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영감

인생을위한 5 개년 계획 수립


인생을위한 5 개년 계획 수립

인생과 궁금해, 때로는 성공을 말하기 어렵습니다, 당신은 최선을 다할 수있는 운명에 귀 기울여 들으십시오. 열쇠는 당신이 혼란스러운 방식으로이 삶을 살아갈 수 없다는 것입니다. 당신이 분명하고 충분히 헌신적 인 한 당신이 성공하든 그렇지 않든, 당신은이 세상에서 후회할 것이 없습니다.

인생은 생명, 잔디, 가을입니다. 인생에는 세 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
첫 번째 종류의 혼란 스러움, 남은 생애 동안, 매일 매일, 목표도 추적도, 먹고 마시고 잠을 자면, 결국.
두 번째 사람, 때로는 깨어, 때로는 혼란스러워하고 오만한, 몇 가지 기복 후, 파도에 의해, 그리고 마지막으로, 자기 자신 고백 평범, 양 천 긴 한숨 : "이 인생은 너무 나쁜 행운, 만약 방법을 결정하는 방법입니다.
세 번째 유형의 사람은 인생의 단계에서 인생의 여정의 중요한시기에, 더 이상 모든 일과 낡은 혼란의 두 단계 이외에 항상 명확하고 명확한 목표와 강력한 행동을합니다. 말할 필요도없이 모든 사람들은 인생에서의 최종 가치가 또한 가장 보람이라는 것을 압니다.
"첫 번째 종류의 사람은 무언가를 성취하기를 원치 않으므로 아무도 그에게 아무것도하지 못하게 할 수 있고 삶의 방향을 바꾸고 싶지 않으므로 무시합니다. 우리가 논의하고있는 주제는 두 번째 사람이 어떻게 제 3의 사람에게 나아갈 수 있는지, 즉 성공하기를 원하는 사람들을 돕고 효과적인 방법을 찾는 것입니다.
"실생활에는 많은 시간이 없으며, 비즈니스를위한 주요한 시간은 근본적으로 25-55 세가 될 수 있습니다. 25 세 이전에 그는 교육을 받았고 준비를 마쳤으며 55 세 이후에는 기본적으로 역사적인 무대에서 철수해야했습니다. 그러므로 삶의 근본적인 문제는 다음과 같이 정의 할 수 있습니다 : 효과적인 30 년간의 삶에서 가장 많은 이익을 얻는 방법.
자원이 한정되어 있고, 회사에서 국가로, 과학 계획이 필요하고, 10 년 계획, 5 개년 계획 및 연간 계획이 있어야합니다.
우리의 평생의 유효 시간은 대략 30 년으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 즉, 6 년 5 개 계획을 수립 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라이프 트랙에는 규칙적인 규칙이 있습니다.
?? 처음 5 년 계획, 일반적으로 위치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어떤 종류의 인격 이죠, 특기는 무엇입니까? 어떤 사람이되고 싶니? 어떤 산업이 내게 맞습니까? 어디에서 개발해야합니까?
이 단계에서는 주로 사회에 나가 실제 활동을 통해 자신과 사회를 알게됩니다. 가능한 한 빨리 정확하고 합리적인 자세를 취하십시오.
두 번째 5 개년 계획은 업계에 서서 초기 입장을 취하고 기본적인 삶의 문제를 해결하며 안정적인 사고 방식을 취하고 점차적으로 지식, 기술, 경험 및 연결을 포함한 자원을 축적하는 것입니다.
세 번째 5 개년 계획은 사업의 중추가되고 산업의 전문가가되는 것이며 높은 지위와 일정한 힘을 가지고 있으며 많은 자원을 동원하고 사업 감각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금의 첫 번째 양동이, 집과 차 문제가 해결되어야하며, 성공적인 사람들의 느낌과 사회적 인정이 있어야합니다.
40 세에 그는 네 번째 5 개년 계획에 들어갔다. 이 단계에서 취할 수있는 조치는 부유 한 것에서부터 부유 한 것까지이며 사회의 엘리트에 들어가야하며, 단위에서는 의사 결정 수준에 들어가야하며 업계에서는 영향력이 있어야하며 흔들리고 비명을 지르는시기입니다.
다섯 번째 5 개년 계획에서 발달과 준수는 동등하며 사람마다 다릅니다. 어떤 사람들은 높고 다른 사람들은 노래하고 어떤 사람들은 안정과 안정성을 찾습니다. 이 단계는 기본적으로 큰 정책을 통제하고 청소년들이 열심히 일하도록합니다.
쉰은 운명을 알고있다. 6 번째 5 개년 계획에서 개인의 창의력과 에너지는 내리막 길을 걷고 있습니다. 현대 사회의 리듬에서, 현인에게 퇴위 할 때 대부분의 경우, 나이가 들고 강한 사람들도 있습니다.

매년 정기적으로 매주, 매월, 매주, 매일, 구체적인 계획과 협의가 있으며 목표는 0이며 시간은 0입니다. 이런 식으로 전체적으로 수십 년 동안 좋은 시간을 보낼 가치가 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