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 보고서 > 조사 보고서

Zhenjiang 및 Changzhou 6 개 도시의 연구 및 연구 보고서 - 투자 촉진 작업


Zhenjiang 및 Changzhou 6 개 도시의 연구 및 연구 보고서 - 투자 촉진 작업
3 월 4 일부터 7 일까지 시정부와 대외 경제 무역국, 경제 개발구 관리위원회가 양쯔강, 단양, 주롱, 샹양, 진탄, 우진에 가서 6 개 도시의 투자 유치 업무를 조사하고 조사했다. 그리고 경험. 검사 시간이 짧았지 만, 수확은 꽤 유익했습니다. 6 개 도시는 미래 지향적 인 비전과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통해 각자의 특성과 장점을 보여주고 수출 지향 경제가 번성 할 수있는 좋은 계기를 만들었다는 데 모두 동의하고 많은 경험과 관행은 배우고 빌릴 가치가 있습니다.
첫째, 주요 관행
1. 경제 활동의 생명선으로서 수출 지향 경제를 발전시키고 외자 이용의 규모와 질을 지속적으로 개선한다.
6 개 도시의 지역 위치와 경제 기반이 다르긴하지만 투자 유치 업무를 중요하게 생각하며 신속하고 효과적입니다. 주롱시는 2001 년 외자계 투자를 2 억 3 천만 달러로 계약 한 60 건의 외국인 투자 프로젝트와 4 천 368 만 달러의 실제 해외 자본 사용을 승인했으며 이는 전년 대비 각각 1.9 배, 2.06 배 증가했다. 그 중 5 백만 달러 이상의 가치를 지닌 11 개 프로젝트와 1 천만 달러 이상의 가격을 가진 4 개 프로젝트가 있습니다. 양국은 외국인 투자로 세금 징수액이 1 억 1600 만 원, 수출 경제가 도시 경제 점유율의 50 % 이상을 차지했으며 Yangzhong시는 45 개의 외국인 투자 프로젝트를 새로 승인했으며 외국인 투자는 1 억 2500 만달 러, 해외 자본은 2194 만달 러로 각각 144 %와 36 % %. 그 중 총 투자액이 5 백만불 이상인 9 개의 프로젝트가 있는데, 단양시의 신규 외자 사업은 90 건, 계약 자본은 201 백만 달러, 외자 자본은 4514 만 달러로 각각 184.2 %와 47.1 % 증가했다. 그중 20여 개의 프로젝트에 총 5 백만불 이상의 투자가 이루어졌으며 진탄시의 해외 자본과 실용화 된 외국 자본의 사용은 각각 42 %와 21 % 증가한 1 억 2600 만 달러와 617 만 달러에 달했고 외국 자본의 계약 사용과 Xiangyang City의 실제 외국인 투자 활용은 각각 5000에 달했다. 10,000 미국 달러, 57.71 만 달러, Wujin시, 첫 번째 6 개 도시에서 외국 자본의 최대 사용, 총 71 새로운 외국인 투자 프로젝트, 26 억 8 천만 달러의 외국 자본의 실제 사용, 142 억 미국 달러의 실제 사용, 126 %와 18 %의 성장을 각각 사용합니다. 그중 5 백만 달러 이상의 가치를 지닌 6 개 프로젝트와 1 천만 달러가 넘는 11 개 프로젝트가 있습니다. 현재 Fortune 500 대 기업 중 10 개 이상이이 도시에 정착했습니다. 2002 년 6 개 도시는 처음부터 시작하여 조기에 편성되었으며, 외국 자본의 사용은 잘 시작되었습니다. 올해 단양시는 각 마을에 외국인 투자를 3 백만 달러 이상 목표로 설정했으며, 올해 1 월과 2 월에는 4 천 4 백만 달러의 외자를 활용했다. Wujin City는 올해 외국인 자본 사용을 두 배로 늘리고 외국 자본의 계약 사용을 실현하기 위해 외국 자본의 실제 사용액 인 3 억 달러를 6 억 달러로 실현할 계획이다. 1 월 한 해만해도 12 개의 외국인 투자 프로젝트와 3 개의 증자 프로젝트가 새로 승인되었으며, 외자계 계약은 1 억 500 만 달러, 실제 외자 이용은 1512 만 달러이다.
