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 Wen Daquan > 독서장

교사 독서 노트


교사 독서 노트

역할은 특정 사회적 지위에있는 개인으로서, 사회의 객관적인 기대에 따르면, 그는 자신의 주관적인 능력으로 사회 환경에 의해 나타나는 행동 패턴에 적응합니다. 역할 헌신은 인간 사회화의 핵심입니다. 교사 사회화는 교사가 점차적으로 학교 시스템의 전문 그룹 또는 사회 구조에서 자신의 위치를 ​​이해하고 인식하며,이 위치에서 그룹 및 사회의 기대 역할을 이해하고 따르고 역할 의무를 성공적으로 수행하는 방법을 배우며 적절한 역할을 입증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행동의 과정. 나는 교사 성장이 교사가 교사와 관련하여 기대하는 역할과 규범을 가르치고 끊임없이 습득하는 것을 배우는 사회화 과정이라고 믿는다.

첫째, 초기 교수의 탐구 단계 : 전문직 역할의 확인 및 적응

초기 교수진의 탐구 단계는 가르침을 받고, 매일 가르치는 일을 배우고, 점차적으로 전문적인 사회화의 기간을 성취 한 후 교사의 처음 몇 년을 가리킨다. 교사 학생은 학생에서 교사로 변모하고 교사 역할은 그가해야하는 일련의 행동을 규정합니다. 이 단계에서 첫 번째 교사는 주로 가르치고 대처 전략을 탐구하고 개인의 직업적 목표를 지속적으로 조정하며 교사의 역할을 확인하고 적응하는 데있어 생존해야합니다.

초기 교사들은 가르치기 전에 많은 준비를했지만, 이해해야 할 많은 것들이 전문적인 활동, 사회 활동 및 진정한 의미의 새로운 상황에서 경험 될 필요가 있습니다. 그들에게 교사의 정체성 형성은 역할의 변화를 의미한다 : 과거는 학생이고, 가족과 학교가보다 "돌보고"지도 할 수 있으며, 이제 교사, 관리자, 동기 부여 자, 의사 전달자 주최자, 컨설턴트 및 사상가와 같은 역할을하며 학교에서 "관리"및 "재건축"의 적용을받습니다. 이것은 그들이 다른 역할을하고 다른 상황에서 다른 행동을 취할 것을 요구합니다. 이것은 참으로 첫 번째 교사에게 심각한 시험입니다.

