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영감

영감을주는 직장 : 역경과 좌절은 인생에서 큰 계급입니다.


영감을주는 직장 : 역경과 좌절은 인생에서 큰 계급입니다.

역경은 양날의 칼입니다. 좌절은 당신을 가라 앉힐 수 있으며, 또한 사람들을 파괴 할 수 있습니다. 사람의 삶에 평탄한 길은 없으며, 모든 사람들은 무수히 많은 좌절과 폭탄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이러한 불편 함에도 불구하고, 각 사람은 다른 태도를 선택하고 결과는 완전히 다릅니다! 어떤 사람들은 어려움에 직면하고 갑작스런 사건으로 인해 두려워하며 퇴각하기를 꺼리고 수동적으로 잠잠 해지며 심지어 외국 침략에 압도 당한다. 다른 사람들은 상황을 검토하고 사건을 분석하고 상황을 분석 할 수있다. 그들이 직전에있을 때, 그들은 전진하기가 어렵습니다. 역경 속에서 고통을 겪기는하지만, 그들은 또한 어려운 삶의 강화 과정을 수확하고 힘들게 얻은 이익을 수확했습니다!
친애하는 친구, 일반적인 신념으로 우리를 오게하십시오. 우리는 인공 재앙에 직면하여 우리를 로프로 뒤틀어 버릴 것입니다. 태양의 하늘, 햇살의 날에는 폭풍에 시달립니다. 법정 코트를 입은 강한 상대방을 만나면 평일에 사람들을 사랑하고 봉사하는 이미지가 망가졌습니다. 감기에 걸린 수갑, 무자비한 강압은 과거의 깊은 경찰을 대체했습니다! 미친 억압은 그 주인을 만족시키지 못했고, 악의적 인 미디어 둘러싸 기 라운드 후, 의도적으로 힘이없고 힘이없는 무고한 풀뿌리의 정신적으로 비인간적 인 파괴로 돌아 왔습니다! 그들은 기득권을 사용하여 개인의 사적인 욕망을 위해 목표를 깨고 국가의 법을 왜곡하여 국민의 마음을 찢고 반 통로의 깃발을 사용하여 당과 대중의 관계를 분리 시키며 공화국을 법의 도장에 뿌렸다.
헌법과 투옥은 우리의 권리를 지키는 것을 막을 수는 없습니다. 모래 투쟁 한 투쟁에서 조직되고 계획된 권리에 이르기까지, 진강에서부터 이야기하고, 변호사에게, 온라인 우편에서, 블로거들에게 외치는 소리까지 기부합니다. , SJT 사람들은 권력에 반대한다! SJT 사람들은 협박 당하지 않았고, SJT 사람들은 침몰하지 않고 슬퍼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이길 수없는 팀입니다! 우리는 파괴되지 않은 도시입니다!
나는 마윤이 그런 구절을 가지고 있었다는 것을 기억하며, 결코 포기하지 않는 한, 우리에게는 여전히 기회가 있다고 믿는다. 마지막으로, 우리는 여전히 세상에 꿈이있는 한, 열심히 일하면서, 배우는 것을 계속하는 한, 사람의 외모가 종종 자신의 재능에 반비례하는 경우에도 성장하는 방법에 관계없이 계속해서 성장할 것이라고 단호하게 믿습니다. 오늘은 잔인하고, 내일은 더 잔인합니다. 내일은 아주 좋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은 내일 밤에 죽어서, 오늘 모두는 포기하지 않아야합니다. "
감사합니다, 승객 반대! 당신은 인생에서 성숙감을 ​​느끼게 해주었습니다. 당신은 시장에서 희귀 한 통합을 얻었습니다. 그때부터 우리는 더 강해졌고 우리는 더 성숙해졌습니다. 그 때부터 공화국 땅에 인내하고 재능있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비즈니스 엘리트들은 군중들로부터 눈에 띄고, 그 이후로 중국의 무선 미디어 리더 인 WorldCom을 세계에! 그 이후로 SJT 사람들을 위해 중국 법의 위대한 업적이 기록 될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