2. 산업 단지를 주 기지로하고 외부 세계에 개방 할 수있는 창을 확보하고 매력적인 투자 회사를 지속적으로 소개하십시오.
이 공원은 외부 세계에 개방하기위한 핵심 공간이며 외국인 투자를 유치하기위한 주요 운송 수단입니다. 개방적이고 개방적인 경제 발전을 가속화하기 위해서는 공원을 더 크고 강건하게 만들고 다양한 공원의 "주도적 인 역할"을 수행하는 것이 현실적으로 필요합니다. 투자 유치에 새로운 도약을 실현하기위한 주요 전선이기도합니다. 6 개 도시는 모두 공원 건설에 중요성을 지니고 있으며, 계획은 일찍 이루어지고 있으며, 위치는 정확하고 투자는 많습니다. Wujin시에는 2 개의 개발 구역이 있습니다. 첫 번째는 첨단 기술 개발 구역입니다. 현재이 계획의 핵심 단계는 3 평방 킬로미터이며 남부 및 북부 지역의 건설이 진행 중이다. 남부 지역의 계획 면적은 7.7 평방 킬로미터로 일반 산업 프로젝트를 소개하는데 북부 지역은 17.5 평방 킬로미터이고 중화학 공업은 장강 삼각주의 자원을 이용하여 3 킬로미터 미만으로 개발된다. 두 번째는 농업 종합 개발 구역이다. 환경 적 이점을 활용하여 현대적인 농업 및 관광 및 휴가 프로젝트를 개발하십시오. 합리적인 기능적 입지를 바탕으로시는 "2 개 지구"의 창업 지역을 촉진하고 철거 및 토지 습득을 완료하고 "7 개의 연결 및 1 개의 평준화"를 달성하기위한 인프라를 지원하기위한 노력을 강화할 것입니다 지난 해 하이테크 개발구 남부 지역 투자는 1 억 5 천만 위안에 달했습니다. Wujin City 30 개 도시에 43 개의 공업 단지가 있으며, 각 구역의 계획 면적은 400 무 이상이다. 새로 추가 된 프로젝트는 모두 산업 단지에 집중되어있어 대규모 및 집중 생산의 상황을 형성한다. Yangzhong시는 작년 4 월 Yanjiang 공업 지대를 계획하고 건설하기 시작하여 계획 면적은 9km2이고 지방 재정은 6000 만 원을 투자했으며 현재는 수도와 전기가 일치하고 4 개의 주요 도로 중 하나가 운행 중이다. 건설을 염두에두고 올해에는 5 백만 달러 이상을 투자하는 3 개의 프로젝트가있을 것입니다. 단양시는 작년에 개발구에 인프라 시설에 1 억 1000 만 위안을 투자했으며 올해는 1 억 5000 만 위안의 투자로 계속 노력할 것입니다. 이 도시의 신세기 공업 단지는 9 만 ㎡의 표준 공장 건물을 건설 할 계획이며, 완공되어 곧 6 만 5 천 ㎡가 완성 될 예정이며, 3 만 ㎡가 임대되고 1, 2, 3 년에는 월 7 위안이다. 임대료는 평방 미터 당 8 원 / 평방 미터 및 9 원 / 평방 미터로 수집되어 외국 기업인에게 편리하고 프로젝트주기가 단축되며 경제적 이익이 향상됩니다. 단양시의 모든 마을은 시가지 타운 "유리 공업 단지", 화시 "하드웨어 산업 단지", 신차 교 타운 "조명 산업 단지"등 특색있는 공업 단지를 건설 할 계획이다. 작년에는 도시에 5 개의 도시가 외국 자본을 사용했다. 2 천 5 백만 달러 이상.