교사가 역할 변화에서 직면하는 가장 큰 어려움 중 하나는 학습 환경을 관리 할 수있는 능력을 갖춘 학생에서 전문 인력으로 전환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그들이 수락 한 예비 교육에서 교실 역할에 대한 전환 역할과 교육 부족에 대한 언급은 거의 없었다. 따라서 교사가 된 후에는 종종 교실에서의 사건과 학생들의 다양한 행동에 직면 해 있으며 유연하고 효과적인 처리 기술이 부족하고 정상적인 교육 활동도 수행 할 수 없으며 교실에서 모순을 해결하기가 어렵습니다. 학생들이 제기 한 질문에 답하지 않았습니다. 이것들은 그들의 능력에 대해 의심스럽게 만듭니다. 또한 첫 번째 선생님이 학생들의 동기 부여의 동기가되는 것은 어려운 과제입니다. 학생들은 우선 자신에게 동기를 부여해야 할뿐만 아니라 학생들이 학습에 참여하도록 자극하는 실용적인 기술과 전략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개인 생활의 장애와 직업에 대한 엄청난 압박감은 교사가 효과적이고 성숙한 동기 부여가되는 시작에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새로운 환경에 진입 한 최초의 교사는 전문 준비 단계와 접촉하지 않는 많은 그룹과 개인에 노출되어 있으므로 가능한 한 빨리 교사의 작업에 적응하는 커뮤니케이터가되어야합니다. 의사 소통은 개인이 아이디어, 생각, 생각, 감정을 공통적으로 이해할 수있는 방식으로 공유하는 과정입니다. 교육은 의사 소통과 상호 작용에서 이루어지며, 의사 소통이 없으면 교수와 학습이 불가능 해집니다. 교사가 학생과 의사 소통을 제대로하지 못하고 의사 소통을 제대로하지 못하면 수업을 원활하게 진행하기가 어렵습니다. 교사는 학생들과 효과적인 의사 소통을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동료, 부모 및 관리자와 적시에 의사 소통해야합니다. 첫 번째 선생님은 새로운 환경에 도착한 이래로 다른 사람들의 이해가 깊지 않고 의사 소통 스타일과 스타일이 제한되어 있습니다. 효과적인 의사 소통자가되기 위해서는 의사 소통의 역할에 포함 된 개념과 기술을 내면화하고 경험해야합니다. 적용하고 생각하십시오. 현직 선생님이 높은 수준의 의사 소통 불안에도 불구하고 의사 소통의 역할에 적응할 수 없다면 그는 전환 작업을 고려해야 할 것입니다. 선생님이 진행하는 주최자의 역할은 교사가 교실 수업 활동에 엄격한 계획과 준비를해야합니다. 연습은 교실 관리 문제를 줄이기 위해서는 수업을 신중하게 준비하고 합리적인 계획을 세우는 것이 중요 함을 입증했습니다. 효과적인 주최자는 학생들의 요구 사항에 대한 포괄적 인 이해, 교습 목적의 명확한 이해, 그리고 합리적인 선택과 교수 전략의 유연한 사용을 요구하는 교재의 발굴 및 내면화가 필요합니다. 이것은 실제 경험의 축적과 가르치는 기술에 달려 있습니다. 또한 교사는 학생 컨설턴트 또는 컨설턴트의 역할을 맡습니다. 선생님들에게 질문하는 것 외에도, 학생들은 상담받을 필요가있는 개인적인 삶의 문제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는 대개 일부 과외 요인으로 인해 발생하지만 학교 및 교실에서도 처리됩니다. 일부 현직 교사는 교실 밖에서 개인 생활에 개입하는 것이 자신의 책임이 아니라고 생각하며, 책임과 의무가 있다고하더라도 경험이 부족하기 때문에 문제의 원인을 파악할 수 없습니다.

문제는 부적절하게 처리됩니다. 간단히 말해이 단계에서 초보 교사는 이러한 역할을 수행하기 위해 노력하고 학생들의 생각, 인정 및 학생, 동료 및 학교 지도자의 성공적인 교수 공연을 기대하면서 지속적으로 교수 아이디어와 행동을 반영하고 조정합니다.

