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 Wen Daquan > 연설

마약 방지 연설


1 부 : 마약 방지 연설

교사, 급우 :

안녕 여러분!

오늘 제 연설의 주제는 "마약 방지, 삶을 더 좋게 만듭니다!"입니다.

우리는 이런 종류의 생활에 익숙합니다 : 학생들은 가방으로 학교에 다니고, 일하는 오토바이를 타고, 물고기로 낚시를하는 노인, 거실에서 TV를 보는 아빠, 부엌에서 어머니를 요리하는, 할아버지에게 손자에게 이야기하는 할아버지, 손을 잡고있는 연인 길을 걷다 보면 행복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

하얀 유령이 우리 주위를 때리고 우리를 밀고 있습니다.

봐!

하나씩 비틀어지고 찢어진 몸, 하나씩 깨어진 가족, 비어있는 눈 한 쌍, 비명을 지르는 비애 ... 푸른 하늘 아래서, 마법의 춤, 노래와 춤, 소수의 성인들이 있습니다.

행복한 가족을 찢어 버리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젊음의 꽃을 파괴하는 것은 누구입니까? 단순한 인류를 파괴하는 것은 누구입니까? 그것은 누구입니까, 세상의 따뜻함?

그것은 마약입니다. 스칼렛의 긴 편지를 뱉은이 유독 한 뱀은 세상의 아름다움을 삼켜 버리고 있습니다.

그것은 마약입니다. 흰 치아를 뻗은이 개는 세상의 애정을 씹고있다.

그것은 마약입니다. 파란색과 회색 연기가 뿌려지는 악마는 그의 마음의 바닥의 꿈을 멸종시킵니다.

그것은 마약입니다. 이 유령,이 어리석은 악마,이 교활한 사탄은 한 장면에서 인간 비극을 창조하고 있습니다.

마약의 경우 8 개월 된 아이는 백 위안으로 팔렸고 살과 피는 물집에 닿지 않았고 마약은 어머니에게, 칼날은 양귀비의 맛을 얽히고, 마약, 여성 대학생 매춘, 마약의 경우, 유명한 기업가들은 탐닉하고 있습니다.

마약 밀매 자들의 광기, 마약 제조사의 질투, 내 마음은 무거워서 마약 중독자의 고통, 아이들의 상처, 마약 중독자의 고통, 내 마누라의 피, 아내의 피, 마약 중독자의 고통을보고 마약 방지 전시실에서이 끔찍한 장면을 보았습니다. 슬픔과 멈출 수없는 분노! 나는 긴 검으로 변하고,이 숨 막힐듯한 어둠을 잡고,이 어둡고 뻔뻔스런 어둠이이 더러움의 어둠을 열어 주길 원한다! 열기! ! 열기! ! !

다행히도, 용은 깨어 있었고, 파란색 방패가 켜져 있었고, 검이 나와 있었고, 프랑스 오픈이 출판되었습니다!

마약 중독자를 구하고, 마약 밀매자를 처벌하고, 마약 제조사를 제거하십시오! 파란 방패가 빛나고 우아하고 화를 내며 검을 뿜어냅니다.

공화국의 땅은 양귀비를 연습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으며 공화국의 하늘은 유독 한 연기가 퍼지도록 허용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

거대한 이익으로 어떻게 악당을 화나게 할 수 있습니까? 거대한 유혹으로 유독 한 악마가 어떻게 철수 할 수 있습니까?

마약과의 전쟁은 지속될 운명입니다.

유독 한 박해의 주요 목표는 우리의 어린 친구들입니다. 관련 부서의 통계에 따르면 중국의 마약 사용자의 75 %가 젊은 사람들이며이 비율은 추세로 상승했습니다.

따라서 마약 통제는 청소년과 함께 시작되어야합니다.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꽃은 양귀비, 세계에서 가장 나쁜 꽃, 양귀비입니다.

양귀비보다 더 아름답다는 것은 마약 딜러가 직조 한 거짓말로, 양귀비보다 더 악합니다. 마약상의 전염병입니다.

충동, 반항, 모험, 실명과 같은 십대들이 있기 때문에, 우리는 환상에 쉽게 빠집니다.

한 쌍의 눈과 확고한 신념을 가지고 마약 방지의 기치를 높이고 행복한 삶을 만드십시오.

친구, 우리가 손을 잡고, 종합적으로 마약에 맞서고, 집을 짓고, 삶을 더 좋게 만들어주십시오!

고마워요!