6 개 도시는 공원의 매력을 더욱 높이기 위해 우대 정책을 수립했다. 주롱, 단양, 양중 중공업은 지정 개발구 및 공업 단지에서 "무과세 구역"즉 "세금 만 징수하고 수수료 만 징수"를 설정했으며, 다음 주 정부 기록 보관소에 명시된 수수료는 면제되거나 면제됩니다. 회사 소개는 외국 사업가들에게 긍정적 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Yangzhong시는 또한 산업 지역에 특별 우대 정책을 제공합니다 : 투자 금액이 500 만 달러 이상이고, 토지 취득이 단독 소유권 프로젝트의 50 에이커 이상이며, VAT 지역 보유 기간이 5 년 이내이고 소득세 현지 체류 기간이 10 년 이내에 재정적 보상 양식은 비즈니스에 전액 반환됩니다.
3. 특색있는 산업과 자원을 외부 승진의 주체로 고수하고, 프로젝트의 응집 효과를 형성하기 위해 노력한다.
여섯 도시의 동지들은 외국 투자가가 장소에 투자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는 것은 그의 사업 개발에 적합한 지역에서 독특한 이점이 있다는 것, 그렇지 않으면 입이 부러지고 사람들이 투자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합니다. 외국인 투자를 유치하기위한 우대 정책에만 의존하는 것은 국내 전기 제품의 가격 전쟁과 같습니다. 이것은 근본적인 정책이 아니라 편의상의 조치입니다. 6 개 도시는 지역의 실제 자원과 산업의 실제 조건에서 출발하여 자신의 장점을 강조하고 프로젝트의 매력을 강화했습니다. Yangzhong시는 전국에서 가장 큰 전기 생산 기지 중 하나이며 엔지니어링 전기 제품은 국가 시장의 20 %를 차지하고 전기 제품의 도시 산업 경제 기여도는 40 %에 달했다. 이 도시는이 산업의 장점을 확실하게 파악하고이를 적극적으로 장려하고 홍보하여 ​​다수의 외상 투자 기업을 유치했습니다. 현재시에서 전기 제품을 생산하는 외자 기업은 30 개가 넘습니다. 그 중 Moeller Electric Co., Ltd.는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스위치 기어 기술을 보유한 KM 회사와 중국 회사의 합작 회사이며 자본금을 4 배 늘렸고 실제로 2 천만 달러의 외자를 활용했습니다. 단양시는 연간 매출액이 5 억 위안을 넘는 국내 최대급의 광학 안경 전문 도매 시장으로, 시장 건설을 강화하고 시장 시설을 지원하는 한편, 시장 선전을 통해 투자 캠페인을 시작하고 40 개 이상의 회사를 도입했다. 외상 투자 기업. 진탄시는 강소성의 유명한 의류 도시로, 바깥 세상에 주목하고 대외 무역 생산 기업과 외국 사업가와의 협력 관계를 활용하여 깊은 협력을 추구합니다. 이 도시의 130 개가 넘는 의류 제조업체 중 거의 60 %가 외국인 소유 또는 합작 회사입니다. 그중 Chenfeng Group은 3 개의 합작 투자 프로젝트를 도입하여 실제로 1200 만 달러의 외자를 활용했습니다. 자원 활용 측면에서 차용 할 가치가있는 곳이 많이 있습니다. 주롱시는 광물 자원의 이점을 활용하여 대만 최대의 자영업 인 징양 시멘트 공장을 소개했으며이 프로젝트의 첫 번째 단계는 2 억 8000 만 달러를 투자했으며 2 단계 프로젝트는 1 억 달러 이상을 투자하여 연간 4 백만 달러를 투자 할 예정이다. 생산 규모의 톤. 푸양은 "3 개의 산, 1 개의 물, 6 개의 포인트 필드"로 알려져 있습니다.이 도시는 독특한 산의 수자원을 사용하여 총 소유액이 3000 만 달러 인 태국 소유의 식품 생산 기업을 소개합니다.