초기 교사는 이러한 역할을 수행하는 데 어려움을 겪게 될 것입니다.하지만 시간이 흐르고 교수 경험이 축적됨에 따라 대부분의 교사는 점차적으로 이러한 역할에 적응하고 맡을 것입니다. 가르침 이전에 교사의 다양한 준비가 사회화를위한 기초를 마련했으며, 교사의 사회화의 완성은 주로 가르침 이후였다. 학교 밖의 학교 환경, 관리 방법, 교사 문화 및 사회 문화 구조는 사회적 역할의 기대와 규범을 형성하는 환경 적 힘입니다. 이러한 환경 적 세력은 교사의 역할, 가치 및 행동에 중요한 영향을 미칩니다. 새로운 교사들이 몇 달 동안 가르치고 난 후에, 그들의 교육 개념, 태도 및 가치는 교육 학교의 그것들과 유사하며, 가르치는 학교는 그들의 사회화를 촉진 시키는데 더 중요한 영향을 미친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 사회 전략의 관점에서 볼 때, [1] 첫 번째 교사의 사회화는 일반적으로 전략적 준수라는 세 단계를 거칩니다. 새로운 교사는 조직이나 권위있는 인물의 요구 사항으로 시작하거나 물질적 인 제약이나 제한을받습니다. 교사는 개별적으로 여러 가지 방법으로 전문적인 가치를 유지하고 유지하려고 노력합니다. 현직 교사의 경우, 동료와 교장은 교사의 사회화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2 내부 조정. 강사의 아이디어와 일치하는 가치는 흡수되거나 자신의 이해를 바꾸기 위해 조정될 수 있으므로 첫 번째 교사의 가치가됩니다. 이 과정에서 초보 교사는 조직의 가치와 규범을 자신을 내부화하고 배정 된 직무 수행 방법을 배우며 학교 조직의 행동과 일치하기를 원합니다. 3 전략의 재 해석 초기 교사는 주변 조직이 기대하는 행동과 고위 교사의 태도와 가치를 다시 인식하고 전략적 이해를 형성하며 새로운 아이디어, 새로운 가치 및 새로운 기술을 학교 활동에 반영하여 혁신을 촉진합니다. 실제로 교사의 사회화는 교사가 서로 상호 작용하고 서로 상호 작용하는 양방향 과정입니다. 상호 작용의 과정에서 교사는 다른 사람들이 제시 한 상징적 인 행동으로부터 다른 사람들의 역할에 대한 기대를 점차적으로 개인적으로 인식하고 개인의 판단과 조정을 통해 자신의 전문적 역할을 수행합니다. 그것은 교사를위한 사회의 외부 요구 사항과 교사의 사회화의 고유 한 요구 사항 사이의 상호 조정을 구체화합니다.

둘째, 빠른 개발 및 안정성 단계 : 전문적인 역할이 점차적으로 성숙

교사가 적응 기간을 지났을 때, 게시물에 남아 있기로 결정한 교사들은 점차 전문적인 성장의 급속한 발전 단계에 진입하여 안정된시기에 들어갔다. 교사 양성의 발전과 함께 교사들은 점차적으로 직업의 가치와 중요성을 이해하고 이해했으며 직업의 기쁨을 경험했습니다. 교사의 지식과 경험이 축적되면서 교사의 전문적인 신념이 점차 확립되고 많은 교사들은 더 이상 다양한 직무를 망설이지 만 교습에 집중하고 교육에 전념하겠다고 약속합니다. 교사의 교육 실무 지식과 지혜가 점진적으로 풍부 해짐에 따라 교사의 이데올로기 적 개념, 가치관, 심미 의식 및 사회적 행동은 점차 안정적이며 그 특성과 교습 스타일은 점점 더 완벽 해지고있다. 이 단계에서 많은 교사들의 삶을 가르치는 일은 점차 다른 사람의 의존에서 벗어나 혁신과 자율감을 느끼고 독립적으로 독립적으로 복잡한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으며 반사적 인 교수법에서는 점차 성숙해진다.

관리자로서, 클래스 관리 경험과 규칙 및 규칙의 설립과 점차적으로, 관리 방법의 일련의 마스터, 효과적인 관리 조치를 취할 모든 종류의 교실 사건과 학생들의 다양한 문제 행동을 적절하게 처리 교사. 대부분의 교사들은 점점 더 숙달 된 학습 동기의 동기 부여가됩니다. 학생들의 요구와 성격에 대한 심층적 인 이해를 바탕으로 적극적이고 긍정적 인 학습 환경을 조성하고 학생들의 개인적 특성에 맞는 동기 부여 전략을 선택 및 실행하며 다양한 채널과 방법을 통해 학생 참여를 자극하고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 예를 들어, 학생들의 개인적 필요를 충족시키고, 학생들을위한 교육의 개인적인 관심을 강화하고, 학생들의 실망을 피하고, 당황한 일상을 깨뜨리는 일 등등. 의사 전달자로서 교사는 교실에서 다양한 교리 교환을 점진적으로 습득하고 권위 역할을 덜했으며, 종종 학습자와 탐구자로 등장했으며 교사와 학생간에 평등 한 대화의 중요성을 인식했습니다. 교사는 다른 교사 및 관리자와의 친숙 함으로 인해 교사와의 의사 소통 능력을 습득했으며, 다른 사람들의 의사 소통 환경 설정을 신중하게 관찰하고 분석하여 성격과 상황에 따라 다양한 의사 소통 방법을 유연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변화하는 환경 요인을 적절하게 조정하십시오.

