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보고서 > 보고서 열기

"독서 교육에 효과적인 세대를 구현하는 방법"개시 보고서


첫째, 문제의 배경

Ye Wei 교수는 "실제 교실 수업은 교사와 학생 간의 역동적 인 상호 작용과 다양한 요소를 촉진시키는 과정으로, 교육 활동과 관련된 여러 가지 복잡한 요인들로 인해 교육 개발 가능성이 많습니다. 진보는 새로운 조건을 창출하기위한 다양한 가능성을 선택하고 다음 단계의 개발에 영향을 미치는 과정입니다. "이 결론은 점점 더 많은 교사들에 의해 인식되어 왔으며, 모든 사람들은 교실에서 개방성과 generativeity를 추구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 그러나 현재의 언어 교실 특히 독서 교실에서 얼마나 효과적입니까? 조심스럽게 관찰 할 때, 수업 전의 교사 사전 준비, 교실에서의 무작위 놀이의 임의성, 유행하고 공식적인 블라인드 세대, 수업 중 교합 방해와 같은 독서 교육에 많은 현상이 있음을 발견하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성적인 세대, 맹목적으로 학생들을 비웃음, 자유로운 주제의 비효율적 인 생성, 독서를위한 독서의 비효율적 인 생성, 부적절한 질문으로 인한 비효율적 인 세대, "생성"및 "생성" 교과 내용의 혼란스러운 세대 등. 학생들이 심각하게 고려하지 않았고 지혜의 도전이 부족한 거품 생성은 교수 기능을 잘 발휘할뿐만 아니라 학생들의 발전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부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문제를 발견하는 것은 개발의 공간을 발견하는 것입니다."이런 종류의 문제에 대응하기 위해 우리의 속삭이는 그룹은 이번 학기에 효과적으로 독해력을 발휘할 수있는 방법을 토론하고 독서지도에 대한 많은 관찰과 분석을 통해 지침을 찾길 희망합니다. 교실은 무효 또는 비효율적 인 "치명적인 요소"를 생성하고 효과적으로 생성 된 교수 전략, 방법 및 평가 기준을 탐구하며 "효과적으로"읽기 학습을 창출함으로써 교사가 "연구"상태로 돌아가고 교사의 반사 인식을 향상 시키길 희망합니다. 교사의 전문적인 성장을 장려하며, 주제의 연구를 통해 학생들이 진정으로 학습의 주인이되어 학습 활동에 참여할 수있는 충분한 시간과 공간을 확보하고 독립적 인 조사, 실습, 협력 및 교환 분위기에서 혼란이 완화되기를 바랍니다. 활동 중에 다양한 정서적 태도, 지식 기술 및 가치를 "효과적으로"창출하십시오.

둘째, 주제의 정의

1. "효능"은 주로 가르침의 기간 후에 교사가 얻은 특정 진보 또는 발전을 가리킨다. 학생의 진전 여부에 따라 가르침이 유익한 지 여부를 나타내는 주요 지표가된다. 하나는 "효과적"이고, 이는 교습 활동의 결과와 기대되는 교수 목표의 우연의 정도를 평가하는 것을 말하며, 두 번째는 "효과"즉 교시 효과가 단위 시간에 크고 세 번째는 "효과적"이며, 3 차원 목표의 효과적인 성취를 나타냅니다. 여기서의 효과는 학생들의 학습 성과를 가리킬뿐만 아니라 학생들이 학생들의 적극적인 지식 구축을 촉진하고 교사와 학생의 개인 생활의 가치를 반영하며 삶의 성장과 발전을 궁극적 인 목표로 삼을 수 있는지 여부를 반영합니다.

2. "독서지도가 나온다"는 것은 한편으로는 미리 설정된 목표를 효과적으로 달성하기 위해 학습 상호 작용에서 교사와 학생이 맺은 과정과 결론을 말하며, 다른 한편 교사와 학생의 상호 작용에서 즉흥적 인 창조를 가리킨다. 이 실시 예는 사람들에게 예기치 않은 경험을 제공 할뿐만 아니라 예상되는 교육 목표를 능가하고, 창조적으로 교육 과제를 완료하며, 교사 및 학생의 공동 발전을 촉진합니다. 생성 된 독서 교습은 세대의 의미와 가치를 강조하고 학생들이 독서 활동에서 발전했는지 여부를 강조합니다.

셋째, 연구 내용

하위 주제

연구원

연구 수업

"공감 경험에서의 효과적인 세대 형성에 관한 연구"

늦은 도착

하나

학생들이 읽고 이해할 수있는 능력을 효과적으로 배양합니다.

마음의 평화

하나

"텍스트 전체의 효과적인 표현을 파악하십시오"

펭 라이이

하나씩

"단어 읽기의 효과적인 생성"

스몰 골드

"독재 정권과 세대가 독서 교육에서 만나자"

부두에서 물고기

"소리와 감정을 효과적으로 경험하십시오"

우드 실크

두 두

넷째, 연구 프로세스 설계

1. 이전 연구 단계

교실 수업의 현재 상황을 조사하고, 역동적 인 세대의 특성을 분석하고, 효과적이고 효율적이며, 조사 보고서를 작성하고, 문헌 토론을하고, 주제를 설정하고 시연하고, 연구 프로젝트를 완료하십시오.

2, 연구 그룹 무대의 형성

지정과 자발적 참여의 조합을 통해 연구 그룹을 구성하고 프로젝트 구성원을위한 교육 회의를 조직하고 과학 연구를위한 특정 작업을 제안하며 각 하위 프로젝트의 연구 프로젝트를 완료하십시오.

3. 특정 연구 단계

1) 연구 작업을 효과적으로 안내하기 위해 작업 아이디어를 명확히하고 프로젝트의 각 단계의 연구 목표 및 요점을 구현하기위한 그룹 회의를 정기적으로 개최합니다.

2) 관련 이론 연구를 수행하기 위해 연구 팀원을 조직하십시오.

3) 교실 깊숙히 들어가서 강의 평가 활동을 수행하고 연구 프로세스를 구현하십시오.

4) 주제와 관련된 책을 선택하고 함께 연구하고 토론 할 연구 팀원을 조직하십시오.

5) 주제 블로그를 만들고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을 구축하십시오.

속삭임 그룹 교육 블로그에서는 연구 과정에서 경험을 쌓고 주제 연구를위한 더 나은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을 구축하며 이후 연구를위한 견고한 토대를 마련하기 위해 연구 칼럼이 열립니다. 일일 연구 과정에서 연구 내용은 주제 블로그에서 지속적으로 강화되어야하며, 따라서 텍스트 내용, 그림 및 오디오 자료를 업로드하기 위해 정보 업로드의 정규화를 수행하여 블로그 내용이 풍부하고 주제를 반영 할 수 있도록해야합니다. 연구의 전 과정.

6) 전체 연구 과제를 완료하고 실험 과정을 반영하며 실험 보고서, 논문 및 에세이를 작성하십시오.

속삭이는 그룹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