4. 투자 유치를위한 획기적인 혁신으로 혁신적인 투자 촉진 방법을 고수하고 투자 매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합니다.
6 개 도시는 투자 유치 측면에서 고유 한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주롱 (Jurong)시의 동료들은 투자에 대한 투자가 진정한 상인에게 다가 갈 수 있다는 사실이 투자를 유치하는 효과적인 방법이라고 믿습니다. 재능은 투자 진흥에서 돌파구를 만드는 열쇠입니다. 주롱시는 작년 2 월부터 심천의 동관 및 롱강에 2 개의 지사를 설립했으며 각 지사에는 2 개의 상설 사무소가 있습니다. 사무실에있는 동지들은 고난을 겪고, 훈련을받지 않으며, "모터"를하기 위해 나가고, 외국 회사는 그들에게 익숙하지 않고, 전화를 뒤집고, 스스로를 목표로 삼습니다. 매일 모든 사람들이 매일 상인을 방문해야합니다 집에 4 번 이상 가지 마라. 열심히 한 후, 두 사무실은 일년에 7 개 이하의 프로젝트를 도입했으며, 외자 2,500 만 달러를 사용하기로 합의했다. 그 중 1 개 프로젝트는 1,000 만 달러 이상이고, 작년 말에 건설이 시작되었다. 올해 금산시는 10 명의 투자 인력을 모집하여 기본급을 승인하고 투자 촉진 성과에 따라 보상을 받았다. Yangzhong 경제 개발구는 베이징, 상하이, 동관, 온주에 4 개 사무소를두고 있으며, 주변에는 10 개 이상의 사무소가 있으며, 점차적으로 사무소가 완공됨에 따라 정보 채널이 넓어졌다. 사무실에서 제공하는 정보의 양은 원래의 채널과 동일하게 나뉘어집니다.
Yangzhong시의 동지들은 온라인 투자가 투자 채널의 대표적인 저비용 경향이라고 믿습니다. 이 도시는 작년 3 월에 시작되어 5 월에 웹 사이트를 개설했으며 컴퓨터 및 외국어에 능통 한 전문가를 갖추고 있습니다. 동시에, 세계 500 대 기업, 대만의 화학 회사 및 기타 기초 자료의 신중하게 컴파일 된 목록을 사용하여 외상 투자 기업 및 다국적 컨소시엄, 대기업과의 통합을 식별하기 위해 심각한 연구 및 분석을 수행하는 대기업 수집, 있습니다 목적지는 상용 웹 사이트에 정보를 게시하거나 전자 메일을 보내 프로젝트 협상을 수행하여 상대방과 연락합니다. 작년에 온라인 투자를 통해 베네수엘라 최초의 중국 합작 투자가 양동 (Yangzhong)에 정해졌으며 총 투자액은 500 만 달러, 외자계 사용료는 280 만 달러입니다.
Wujin시와 Yangzhong시의 시운전은 좋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지난해 Wujin시 경제 개발구는 대만인을 고용하여 고임금 상인으로 대만인을 고용하여 연간 15 만원의 급여와 실제 외국 자본 도입을위한 5 위안의 수수료를 냈다. 작년에 총 2 건의 프로젝트가 소개되었으며,이 협약은 4 천만 달러 이상의 외자를 활용했으며, 현재 5 천만 달러가 넘는 협상 프로젝트가있다. Wujin City의 동지들은 도시의 많은 도시들이 해외 투자 에이전트를 계속 고용했다고 발표했습니다. Yangzhong City는 Tongji University와 긴밀히 협력하여 유학생들을 대학에 파견하고 독일과 다른 나라의 유럽과 미국의 상인들을 유치하여 도시에 투자하고 유럽 스타일에 따라 Tongji University Industrial Park를 건설 할 계획입니다. 작년 하반기에 작업을 시작한 이래로 세 개의 배치가 검사되었고 많은 의도 프로젝트가 협상 중입니다.
