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학교 영감

해외 유학의 두 번째 장


엄마가 화가 나서 엄마는 유모와 TOEFL 선생님을 줬습니다. 베이비 시터는 괜찮지 만 TOEFL miki 선생님은 매우 화가났습니다. 거의 60 %의 학생들이 비커에 익숙하지만, 미키 선생님은 여전히 ​​나를 싸울 수 없습니다. 숙제를 수정하는 동안 이유를 말하면서, 나는 기사를 쓰고 옆에 앉아 있습니다. 나는 너무 게으릅니다. 그녀를 관리하십시오.

이러한 성과로 인해 미국에 가서 공부할 수는 없다고 느껴졌지만, 마음 속에는 불편 함을 느끼고 항상 토플을 배우겠습니다. 내 말은 항상 엄마를 혼란스럽게합니다. TOEFL과 미국을 좋아하지 마십시오.

저의 공연은 IELTS를 시험하고, 영국에서 공부하며, 비전을 가진 사람들은 항상 영어가 런던 사람들에 의해 발명됨을 알게 될 것이며, 영국 환경은 교육을 잘하는 것이 어쨌든 모든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우리 엄마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습니다. 미국 경제가 좋고 나에게 적합하다고 말했지만 아버지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습니다. 아빠는 해외에 나가는 것이 낫다고 생각합니다. 아빠는 '우리의 국내 북경 대학 또는 광동, 홍콩, 마카오, 상하이의 중학교와 대학은 매우 훌륭하고, 대학이 우수한 학업을 신청하기 전에 대학에서 어떤 TOEFL, IELTS를 완료해야하는지 말합니다. 우리 아빠가 멋지게 말했다고 생각합니다.

우리 엄마처럼, 나는 첸 베이에에게서 배워야한다고 느낀다. 하지만 저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습니다. 벨의 가족 경제가 아직 출혈의 수준에 이르지 못했다는 사실 때문에 저와 그녀는 수학을 제외하고 정말로 배우게됩니다.

저는 이사야가 첫 번째 일을 할 수 없다는 것을 오늘 여러분에게 말할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