

5. 같은 기업의 동일한 프로젝트가 이미 도시의 생태 건설 금융 인센티브와 같은 다른 재정적 인센티브를 누렸다면 더 이상의 보상이나 보조금이 반복되지 않을 것입니다.

제 12 조 이러한 조치는 지방 강제 퇴거 사무소, 지방 재정 국 및시 환경 보호국에 의해 해석되어야한다.

제 13 조 본 방법은 본문 발간일 현재 시행되어야한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