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보고서 > 경쟁 보고서

전국 교사 경쟁 보고서


친애하는 지도자와 교사 :
안녕 여러분!
오늘 제가 할 수있는 한 믿기 때문에 오늘 저는 작은 선생님의 지위에 대해 자신있게 입찰하고 있습니다! 나는 분명히 선량한 선생님이 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나는 교육을 사랑하고 그것을 평생을 추구하는 것으로 간주하기 때문입니다. 평범한 학교를 선택했을 때 저는 교사가되고 모델이된다는 철학을 고수했습니다. 저는 제 삶을 사람들의 교육에 바치기로 결심했습니다. 저는 학교에 들어서 자마자 갑자기 책임감을 느꼈습니다. 이제부터는 학교를 집으로 가져 가서 학교에 자부심을 갖고 학교와 번영과 실망을 나누겠다고 서약합니다.
작년에 저는 부지런히 일했고 부지런히 일했으며 교재를 탐구하고 학생들에 대해 더 많이 배웠고 겸손하게 옛날 교사들로부터 배웠으며 끊임없이 직장에서 요약되고 개선되고 개선되었으며 지속적인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내 노력은 모두에게 분명합니다. 결과도 잘 알려져 있습니다.
제가 가진 장점은 분명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열심히 공부하고 열심히 공부하며 강한 학습 능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1 ~ 2 년 만에 교재에 대해 완전히 알고 기본적인 교육 방법을 숙달했습니다. 좋은 결과를 얻었고, 지도자들과 동료들로부터 많은 찬사를 받았지만, 학생들도 환영했습니다. 나의 진도는 나의 동료 사이에서 명백하다.
더 중요한 것은 열정적 인 마음, 학생들에게 깊은 사랑, 일에 대한 사랑, 오래된 교사에 대한 존경심입니다. 나는 항상 우리의 지도력을 따라 사랑해 왔습니다. 제 학생들은 제 일을 사랑하고 오래된 선생님들을 사랑합니다. 봄의 산들 바람처럼 그들을 만드는 학생들에게는 나의 사랑입니다. 그리고 그들은 그들에게 사랑을받습니다. 지도자와 선생님 들께 대한 존경심이되어서, 저의 이타적인 도움과 강한지지를 얻었습니다. 기회, 나는 당신 모두에게 깊은 감사의 뜻을 전하며, 관심을 기울이지 않는 일에 대한 나의 사랑이며 단기간에 성장하기 위해 모든 비용을 투자 할 것이며 나의 사랑은 내 마음 속에서 이런 종류의 정신은 나를 행복하고 행복하게하며 긍정적 인 피드백을 얻었습니다. 나는 좋은 결과를 얻었고 열심히 일하게하고 모든 일을 더 잘하도록 만들 것입니다! 탐색중인 기사는 첫 번째 'Panwen.com'에 의해 구성되며 저작권은 원본 작성자와 원본 소스에 속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지난 날에 많은 문제점을 드러냈다. 아직 몇 가지 단점이있다. 가장 큰 문제는 내가 아직 어리지만 장기간의 교수 경험이 부족하고 교재와 학생들을 더 깊이 파고들 필요가 있다는 것이다. 저는 여러분에게 겸손하게 배워서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문제의 격차를 깊이 이해하고이 기회를 소중히 간직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올 때 더 잘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나는 확실히 더 잘할 것이다!
최고의, 단지 더 좋은, 단지 나에게 기회를 줘라, 모든 기적은 일어날 수있다!
고마워요!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