5. 투자 촉진을위한 중요한 보증으로 지도력을 강화하고 조직의 투자 촉진 수준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킨다.
6 개 도시의 동지들은 리더쉽 우위보다 위치 우위가 좋지 않다고 생각하며 리더가 팀을 이끌고 외국 사업가의 최고 지도자를 만나는 것은 쉽습니다. 협상을 통해 최종 결정을 내릴 수 있으며 그 효과는 좋습니다 리더십 관심도는 투자가 실질적인 성과를 달성 할 수있는 열쇠 중 하나입니다. 단양시의 4 개 팀 리더들은 적극적으로 수출 지향 경제를 배우고 수출 지향 경제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수출 지향 경제의 첫 번째 선을 이끌었다. 매년 도시 지도자들은 국내외 투자 유치를 위해 그룹을 조직합니다. 작년에는 동관시 당 서기와 시장이 각각 8 번이나 갔고 시장은 11 번 갔다. 진탄시는 작년에 두 차례의 도시 전체 투자 진흥 회의를 개최했으며, 시의회의 비서들과 시장들은 감독관들에 의해 감독되고 조사되어 실제 경쟁을 벌였으며, 도시 전체에서 모두가 알고있는 분위기가있어서 투자 유치에 관심이있었습니다.
열린 경제를 개발하기 위해서는 리더십 사고의 통일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으며, 우리는 안전 조치를 시행하고 평가를 높이며 인센티브 메커니즘을 개선해야합니다. 주롱시는 임금 보장, 안정 보장, 문제 처리가 필요한 재정 지출에 대해 "3 가지 보장과 2 가지 틸트"를 구현하고 사람들에게 실질적인 일을하고 투자를 유치하고자합니다. 동시에 모든 수준의 지도자들은 외세가 무능하고 외국인 투자가 무능력이 아니며 외자가 유능하지 않다는 것을 이해하지 못한다는 세 가지 정의를 명확하게 규정했다. 6 개 도시는 투자 촉진을위한 인센티브 및 처벌을 공식화했습니다. 주롱시와 진탄시는 마을과 마을에서 투자 진흥에 대한 열정을 최대한 이끌어 내기 위해 마을과 마을에있는 외상 투자 기업의 국세 보유 부분을 특정 비율로 마을로 반환해야한다고 규정했다. Wujin City는 직접 투자자들에게 보람을 줄뿐만 아니라 관련 부서를 추가하여 외국인 투자 상 및 주요 프로젝트 조직 상을 받았습니다. 투자를 유치하지 못한 사람들을 위해, 모든 카운티와 도시는 1 회 투표 거부를 실시하여 평가에 참여하지 않아야한다고 분명히 명시했습니다. 주롱시는 또한 2 년 연속 외자계 업무를 완수하지 못한 부대 책임자가 연설을 할 것이라고 규정했다.