2 부 : 마약 방지 연설

친애하는 지도자, 교사, 친애하는 학생 :

안녕 여러분!

급우 : 오늘 마약의 위험에 대해 이야기합시다. 현재 중국에서 마약 사용자의 수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경찰이 마약 금지 및 마약 밀매 방지 노력을 강화했지만 마약 방지 상황은 여전히 ​​심각합니다. 더 심각한 것은 마약 사용자들 사이에서 젊은 사람들의 비율이 높고 점점 더 중요한 사회적 문제가되고 있다는 것입니다.

마약 방지 - 긴급한 과제

윈난 아트 스쿨의 19 세 소녀는 연예계에서 그녀의 춤으로 유명합니다. 그녀의 첫 마약 사용은 복통 때문이었고, 마약을 빨아 먹으면 아프지 않을 것이라고했습니다. 나는 두 번째 시간 동안 어떤 감정을 찾고 싶다. 나는 세 번째 시간 동안 아무 것도 원하지 않는다. 아침 운동과 저녁 공연은 말할 것도없고 식사와 드레싱이 부담이되었습니다. 언젠가 그녀가 리허설 룸에서 마약 중독을 선언 할 때까지 사람들은 헤로인이 공작을 죽였고 마약이 그녀의 예술적 젊은이를 묻었다는 결론에 도달했습니다.

그는 베이징에있는 중학생 인 그는 어린 시절부터 처음으로 수업을 받았다. 그러나, 클래스에서 옮겨 새로운 급우는 우수한 성적을 가지고 자신의 첫 번째 지위를 "위협"했다, 그래서 그의 자부심은 좌절되었다. 마지막 시험에서, 그는 속임수를 쓰는 필사적 인 시도를했고, 그 결과 불신, 복역 및 처벌을 받았다. 그는이 모든 것을 견딜 수 없었기 때문에 마약에 대한 환상의 꿈에서 도망 쳤고, 그는 잃어버린 이야기의 비극을 연주했습니다!

실제로, 청소년 약물 남용은 심각한 문제가되었습니다. 국가 마약 통제 국 (National Narcotics Control Board)의 관청에 따르면 중국의 청소년 약물 남용자 비율은 최근 몇 년 동안 약 사용자의 약 80 %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지난해 말 현재 중국 공안 기관에 등록 된 약 사용자의 수는 90 만 명이며 그 중 77 %가 35 세 미만의 젊은이들이다. 불완전한 통계에 따르면 16 세 미만의 약물 남용자의 수가 지난 해에 비해 증가했다. 6 ~ 7 세 어린이도있었습니다. 또한 많은 청소년들이 메타돈과 "엑스터시"와 같은 암페타민의 중독성과 심각한 결과에 대한 이해가 부족하여 메타돈과 "엑스터시"와 같은 암페타민 계열 약물 사용자의 수가 크게 증가했습니다. 도난, 강도 및 강도와 같은 여러 가지 형사 사건의 경우 약물 남용은 약 30 %를 차지하고 중대한 약물 남용 지역은 60 % 이상입니다.

의심 할 여지없이 젊은이들은 약물 남용에 가장 취약한 "위험도가 높은 집단"이되었습니다. 우리나라 젊은이들 사이의 약물 남용의 상황은 매우 심각합니다.

예방 - 사회의 공통된 행동

관련 전문가들에 따르면, 마약을 예방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마약을 복용하지 않는 것인데, 첫 번째 작업은 청소년들이 마약을 거부하기 위해 주도권을 쥐게하는 것입니다. 현재, 모든 삶의 방향에서 합의가 이루어졌습니다. 교육 - 마약 방지 교육을 강화하고 예방을 잘 수행하는 것이 근본적인 방법이며 탈출구입니다.

전문가들은 청소년의 마약 통제가 포괄적 인 사회 지배 체제의 문제라고 지적했다. 모든위원회 당국, 정부 및 모든 사회는 청소년 마약 통제를 돌보고 지원해야한다. 지아 천광 (Jia Chunwang) 국가 안약위원회 위원장과 공안 장관은 작년 중국 반독병 보고서에서 모든 수준의 마약 방지 부서가 청소년, 특히 ​​학교에 다니는 사람들을위한 마약 예방 교육에 초점을두고 있으며 마약 금지 분위기가 더욱 치열 해지고 있다고 밝혔다.