셋째, 지속적인 성장 단계 : 전문직 역할의 지속적인 조정과 지속적인 사회화

급속한 발전과 안정화 이후, 교사의 성장 속도는 느려졌지만, 많은 훌륭한 교사들은 강한 경력 개발 동기와 좋은 개발 환경에 의해 뒷받침되며, 합리적이고 효과적인 교사 교육 모델과 전략으로 추진됩니다. 지속적으로 발전한 상태를 유지했으며 점차 전문 교사 또는 학자 유형 교사가되었습니다. 일부 교사는 발전의 고원시기 또는 정체 및 철수의 단계를 경험했지만, 개인적인 주관적 노력과 다양한 관심과 지원을 한 후에도 고원 현상을 뚫고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룰 수 있습니다.

교사의 역할은 특정한 시간과 구체적인 교육 생활 방식에 의해 주어지며, 사회 발전과 교육의 변화로 인해 교사의 역할은 필연적으로 변화 할 것입니다. 교사는 주관적인 노력을 통해 변화하는 사회 및 교육 발전에 적응하고 역할과 새로운 사회적 기대의 요구를 충족시켜 역할 의무를 효과적으로 수행하고 의무. 관리자, 동기 부여 자, 의사 전달자, 주최자 및 컨설턴트의 역할 외에도이 단계의 교사는 개혁자, 연구원 및 반사 실무자의 역할을 맡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이 3 가지 역할은 교사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위한 필수 요건 인 교사의 지속적인 성장을위한 특별한 가치와 중요성을 지니 며, 일반 교사가 전문가 교사로 성장할 수있는 필수 조건이라고 할 수있다.

개혁자로서, 전문 교사 또는 학자 교사는 새로운 일을 받아 들일 가능성이 더 크며 모든 학생들의 필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그들의 행동을 바꾸기를 더 기꺼이합니다. 침체와 철수의 단계에있는 교사들에 대해서도, 그들이 개혁 개혁을 수행 할 의무와 책임을 인식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개혁은 실제로 이러한 비천한 신념과 습관을 변화시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일부 기득권층은 서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또한 일부 선생님들은 개혁에 대한 두려운 태도와 친숙한 경험을 포기하고 개혁에 참여하고 완성에 대한 자신감이 부족하며 개혁이 너무 많은 시간을 소비 할 뿐이라고 생각하는 경우조차 있습니다. 그러므로 교사는 스스로 도전하고, 새로운 교수 생활을 받아 들일 것이며, 학생들과 의견을 나누고, 학생들을 위해 더 나은 학습 환경을 조성하여 학생들과 더 자신있게 성장할 수 있어야합니다. 연구원으로서 교사는 연구를 가르치고 가르치고 연구 할 수있는 기회와 조건을 가지고 있습니다. 스턴 하우스 교수는 교사가 교실의 머리임을 지적했으며, 교실은 실험 이론의 관점에서 교사 이론을 시험하기에 이상적인 실험실이라고 지적했다. 자연 관찰의 관점에서 볼 때, 교사는 당연하고 실용적인 관찰자이다. 교수 연구에 대한 이해의 관점에서 교사는 풍부한 연구 기회로 가득하다는 것을 인정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이러한 연구 기회를 통해 교사는 철저히 파악하고 활용해야하며, 학자 유형 교사는 그러한 기회와 자연 조건을 활용하여 교사의 문제를 연구함으로써 지속적으로 교사의 행동을 개선 할 수 있습니다. 이 가르침에서 우수한 교사 나 전문 교사는 다른 사람들의 가르침 이론이나 가설을 시험 할 수있을뿐 아니라 가르침 연습 뒤에 숨어있는 가르침 이론을 발견하고 다른 사람들을 교정하는 이론을 개발하며 자신의 생각과 가정을 제시하고 자신의 아이디어 가르치기.