둘째, 몇 가지 제안은 6 도시의 경험과 결합, Jiangdu의 실제 상황에 연락, 다음과 같은 측면에서 돌파구를 찾아야한다 :
첫째, 주요 통신 사업자의 건설에있어 혁신을 추구하십시오. 경제 집적이 증가함에 따라, 공원 경제는 점점 더 중요한 역할을하고 있습니다. 공원 경제의 발전에는 선진 투자가 있어야하며 생산을위한 투입물이 있어야합니다. 현재, "하나의 지구, 4 개의 공원"건설을 가속화하고, 운송업 투자를 강조하며, 외국인 투자 산업 단지와 강변 산업 단지의 개발과 활용에 중점을 두어야한다. 우리는 Wujin시의 관행을 사용하여 계획을 구현하고 단계적으로 구현하며 개발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외상 투자 산업 단지와 연강 공단의 기동 구역에서 건설 속도를 가속화하고 개발 구조를 개방하며 "판매 포인트"를 형성하기 위해 가능한 한 빨리 "3 개의 링크와 1 개의 평준화"를 실현해야한다. 현재 양쯔강 주변의 군도와 도시의 개발은 상대적으로 강하며 가능한 해안선 자원이 점점 줄어들고 있습니다. 항구 지역은 우리시의 대규모 프로젝트를 유치하는 이점입니다. 신중히 연구해야하며 "대량의 운송 물과 물 소비를 끌어 들이기 위해 더 깊이 파고 들어야합니다. 큰 "큰 프로젝트가 투자와 정착을 위해 우리시에옵니다. 모든 주요 도시는 공업 단지 건설을 가속화하고, 공원 계획에 좋은 일을하며, 관리 및 서비스를 강화하고, 공원의 응집 기능, 부화 기능 및 방사선 기능을 강화하고, 독특한 이점을 지닌 산업 단지를 건설해야합니다.
두 번째는 투자 진흥에 돌파구를 찾는 것입니다. 외부 사무실은시의 투자 진흥의 "프론티어 포스트"이며 실제 외국인 투자 기업의 상사 그룹과 연락하고 실제 프로젝트 단서를 마스터 할 수 있습니다. 각 외부 사무실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는 것이 프로젝트의 채널을 확장하는 중요한 방법입니다. 우리시의 투자 유치 활동은 아직 탐험 단계에 있으며 획기적인 진전과 실질적인 성과를 달성하기위한 효과적인 조치를 취해야합니다. 하나는 힘을 지불해야합니다. 기존의 2 개 사무소 외에도 모든 주요 도시에는 해외 집중 집적 지역에 1 ~ 2 개 투자지가 있어야합니다. 외국인 투자 진흥 인력을 선발하고 책임감이 강한 동지들과 발을 들여다 보며 일선 투자 팀에게 훌륭한 사업을 보급 할 필요가있다. 주요 지도자들은 개인적으로 투자 촉진의 첫 번째 줄에 가야하며 책임자는 정보를 수집하고 방문객을 방문하기 위해 투자 촉진 사무소에 1/3 이상의 시간을 가져야합니다. 둘째, 우리는 기금을 보장해야합니다. 투자 촉진 활동에 필요한 비용을 완벽하게 보장합니다. 셋째, 우리는 감독을 강화해야합니다. 각 사무실의 업무 목표를 정련하고 정량화하고 정기적 인 감독과 조사를 조직하며 유능하고 책임이없는 사람들을 신속하게 대체합니다. 시 무역 진흥국과 경제 개발구 관리위원회는 투자 진흥 활동의 진전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이고 통일 된 이행 의견을 수립하고 상주 요원에 대한 기금 및 보상 및 처벌 평가 제도를 종합적으로 정교화하고 운영 표준화, 관리 표준화 및 투자 역량 강화에 노력해야한다. 일찍부터 효과적이었습니다.
세 번째는 특성 산업 및 자원 투자에있어 획기적인 변화를 추구하는 것입니다. 독특한 산업과 자원을 투자 유치에 사용하면 매력을 높이고 경쟁 우위를 확보하며 획기적인 효과를 창출 할 수 있습니다. 자원면에서 볼 때, 풍부한 석유 및 가스 매장량을 보유하고 있으며 양쯔강의 해안선은 약 10 킬로미터에 걸쳐 있습니다. 산업면에서는 꽃과 나무 심기 기지가 6 만여 미터 나되는 유명한 "꽃과 나무의 고향"이며, 의류, 자동차 부품, 전력 장비, 전자 제품, 목재 및 기타 제품은 이미 특정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으며 많은 수의 숙련 된 노동 등, 이러한 장점을 발굴하고 포장해야합니다. 외자 기업의 연구와 분석을 강화하고, 산업 구조, 투자 의도 및 투자 계획을 이해하고, 도시의 실제 상황과 결합하여 자신의 이익에 투자하고, 특화된 프로젝트를 목표로 도입하고, 적은 노력으로 더 많은 일을하기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그 효과.
