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영감

"비싼"간판입니다


"비싼"간판입니다

일본 도쿄에서는 가장 높은 빌딩을 도쿄 미드 타운으로 간주해야합니다. 여기 월 임대료는 높고 무서운데 약 6600 위안 / m2입니다. 그러나, 그런 높은 지대를 가진 위치에, 누군가는 실제로 두부 가게를 열었다.
두부 가게는 "Songoka Tofu House"라고 불 렸습니다. 몇 년 전 마쓰오카 유키는 고향에있는 조상 두부 가게를 물려 받았습니다. 두부는 여러 세대 동안 운영되기 때문에 마츠오카는 두부를 매우 특별하게 만들었습니다. 그는 두 가지를 세 가지 범주로 나누었다 : 수십개의 카복 두부, 비교적 두꺼운 종류, 두 번째 유형은 부드러운 두부에 속하는 두 번째 유형, 두 번째 유형은 두부로 채워진다. 이 다스의 두부에는 마츠오카가 독특한 요리 방법을 가지고 있습니다.
마츠오카의 두부는 수십 년의 유산을 쌓아 왔지만 이미 특이한 특징을 가지고 있지만, 고향 인구가 희소하기 때문에 가게의 비즈니스가 항상 미지근하고 상점을 옮기고 싶어한다는 문제가 항상 있습니다. 주소.
그 결과, 마츠오카 (Matsuoka)는 나무에 의해 적당한 상점 위치를 찾기 시작했습니다. 볼 곳이 너무 멀거나 임대료가 너무 비싸서 주저했습니다. 어느 날 마츠오카는 신문을 나무 위에 올려 놓아 적당한 가게를 찾을 수 있는지 알아 보았다. 이날의 신문은 약간 특별하며, 전체 레이아웃은 의류 비즈니스의 광고를 점유합니다. 이것은 마츠오카를 나무로 믿을 수 없게 만듭니다. 왜 상인들은 정식 버전을 사려고 너무 많은 돈을 지출합니까? 절반 버전 또는 3 번째 버전을 구입할 수 있습니까? 그는 자신의 아내 인 토미 미키에 대한 의문을 표시했습니다. 메구미 마키 (Maki Megumi)는 미소 지으며 말했다 : "사람들의 관심을 끌기 때문에." "너는 비싼 이유가 있니?"마츠오카는 나무에서 물었다. "당신이 실제로 간판이라고 생각합니다."메구미 마키가 말했다.
비싼 징조는 마츠오카에게 나무에 의한 결정을 내린 것입니다. 자신의 전문 두부 가게를 가장 비싼 도쿄 미드 타운으로 오픈하는 것입니다. 일을 마친 후 그는 도쿄 미드 타운에 상점을 빌려 5 성급 호텔의 기준에 따라 상점을 꾸미기 위해 돈을 더 썼다. 두부 가격에 관해서는 마츠오카 유키가 아내의 조언을 받아 들였습니다. 일반 두부는 188 엔, 간단한 두부 포장은 1888 엔입니다. 다른 특별한 두부는 마츠오카가 나무로 가격을 올렸다.
마츠오카는 나무의 두부로 팔기가 너무 비싸지 만 많은 고객들을 끌어 들이고 장사 할 생각입니다. 많은 주부들도 상점에있는 특별한 콩 제품을 기다리기 위해 매일 수십 분을 대기하고 있습니다.
불과 몇 달 후, 마츠오카는 나무로 계좌를 계산했습니다 : 많은 임대료를 썼지 만 매출액이 높고 무서웠습니다. 비용을 제외하면 작은 상점에서 벌어 들인 돈은 과거보다 몇 배 더 높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도쿄 미드 타운에서의 그의 존재로 인해 그의 특색 인 두부가 빠르게 유명 해지고 매일 책을 쓰는 사람들이 많이 있다는 것입니다. Matsuoka는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다른 지역의 여러 지점을 열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가장 비싼 곳에서 두부 가게를 열면 모두들 이익이 없다고 느낀다. 그러나이 놀라운 결정은 마츠오카가 나무에서 많은 이익을 얻게했다. 아마도 이것의 신비는 미키 메구미의 신비와 정확히 같을 것입니다. 값 비싼 사인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