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영감

직업 지도자가되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 사람들을이기는 공감


직업 지도자의 길을 걷다 : 사람들을 이기기위한 전향적인 사고 <br /> 최고의 직장 실무는 고유 한 기술을 마스터하는 것이 아니라 기술적 인 우수성이 중요하지만 우수한 기술 만이 당신이 직업 리더임을 의미하지는 않으며 최고의 기술이 의존해야합니다 풍부한 역할의 네트워크 리소스. 이것은 소위 지도력 범주입니다 기술적 인 기술이 풍부 할뿐만 아니라 전문 인력이 대인 관계 기술을 습득해야합니다 물론 더 높은 발달을 원한다면 개념 기술이 있어야합니다.
이른바 기술 능력이란 엔지니어링, 컴퓨터 과학, 금융, 인적 자원 등과 같은 특정 영역의 전문 지식과 숙련도를 의미합니다. 이것은이 개인이 직장에서 일해야하는 가장 기본적인 조건입니다.
이른바 대인 관계 기술은 일을 더 잘 촉진하고, 업무 성과를 향상시키고, 다른 사람들과 함께 일하는 능력, 주로 "사람들을 대하는"방법을 지칭합니다.
이른바 개념 기술이란 직원을 전체 론적 관점에서 볼 수있는 능력, 즉 기업을 전체적으로 볼 수있는 능력을 의미합니다. 그것은 회사의 전반적인 성공을 결정하고 관리 및 조정에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직장에서 평범한 사람들에게 기술 기술은 그리 어렵지 않고 전문적인 연구를 통해 기본적으로 자신을 마스터 할 수 있습니다. 부족한 경우에도 짧은 시간 내에 만회 할 수 있습니다. 대인 관계 기술에 관해서는 그렇게 간단하지 않습니다. 기술 능력과 비교하여 대인 관계 기술은 더 요구되며 재배에는 더 많은 시간이 걸립니다. 개념적 기술의 경우 모든 사람이 추구하는 목표가 아니며,이 수준에 도달 할 수있는 사람은 거의 없으며 전문가가 많으면 전문 기술과 대인 관계 기술에 집중해야합니다.
이 기사는 공감을 통해 대인 관계 기술을 향상시키는 방법에 중점을 둡니다.
첫째, 습관적인 비난은 <br /> 인생 의 외면에 , 우리는 종종 두 사람이 붉은 얼굴을 겪을 수있는 기회를 보게됩니다. 당신은 저에게로 오세요. 서로 나눠주지 마세요. 높고 낮은 차이는 없습니다. . 이것은 기업에서 일하는 경우 특히 그러합니다. 양측은 작은 문제에 대해 누가 옳고 그른지를 분명히해야합니다. 그들이 옳다는 것을 입증해야합니다. 상대방이 잘못되었지만 다른 직원의 작업을 방해하는 행동을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중단됩니까? 비즈니스 프로세스로 인해 회사가 손실을 입었습니다.
이러한 공연은 회사 운영에 장애를 일으키고 업무의 효율성을 떨어 뜨 렸으며 긍정적 인 근무 분위기를 파괴하고 동료와 단결 사이의 협력 관계를 강화했습니다.
사람들의 상습적 인 생각은 문제입니다. 다른 사람들의 감정을 고려하지 않고, 이유를 찾고, 다른 사람을 비난하는 대신에 외부를 바라 보는 것을 즉시 생각하십시오. 이것은 우리의 자기 보호 본질과 관련이있을 수 있지만, 이것이 결코 문제의 좋은 해결책이 아니라는 것은 확실합니다.
고전적인 작은 책임에 대해 살펴 보겠습니다.
회사의 분기 별 성과 평가 회의에서 A 마케팅 부서장은 "최근 매출이 좋지 않고 책임감이 있지만 주된 책임은 우리와 다르며 우리 경쟁 업체는 자사 제품보다 우수한 신제품을 출시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또한 매우 어렵습니다. R & D 부서는 심각하게 요약해야합니다. "
R & D 부서 매니저 인 B는 "최근에 신제품을 조금 더 도입했지만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예산이 너무 작고 예산이 부족하며 재무 부서가 삭감했습니다 돈없이 새로운 제품을 개발하는 방법? "?"
재무 부서의 C 매니저는 "예산을 줄 였지만 비용이 많이 들고 R & D 부서에 투자 할 돈이 없다는 것을 알아야한다"고 말했다.