네 번째는 외부의 돌파구를 찾는 것입니다. 소개가 아닌 것은 많은 선진 지역의 성공적인 경험이며 사실은 이것이 사실적이고 신뢰할 수있는 성장 포인트임을 증명합니다. 우리는 Hongyun, Yutai 및 도시에 정착하고 성공적으로 운영하고, 그들과의 연락을 강화하며, 어려움과 문제점을 제 시간에 해결하고, Jiangdu에 외국 사업가의 만족도를 높이고, 그들을 격려하도록 돕는 다른 기업을 돌보고 지원해야합니다. 새로운 것을 성취하고, 선을 이루며, 줄을 인도하고, 루프 링키지 효과를 이끌어 내기 위해서. 기존 외국인 투자 기업의 잠재력을 충분히 활용하고 자본을 늘리고 주식을 확대 할 수있는 충분한 기사를 작성하고 투자를 늘리고 장래 발전을 위해 장쩌민의 "친 비즈니스, 보안 및 부유 한 사업"태도를 반영하는 창을 만들어야한다. 단양과 양중 경험을 폭넓게 홍보하고, 대외 무역 생산 기업이 마음을 해방하고, 사고력을 넓히며, 외국 기업인과의 의사 소통을 강화하고, 합작 투자를 위해 우리시로 유치하도록 유도합니다.
다섯 번째는 "외출, 들어 오십시오"에서 돌파구를 찾는 것입니다. "나가라, 들어 오십시오"는 전국에서 사용 된 투자를 유치하는 전통적인 방법이며 장도의 인기를 넓히고 친구를 사귈 수있는 중요한 통로이기도합니다. 우리는 소규모 팀, 여러 배치 및 빈번한 공격을 지속적으로 준수하고 국내외 투자 활동을 조직해야합니다. 동시에 외국 사업가를 초대하는 모든 일을하십시오. Jiangdu에 현장 조사를 요청하고 지각 지식을 향상 시키며 성실과 열정을 반영하십시오. 프로젝트 추적을 강화하기 위해, "외출, 들어 오십시오"라는 프로젝트 단서는 상대방의 심리를 이해하고, 상대방의 관심사를 선택하고, 심도있는 협상을 수행하고, 최종적으로 합의에 이르도록 상황에 따라 신속하게 대응할 필요가 있습니다. 합의를 이끌어 내십시오. 또한 변화하는 새로운 상황에 따라 투자 유치 및 대행사 투자와 같은 투자 유치 방법을 적극적으로 모색 할 수 있습니다.
여섯째, 조직의 리더십에 획기적인 변화를 추구하십시오. 홍보를 강화하십시오. "한 신문과 두 기관"은 수출 지향 경제 개발의 중요성을 널리 알리기 위해 칼럼을 열었고, 투자 유치, 강력한 여론 분위기 조성, 투자 유치에 대한 광범위한 간부들의 관심과 흥분에 초점을 맞추는 성공적인 경험과 관행을 특집으로 삼았다. 이 도시에서 "모든 사람이 투자의 책임있는 사람이다. 모두 투자의 수혜자"라는 의견이 형성되었다. 연결된 시스템을 구축하십시오. 주요 프로젝트는시기 적절하게 추진되며, 각 4 개 팀은 프로젝트 협상 및 건설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미화 1 백만 달러 이상의 외상 투자 프로젝트에 1-2 회 연락 할 것입니다. 평가를 강화하십시오. 투자 진흥에 기여한자는 보상을 받고, 투자 촉진 업무를 완료하지 않은자는 첫 번째 평가의 평가에 참여하지 않아야합니다. 동시에, 투자 진흥의 성과는 간부 선발 및 임명에 중요한 토대가되므로 도시의 모든 간부들이 적극적으로 투자 유치를 위해 노력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