교사 경력의 길이는 교사에게 통찰력과 지혜를 자동으로 부여하지 않습니다. 10 살짜리 선생님이 10 년 동안 가르치고 있습니까? 아니면 10 번 반복합니까? 정체와 철회 기간에있는 일부 선생님은 종종 자신의 좁은 경험과 습관, 자신을 구할 수 없으며, 다른 사람들에 대한 생각과 의견으로 제한됩니다. 눈을 멀게합니다. 비판적으로 다시 생각하지 않는 경험은 신뢰할 수 없으며, 검증되지 않은 상식은 불합리한 행동의 지침입니다. 따라서 지속적인 성장 단계에있는 교사는 반사적 인 교사 여야합니다. 반사적 인 교사는 교실 지식, 기술 및 기술을 가르 칠뿐만 아니라 더 중요한 것은 교육 방법의 사회적 가치 및 개인적 가치와 같은 광범위한 교육 문제뿐만 아니라 교수법 및 교육 내용을 반영, 연구 및 개선 할 수있는 능력이 있다는 것입니다. 탐사 및 처리 능력. 비판적 반영 실천은 전문 교사 또는 학자 유형 교사와 일반 교사를 구별하는 중요한 특징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전자는 다양한 관점에서 문제를 관찰하고, 상식에 의해 숨겨진 실용적인 경험에 대한 진정한 이해를 추구하고, 자신의 실천을 벗어나 서 자신의 생각과 행동을 넓은 관점에서 검토하고, 교육 결정의 배경을 조사 할 수 있습니다. 질문을하십시오. 교사는 상황과 추론에 따라 적극적으로, 지속적으로, 그리고 신중하게 자신의 지식 구조를 생각하며, 자기 가르침 경험의 한계를 지속적으로 뛰어 넘어 교육을보다 효과적이고 성격의 매력으로 가득 차게 만듭니다. 교육 실습을 다시 생각하는 목적은 교사의 합리적 자율성, 합리성 및 실습 추구의 효율성을 높이고 교사의 역동적이고 개방적이며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유지하는 것입니다.

교사 독서 노트

"교사를위한 제안서"는 옛 소련 교육자 인 Suhomlinski가 쓴 책으로,이 책의 모든 제안은 교육의 지혜, 생생하고 분석적이며 생각을 자극하는 것으로 가득합니다. 이 책의 배경은 구소련에 있지만, 현재의 교육에 여전히 중요한 지침이됩니다. 이 점에서 나는 생생한 교육적 관점을 많이 알고 있으며, 여기에서 미시적 세부 사항에 대한 독해력에 대해 이야기하고자한다.

첫째, 성공적인 교사는 높은 전반적인 질을 가져야합니다.

교사의 문해력이란 Suhomlinski는 교사의 교육적 문해력을 다음 세 가지 측면에서 설명합니다. 첫째, 교사는 교사가 가르치는 주제에 대해 광범위한 지식을 갖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교사의 교육 문맹 퇴치에서 매우 중요한 요소는 아동을 연구하는 다양한 방법을 이해하는 것입니다. 교육 문맹 퇴치의 또 다른 측면이 있는데, 그럴 경우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것은 교사의 언어 양성입니다.

Holmlinski는 교사의 교육적 소양의 중요한 특징은 교사가 교과서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고, 자신의 이야기가 더 감동적이며, 강의 후에 강의에 소비해야하는 시간이 길어질수록 좋다는 것입니다. 덜합니다. 교육 문맹 퇴치의 첫 번째 징조는 교사가 강의 중 학생들의 이성과 사고를 직접 형성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교과서를 말하는 교사는 말하고있는 학생들과 이야기하는 것과 같습니다. 교사는 진리를 설교하는 것이 아니라 학생들과 이야기하는 것입니다.