전미 마약 통제위원회와 교육부는 전년도부터 '반 (反) 마약 교실 수업'캠페인을 공동 발족하고 전국의 대 · 중 · 소 학교에서 마약 퇴치 교육을받을 수있는 특별 마약 교육 강습회를 개최했다. 동시에 국가 마약 통제 국과 유능한 교육부에서는 학생에게 적합한 마약 예방 교육 책자와 반 (反) 약물 시리즈를 인쇄하여 중학생을위한 과외 독서 자료로 책정했다. 작년에 공산당 청년 연맹 중앙위원회, 국가 마약 통제위원회, 민사 장관, 중앙 정부 위원회의 청소년 범죄 예방 그룹은 전국에서 캠페인을 통해 "마약에서 벗어나기위한 지역 사회 청소년 운동"을 조직했으며 공산주의 청년 동맹과 여성 연맹은 마약 퇴치 청소년 자원 봉사자들의 행동과 "마약을 내 집에 갖다주지 말라"캠페인을 조직하여 젊은이들의 참여를 유도했습니다. 마약 방지 계급에서는 최근 마약 퇴치와 얼음 독의 확산으로 올해 2 월부터 7 월까지 마약 통제 및 엄격한 정류를 반대하는 특별 캠페인을 시작했으며 관련 부처와 협력하여 노래와 춤 공연장을 바로 잡습니다. 젊은이들 사이에 약물 남용을 예방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청소년의 마약 퇴치 문제를 극복하는 방법은 특정 사회에서 사회 전반에 대한 더 많은 탐구가 필요 하겠지만 햇볕과 비가 내리는 아이들은 "양을 치르기 전에 문제를 예방하는 것"이 ​​"양을 고친다" 다행히도, 청소년 마약 퇴치 사업은 갈 길이 멀다.

청소년 - 방어하기 쉽지 않은 영토

청소년 약물 남용은 신체적, 정신적 건강을 심각하게 파괴합니다. 전문가들에 따르면 청소년의 육체적, 정신적 발달은 아직 성숙하지 않았으며 일단 마약 중독이 추가되면 기억력 상실, 심한 영양 결핍, 저항력 감소 및 여러 질병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지난해 말 중국은 총 30,000 건의 AIDS 사례를 발표했는데, 이는 공유 주사기에 감염된 약 70 %에 달하는 것으로 에이즈는 이미 유엔과 국제 사회에서 큰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또한, 청소년 약물 남용은 그 자체에 커다란 해를 끼칠뿐만 아니라 가족을 해치거나 타인의 사랑, 심지어는 사회적 분위기를 유발하여 공공 질서를 위태롭게하고 형사 범죄를 유발합니다. 동시에, 청소년 약물 남용은 마약 범죄를 장려하고 자극하며, 무고한 젊은 사람들을 계속해서 약물 남용, 마약 밀매 및 기타 범죄의 늪지대로 침식 시키며, "마약을 복용하고 사회에서 고통 받고있는 한 사람"으로 묘사 될 수 있습니다.

중국 청소년 정치 대학 (China Youth Politics College)의 부주임 인 Zhou Zhenxiang 교수는 젊은 사람들 사이에서 약물 남용이 심한 것은 사회뿐 아니라 신체적, 정신적 이유뿐만 아니라 자신의 사유로 인한 것이라고 지적합니다.

한편으로는 이데올로기적이고 유치한 젊은이들부터 호기심이이 연령대의 고유 한 특징이며 무엇이든 탐구하려는 강한 호기심과 열망이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종종 필요한 문화 과학 지식과 옳고 그른 것을 차별 할 수있는 능력이 부족합니다. 마약 복용 후 "무한히 행복하다"는 말을들은 사람들은 그것을 시험하고 싶습니다. 그들은 통제력을 상실하며 유독 한 죽음에 얽혀 있습니다.

반면에, 나쁜 가정 환경은 종종 청소년 비행의 중요한 원인입니다. 청소년 중 약물 남용으로 인한 약물 남용 행위 이외에도 일부 가족의 부모는 이혼하거나 장시간 나가고 아이들은 정상적인 교육을받지 못하고 경제적으로 좋은 환경에서 부모는 자녀를 너무 사랑하고 자녀의 물질적 요구 사항을 무조건 충족시켜 아이들 약물 자극을 찾는 데 충분한 물질 조건을 갖는 것이 청소년들에게 마약 중독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고마워요!