구매 관리자 D는 "조달 비용이 10 % 증가했습니다. 왜 러시아의 크롬 생산 광산이 폭발하여 스테인레스 스틸 가격이 상승했는지 아십니까?"
현재 ABC 3 명의 관리자들은 "아,이 경우, 우리 모두는 거의 책임이 없다"고 말했다.
인적 자원 관리자 E는 "이렇게하면 러시아 광산에만 갈 수 있습니다."
둘째, 모순을 만들었다는 비난 <br />이 이야기는 직업에 문제가있을 때, 책임을 정의 할 필요가있을 때, 사람들은 실패 원인을 공동으로 발견하기보다는 책임을 회피하는 것처럼 비난하고, 향상 시키십시오. 사례에서 알 수 있듯이 서로를 비난하거나, 다른 사람을 탓하거나, 결국 고객이 수동적으로 대기하고 불평 할 수 있습니다.
문제가 발생하면 책임 분열이 발생하여 손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책임과 손실의 상실에 대해 책임을지는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당신이 책임이 없다면, 최선을 다해 방어해야합니다. 책임이 있더라도, 사람들은 그것을 인정하려고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충분한 증거를 제시하지 않으면, 그들은 실수를 쉽게 인정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런 식으로 사람들은 자신의 일에 마찰을 겪게 될 것이며, 책임의 결정에 얽히고 강건한 대인 관계에 참여하게 될 것입니다. 두 사람이 절대적으로 자신감이 있다면, 그들은 모두 옳고, 상대방은 잘못되었으며, 책임은 상대방에게 있다고 생각합니다. 문제는 어렵고, 리더십은 조율되어야합니다.
리더십에 의해 해결 될 수있는 일들, 모두가 악수하고 계속 일하는 것. 복잡성으로 인해 해결할 수없는 것들이 있습니다. 더 많은 리더가 참여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결국 부서 간 모순으로 발전하여 모순이 확대 될 수 있습니다 상황에 따라 상황이 추악 해집니다.
사실, 문제가 발생하면 모든 사람이 자신에게서 더 많은 이유를 발견 할 수 있습니다. 문제가 실제로 스스로 거짓말을하고, 과도한 자신감 때문에 죄가 있습니다. 나는 그 자신을 발견했고, 큰 것은 작았고, 작은 것들은 사라졌습니다. 그래서 나는 붙잡 혔던 족쇄들을 피했습니다. 나는 명성을 잃지 않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과신 한 사람이고 다른 사람들의 농담을보고 기꺼이 그것을 즐기는 경우에, 것은 곤란할 것입니다. 아무도 바보가 아니라면 아무도 못생긴 것을 게시 할 것입니다.
따라서 양측은 책임 문제를 둘러싼 논쟁을 벌이고 있지만 문제의 해결책을 찾지 못했다. 모든 사람의 출발점은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아니라 높고 낮은 것을 위해 싸우고 목표는 일정하지 않으며 양측이 합의에 도달 할 수있는 방법이 없다.
셋째, 네트워크에 대한 공감

문제를 효과적으로 해결하고 직장에서의 대인 관계를 개선하고 연결을 축적하기 위해 직장 관계자는 직장 관계, 특히 모순을 다룰 때 다른 사람들과 협력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누군가와 함께 한 일은 누출로 인해 수행하기가 어렵습니다. 해결되지 않으면 작업 효율에 영향을 미칩니다. 그런 다음 누가 책임이 있는지 신경 쓰지 말고 이유를 물어 보지 말고, 어떻게해야하는지 물어보십시오. 우리가 어떻게 일을 잘 수행하고, 문제를 해결하고, 손실을 보충하는지,이 문제에 대한 해결책입니다.
이 경우 우리는 책임의 정의가 아닌 문제 해결에 중심을두고 있습니다. 양측은 서로 단결하고 서로를 생각할 수 있습니다.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양측이 협력합니다. 책임 문제보다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더 중요하고 중요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