둘째, 독서에 대해

Suhomlinski는 학업 성취에 영향을 미칠 수있는 학업 성취도가 낮아 자녀가 읽지 못하게한다고 믿습니다. 반대로 아이가 독서 교육을 강화하지 않으면 학업 성적을 향상시킬 수 없습니다. 독서는 실습에 기초합니다. 일부 교사와 학부모는 여전히 자신의 견해를 바꾸지 않았으며, 과외 도서를 읽는 것이 학업 성적에 영향을 미칠 것이므로 어린이들이 아이들을 볼 수 없도록한다고 생각합니다. 사실 반대로, 읽지 않고도, 아이는 운동을하는 단조 로움에 빠져 있고, 학습에 대한 관심을 가질 여유가 없으며, 배울 수있는 능력을 향상시킬 수 없습니다. 독서가 없으면 아이들의 삶과 사회에 대한 견해가 너무 단순합니다. 뭔가 좋지 않은 일이 발생하면 자신을 구출 할 수 없으며 해결책을 생각할 수도 없습니다. 매주 나는 학생들이 읽을 시간을 몇 가지 남겨두고 분명히 그들의 언어와 작문 실력이 향상되었습니다. 혼자서 또는 파트너와 함께, 나는 그들이 모두 재미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따라서 주변을 읽는 것은 독서 능력과 학습 능력을위한 비행 거리이며 멀리있는 사람은이 큰 환경에 들어가서 환경에서 접근 할 수있게되어 삶에 대한 다양한 감정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각 선생님은 학생들이 빨리 읽을 수있는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세심한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청소년기에는 읽을 수있는 능력이 가장 중요합니다. 6 학년과 7 학년 학생들은 긴 문장의 전체 부분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어야합니다. 이 능력이 없다면, 젊은이의 생각은 둔해질 것이며, 사고는 많은 죽은 후퉁 앞에서 멈추는 것처럼 보일 것입니다. 논리적으로 독립적 인 문장의 의미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없다면 문장을 읽지 않아도 나머지 문장의 의미를 추측 할 수 없으며 이는 현재 학교에만 반영되지 않습니다. 결과는 유지할 수없고, 뇌의 해부학 및 생리에 영향을줍니다. 독서 능력 부족은 두뇌를 방해하고 두뇌를 억제합니다.

섬유의 극도로 미세한 선형 가소성으로 인해 뉴런 사이의 연결을 원활하게 보장 할 수 없습니다. 독서력이 좋지 않은 사람은 사고력이 좋지 않습니다. 선생님에게 도움이된다고 생각하는 것을 가져 가세요.

자녀의 학습이 어려울수록 학습에서 극복하는 장애물이 많아지고 더 읽어야합니다. 독서는 그에게 사고력을 가르쳐 줄 수 있고, 사고력은 지능을 자극하는 자극이 될 수 있습니다. ""학생들이 많이 생각할수록 주변 세계에서 이해할 수없는 것들이 많을수록 지식에 민감 해지고 교사가 많을수록 일하기가 더 쉬워집니다.

셋째, 추상적 인 학생이 없거나 불가능한 학생

Suhomlinski는 첫 번째 제안에서 우리에게 "기억하지 말라 : 추상적 인 학생이 없다"고 요구했습니다. 이 기사는 "교육과 교육의 기술과 기술은 모든 어린이의 힘과 가능성을 발휘하여 두뇌 작업의 성공을 누릴 수 있도록하는 데있다"며 "학생을 위해" "Division"은 성취의 표시이며, 다른 학생의 경우 "3 점"은 현저한 업적입니다. 교사는 각 학생이 현재 얼마나 많은 일을 할 수 있는지, 자신의 지능을 발전시키는 방법을 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 이것은 교육 기술에서 매우 중요한 요소입니다. "