3 부 : 마약 방지 연설

친애하는 선생님들, 동료 학생들 :

안녕하세요! 저는 3 학년 때 동진 후입니다. 오늘 제 주제는 "마약에서 벗어나 더 나은 미래를 창조하십시오." 마약, 마약 중 어떤 약품인지 아십니까? 마약에는 아편, 헤로인, 모르핀, 마리화나, 코카인, 중독을 일으킬 수있는 마약 및 향정신성 약물이 있습니다. 요즘 마약은 전 세계에 널리 퍼지며 세계의 주요 공중의 귀찮은 대상이되었습니다. 모든 국가의 정부와 국민은 그것을 싫어합니다.

마약은 사람들의 신체에 해를 끼칩니다. 일단 마약을 복용하면 인체의 정상적인 기능이 심각하게 손상되고 심지어 회복 될 수 없게됩니다. 모든 사람은 둔하고, 반응이없고, 기억이 쇠퇴하고, 불쾌 해졌습니다. 뿐만 아니라 약물 남용으로 인해 사람들이 정상적인 삶의 패턴을 뒤바꾸게됩니다. 마약 중독이 발생하면 뼈에 수백만 마리의 개미가 물린 것처럼 상처를줍니다.

마약은 사람들의 양심을 눈 멀게합니다. 마약 중독자는 마약 중독, 혈액, 애정, 윤리 및 도덕이 모두 뒤에 남겨 두는 에피소드가 있습니다. 위험을 무릅 쓰고 죽여라. 마약을 얻기 위해서. 마약의 침입으로 얼마나 많은 가족이 무너 졌는지, 그리고 약물 남용으로 인해 얼마나 많은 미성년자가 부모의 상처를 입었습니까!

중국에 등록 된 마약 사용자 중 막내 연령은 11 세입니다. 미성년자는 가장 취약한 약물 그룹이며, 동시에 가장 영향을 많이받는 사람들입니다. 데이터에 따르면, 소량 약물 사용자는 30 세 미만입니다. 이 때문에 당과 국가는 미성년자를 돌보는 정신으로 "인형에서 잘되기위한 마약 금지 선전"에 대한 전화를 걸었다. 오늘날 우리는 모든 반 친구들에게 항 마약 요청에 적극적으로 응하고, 약물의 유해성을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마약의 위험을 인식하고, 심장 바닥에서 마약을 싫어하며, 마약을 거부하는 데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습니다.

우리는 조국의 미래입니다. 우리는 조국의 미래, 인류의 사명, 국가의 희망, 가족의 행복에 책임을 져야합니다. 우리의 건전한 몸, 좋은 심리, 훌륭한 미래, 가족의 영원한 행복을 위해 언제 어디서나 영원히 마약에서 벗어나십시오! 마약에는 "안된다"고 말하자.

10 대가 번영하면 환황하면 청소년이 강하면 나라가 강해질 것입니다. 청소년들은 세계에서 독립적이며, 중국은 희망을 가지고 있습니다! 조국을 위해서, 희망의 빛, 화려한 빛을 발하는 소중한 삶을 위해, 우리는 내 마음의 바닥에서 소리 치자. 흰 마약을 피하고 더 나은 내일을 만들어라.

고마워요!


제 4 장 : 마약 방지 연설

친애하는 지도자, 교사 및 학생 :

모두 좋은 아침!

6 월 26 일은 국제 항암제의 날입니다. 올해의 "6.26"국제 마약 방지의 날은시 의약품 방지위원회의 요구에 따라 "법에 따라 의약품을 금지하고 조화를 이루다"라는 주제로 홍보 활동을 펼쳤습니다.

급우, 오늘 무슨 뜻인지 아시오? 왜 유엔은 그런 날을 정하기로 결정 했습니까? 이것은 마약의 백인 전염병이 전 세계에 퍼졌고 오늘날의 세계에서 큰 공적 불만이되고 있기 때문에 모든 국가의 정부와 국민은 그것을 싫어합니다. 통계에 따르면, 전 세계적으로 약 10 만 명이 마약으로 사망하고 1 백만 명이 마약으로 인해 사망합니다. 건강한 사람이이 흑사병에 감염되면, 그는 게으르고, 거칠며, 생명을 위협하고 체중을 줄이며 자신과 가족, 집단 및 사회에 대한 책임 의식을 잃어 버리고 활력을 잃을 것입니다. 약물 남용은 또한 사회의 안정성을 심각하게 위협하는 다양한 범죄 행위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충격적인 것은 중국에 등록 된 마약 사용자 중 막내가 11 세에 불과하다는 것입니다. 독약은 인간 사회 전체를 인간의 문명을 빨아들이는 빠른 개발 속도로 위협하고 있습니다! 단편적인 가정에 직면하여 마약의 파편이 조각났습니다 마약에 시달리는 십대들과 불면증을 겪고있는 부모님 들께서 마약으로 인한 인간의 고통에 직면하여 우리는 깊이 느끼고 있습니다. 걱정과 고민, 나는 많은 책임감을 느낀다! 마약은 끝이 없으며 항 마약은 하루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이 때문에 당과 국가는 미성년자를 돌보는 정신으로 "인형에서 잘되기위한 마약 금지 선전"에 대한 전화를 걸었다.