그렇습니다. 한 반의 학생들은 함께 공부하고 함께 살기는하지만 동일한 자료를 동시에 배울 수는 있지만 지식과 능력은 종종 고르지 않습니다. 특히, 일시적으로 뒤쳐진 일부 학생들은 심리적 장벽을 배울 것이며, 시간 내에 해결되지 않으면 결국 학습에 대한 자신감의 상실로 이어질 것입니다. 사실, 우리는 또한 가르침에서 학생들 사이의 차이점을 인식하고 가르침에서 계층화 된 상담과 가르침에주의를 기울였습니다. 예를 들어, 학습 조건이 다른 학생들에게는 학습 요구와 기대가 다릅니다. 예를 들어, 각 반에서 수업 전 학습 목표는 대부분의 학생들을위한 것이며, 수업 실무에서는 완성 상황이 크게 달라 지기도합니다. 일부 학생들은 몇 분에서 10 분 내에 작업을 완료합니다. 동급생은 수업이 끝날 때까지 기다렸다가 과제를 완료하지 않았을 수 있습니다. 잘 습득하지 못한 일부 학생들은 어려움과 요구 사항을 줄여서 제 시간에 운영 작업을 완료하고 더 많은주의와지도를받을 수 있습니다. 물론 계층화하는 방법에 관해서는 연습과 연구를 더 깊이해야합니다. 각 학생의 자부심을 보호하고 키울 수있는 능력은 학습에서의 학생의 개별 업적에 대한 교사의 인식에 달려 있습니다. 아이에게 할 수없는 것을 묻지 마십시오.

모든 분야의 강의 계획서에는 일정 수준과 일정 범위의 지식 만 포함되어 있으며 살아있는 어린이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다른 아이들은이 지식의 수준과 범위에 도달해야하며 그들이 취하는 경로가 다릅니다. 어떤 어린이들은 1 학년 때 완전히 독립적으로 신청 질문을 읽고 풀 수 있으며 다른 어린이들은 2 학년 또는 3 학년이 끝날 때까지 이것을 할 수 있습니다. 교사는 어떤 종류의 장애와 어려움을 경험해야하는지 결정해야하며, 학생들이 강의 계획서의 내용에 접근하도록지도하고 각 학생의 정신 작업에서 강의 요망 사항을 달성하는 방법을 결정해야합니다.

이 책은 나를 너무 많이 만졌고, 나는이 때만 이야기했다. 독서는 우리에게 많은 유익을 주었고 생각으로 우리는 더 나아갔습니다. 어린 교사로서 길은 여전히 ​​길다. 우리가 배워야 할 것이 많다. 우리는 교육의 지혜로 열심히 올라가고 기적을 일으킬 것이다!

교사 독서 노트

"잉크를 읽지 말고 읽지 마십시오"는 전임자가 우리에게 요약 한 소중한 독서 경험입니다. 초등학생을위한 과외 독서에 대한 강조가 점진적으로 개선됨에 따라 교사와 교수 및 연구 요원은 학생들에게 독서 노트를 얻는 방법, 독서 축적을 촉진하는 방법 및 많은 효과적이고 소중한 경험을 요약하는 방법에 대한 많은 연구와 탐구를 수행했습니다. 동시에 저자는 초등 학생들의 과외 독서 노트가 복잡하고 복잡하다는 점을 희미하게 느꼈다. 이는 과외 독서의 개발과 효과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

초등학생의 과외 독서 기록을 위해 매우 자세하게 디자인 된 "주간 독서 통계표"가 있습니다. 독서 시간, 독서 내용, 독서 자료, 독서 태도, 단어 수, 아름다운 단어 발췌, 학부모 평가, 주별 그룹 평가, 내용 읽기 등. 상상해보십시오. 이처럼 수많은 "요구 사항"과 "규정"하에서 어떤 독서 관심이 사라지지 않을지 상상해보십시오.

초등학생의 과외 독서는 관심사 개발에 중점을두고 독립적 인 독서와 독서를 옹호해야합니다. 초등학생을위한 과외 독서의 주요 주제가되어야하며, "요구 사항"과 "추가 조건"이 너무 많아서 손과 발을 묶지 않아 초등학생의 과외 독서에 대한 속박과 당황이되지 않도록하십시오.

고대 중국의 위대한 교육자 인 공자는 "알고있는 사람은 선한 사람만큼 행복하지 못하며 선한 사람은 행복한 사람만큼 행복하지 못하다"라고 말했다. 중국과 서양을 공부하고있는 린 유탕 (Lin Yutang)도 다음과 같이 우리에게 말했다. "책은 열심히 읽을 수 없으며 독서는 무해하지만 유해해야합니다. 이것은 독서의 첫 번째 필수 요점입니다. "이것은식이 요법에 관한 것이며 종종 먹는 것을 강요받는 영양소는 종종 잘 흡수되지 않습니다. "좋은 중국 문화를 아는 학생들은 모두 수백만 단어의"삼국지 "와"물 마진 "에 몰래 들어간다. 그것은 한 학년도에 5,6 페이지짜리 에세이가 아니며 중국어가 좋을 것이다." 그것은 강한 관심 드라이브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수백만 단어의 문학적 고전을 들여다 보면, 그것에 대해 읽고 생각한다면 여전히 기다리고있는 "성적표"가 길고, 회의의 실망은 무엇이며 독서의 열정은 살아남을 수 있다고 상상해보십시오. 독서, 당신이 원하는 것은 행복 할 것이고 나는 두 가지를 잊어 버릴 것입니다. 더욱이, "삼국지"와 "워터 마진"과 다른 고전 작품의 수백만 단어를 읽고 읽을 수있는 많은 읽기 기록이 없어도 언어 문맹률을 향상시키지 못합니까?

안후이 출신의 유명한 선생 인 Xue Ruiping은 "이것은 독서에 대한 아이들의 관심을 부추 기는 유독 한 속임수라고 개인적으로 생각한다"며 "혼란스럽고 열심히 이해하지 못하게한다"면서 "행복의 종류가 더 유익 할 것"이라고 말했다. "세 가지 독서 방법"은 자유롭고, 편리하며, 제약이 적고, 적시에 독서력을 발휘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적시 기록에 관심을 기울여 본 이유는 무엇입니까? 밤새도록 고전적인 고전을 훔쳐서 밤새도록 열의가 가득한 "Wei Jin과 관계없이 한족이 있는지는 모르겠다" 나는 여전히 펜과 잉크가 읽히지 않는다는 것을 기억 하는가? 대기 복도의 "독서 가족"은 집중되어 보인다. 그리고 "분리 된 것"은 마음 속에있는 "독서 노트"의 흔적? 상황을 잊어 버리거나 눈물이나 파멸로 읽는다. 텍스트를 한 마디로 웃거나, 한숨을 내거나, 때려 눕히거나, 작성자와 주인공을 하나가되어 "심장은 기절합니다", 시간에 기록되지는 않았지만, 기억, 감정적 인 깊이, 어떤 후회로 녹아 들었습니까?

물론 이것은 초등 학생들이 메모를 읽지 않아도된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메모를 읽는 것이 읽기를 향상시키고 축적을 촉진시키는 중요한 수단이기 때문입니다. 독서 노트는 유연해야하며 사람마다 다릅니다. 기록은 광범위하고 독립적이며 개인화 된 것을 옹호해야하며 의무적 인 규칙을 부과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교사는 학생들에게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방법을 가르 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언어의 미묘한 부분에서 뒷맛을 다시 읽기 쉽게하기 위해 주석을 그 으세요. 관심이 생기면 언제든지 멋진 단어를 추출하여 녹음 할 수 있습니다. 텍스트의 빈 공간에 글을 쓸 수 있습니다. 간단한 간략한 경험 등. 발췌문은 독서 중 수행 할 수도 있고 독서 후에 추가 할 수도 있으며, 감정이 길거나 짧을 수 있으며 언어가 간소화되고 단순화 될 수 있으며 관심을 기억하고 행복을 피할 수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음표는 형태가 딱딱하지 않아도되고 시간과 공간을 따를 필요가 없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