급우들, 삶을 소중히하고 미래를 소중히 여기십시오. 지금부터 시작해야하며, 마약을 단호히 거부해야합니다. 10 대가 번영하면 환황하면 청소년이 강하면 나라가 강해질 것입니다. 십대들은 세계에서 독립적이며, 중국은 희망을 가지고 있습니다! 조국의 희망을 위해 내일의 조국을 위해 소중한 삶은 화려한 광채를 발산합니다.

교사, 급우, "6.26"이 특별한 날을 영원히 기억합시다! 내 마음의 바닥에서 외치자. 흰 전염병에서 멀리 떨어져 더 나은 내일을 만들어라!

고마워요!


제 5 장 : 마약 방지 연설

친애하는 지도자, 교사 및 학생 :

안녕 여러분!

마약은 모든 악의 머리이며 중국 국가에 막대한 재앙을 가져 왔으며 중국 국민은 거의 백 년 동안 "동아시아의 아픈 사람"이라는 수치를 당하게되었습니다. 요즘에는 홍수와 짐승 같은 약들이 항상 우리를 위협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원래 조화로운 가정이 마약의 악에 삼켜 졌다는 사실에 깊이 빠져 있습니다 마약 관련 청소년과 그들의 불면의 부모님을 상대로 고심하고 있습니다 마약으로 인한 재난에 직면하십시오 우리는 큰 책임감을 느낍니다. 약물은 하루에 없어지지 않으며 항 마약은 하루 만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새로운 상황에서 십대 청소년들은 다음을해야합니다.

첫째, 강력한 방어선을 구축하십시오. 대부분의 젊은이들은 국가의 마약 정책, 법률 및 규정 연구 강화, 마약 방지 및 마약 관련 지식의 대중화, 법적 시스템의 개념 강화, 마약 방지 및 마약 방지 자기 보호에 대한 인식 제고, 옳고 그른 것을 구별하고 유혹에 저항하는 능력을 강화해야하며, 과학 옹호, 삶에 대한 고귀한 전망, 세계관 및 가치관 확립, 마약 남용에 대한 강력한 이념적 방위 구축

둘째, 소유권을 확립하십시오. 마약의 유해성을 깊이 이해하고, 자아로부터 시작하여 의식적으로 "마약 방지 및 마약 방지, 시작", 마약을 피하고 젊은이들의 건강한 성장에 도움이되지 않는 댄스홀, 게임장, 인터넷 카페 및 기타 유흥 장소에서 벗어나십시오. 건강하고 문명화 된 생활 양식을 개발하고 "마약을 우리 집에 갖다주지 마라", "마약 방지 요원"이되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마약에 노출되지 않고 약물 남용에 노출되지 않은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을 맹목적으로 따라 다니며 항상 경계해야한다는 유혹을 확신하지 못합니다. 건강한 행동을 사용하여 마약 침해에 저항하고 "생명을 소중히두고 마약을 거부하는"좋은 소년이 되십시오.

셋째, 신속하게 행동하고 좋은 마약 "선전"과 "감독자." 마약 퇴치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모든 가족 구성원, 지역 사회 주민 및 주변의 친구들에게 약물에 대한 유해성 및 예방 지식을 홍보하고 자기 관리 의식을 높이고 인지도를 높이는 데 도움을 줄 수있는 모든 것을하십시오. 전체 사회에는 마약을 예방할 수있는 능력이 있습니다. 마약과의 싸움에 대한 책임 의식을 확립하고 마약 밀매와 마약 남용 사건이 있음을 확인하고시의 관련 부서에 적시에보고하고 삶의 주변 지역을 순수한 토지로 만들기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젊은 친구, 마약을 거부하는 것은 갈 길이 멀고 마약으로 신성한 영광과 싸우고 있습니다. 우리가 손을 잡고 "생명을 소중히하고 마약에서 벗어나십시오"라는 주제로 노래하자. 밝은 햇살 속에서 모두가 건강하게 자라게하십시오.

고마워요!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