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 보고서 > 조사 보고서

난퉁 교육 조사 보고서


난퉁 교육 조사 보고서

초록 : 난퉁 교육의 성공 요인에 대한 분석을 토대로, 시험 지향적 교육과 초등 교육의 현황을 밝히고 진행중인 새로운 교과 과정 개혁에 대한 두 가지 견해를 반영하고 마지막으로 중국 교육 개혁에 대한 의견을 제시한다. 제안.

키워드 : 시험 지향 교육, 채식 교육, 새로운 커리큘럼 개혁, 교육 개혁

Text : 기본 교육 동아리에는 "국가 교육부는 강소성, 강소성 교육부는 Nantong을 봅니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난퉁의 기본 교육, 특히 고등 교육은 무엇입니까? 이 의심으로 강소성 난퉁시에 12 명이 모여 7 일간의 난퉁 교육 여름 연습을했다.
난퉁시의 통강 다하이 (Tongjiang Dahai)는 총 인구가 7.8 백만명이며, 개장 할 첫 번째 14 개 해안 도시 중 하나이며 교육의 고향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678 개의 소규모 학교, 250 개의 학교, 95 개의 고등학교, 10 개의 특수 교육 학교가 있습니다. 총 학생 수는 966,000 명이며 전문 교사 수는 20,000 명이 넘습니다. 행사 기간 동안 우리는 남통시 관할 지방의 Haimen City와 Nantong City의 고등학교를 주로 방문하여 교사와 학생들의 상황을 몇 가지 알아보고 몇 명의 유명한 특별 교사를 방문하고시 교육을 인터뷰했습니다. 일부 국장. 실제 인터뷰 및 거리 발행 설문을 통해 좀 더 현실적이고 신뢰할 수있는 정보를 얻었으며 Nantong의 교육 현상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하고 있습니다.
첫째, 시험 지향적 인 교육 Nantong의 고등 교육은 전국적으로 유명합니다. 매우 중요한 이유는 올림픽에서의 성과와 합동 입시 결과가 두드러지게 나타납니다. Nantong City는 올해의 공동 입시 시험이 끝난 후 또 다른 위대한 업적을 달성했습니다. 지방에서 상위 10 개 과학 중 Nantong에는 4 개, 600 개 이상의 점수를 가진 Nantong은 1/4에 해당하며, 13 개 도시의 지표 종합 순위에서 Nantong이 1 위를 차지했습니다. 일반 도시에서 그토록 인상적인 성과를 거둔 이유는 무엇입니까? 그것은 우발적 인 또는 내부 요인에 의한 것입니까?
일주일이 지난 후에 난퉁 교육 현상은 우연한 현상이 아니라 내재적 인 필연적 요소라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주로 다음과 같은 측면이 있습니다 :
(1). 중후 한 교육 전통을 축적하십시오. 초기 북송 왕조 초기에, 세계의 도덕 신사의 후 우 (Hu Yu)는 "슈 호수 훈련법 (Shu Lake Teaching Method)"을 옹호했다. 20 세기 초 청나라의 장인 Zhang Jian은 주민들의 생계를 목격하고 집으로 돌아가서 국가를 구하고 국가를 구하고 "아버지의 시어머니 교육"을 통해 국가를 구원하는 전략을 발표했다. 그는 현대 교육 개념을 갖춘 많은 학교 설립을 주재했다. 첫째, 상대적으로 완전한 교육 시스템이 구축되었습니다. 따라서 난퉁의 많은 학교들은 거의 100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전통의 영향으로 Nantong은 Nentong의 기본 교육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미치는 교사와 교육을 존중하는 강력한 코칭 분위기와 풍습을 형성했습니다.
(2). 더 강한 경제력. 조사 과정에서 우리는보다 흥미로운 현상을 발견했다. 공동 조사 결과와 경제적 수준 사이의 관계는 대략 포물선이다. 즉 경제가 좋지 않고 경제 성과가 우수한 도시 지역은별로 좋지 않다. 그 이유는 경제가 너무 가난하고 교육의 발전이 충분하지 않으며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가 제약을 받고 경제가 좋으면 해당 테스트 교육이 그다지 중요하지 않으며 공동 시험 결과가 자연스럽게 나빠질 수 있습니다. 난퉁의 GDP는 4 위를 차지하고 강소성이 강소성 남부보다 좋으며 양자강에 가깝다. 경제적 상황은 지역 교육의 필요를 충족시키기에 충분하므로 시험 교육이 지방에서 1 위를 차지한다.
(3). 상당히 완전한 교육 및 연구 시스템. 남통 교육은 연구 기반의 연구 전략을 고수하고, 주제별 연구와 그룹 교수 및 연구, 그리고 공동 연구의 세 단계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동시에 Nantong Education은 협회의 교습 메커니즘을 고수합니다. 고등학교에는 교과 교육 기반과 교사 훈련 시스템이 있습니다. 가치있는 칭찬은 해당 과목의 훈련과 가르침을 담당하는 도시의 9 개 주요 고등학교의 교수 기반을 의미합니다. 시의 주요 고등학교는 순위를 매기 지 않으므로 이들 학교의 경쟁에 대한 압박은 작으며 자원 공유가 잘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이러한 교육 및 연구 시스템은 평소 교육과 교육을 크게 도왔으며 자연스럽게 도시의 교육 발전을 촉진했습니다.
(4). 아주 좋은 교사 팀. Nantong에는 고난과 헌신을 견디기 위해 감히 뛰어난 교사가 많이 있습니다. 242 개의 설문지를 분석 한 결과, 중급 교사가 35.68 %, 고등 교사가 34.36 %를 차지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일반적으로이 두 가지 유형의 교사는 5 년에서 20 년의 교원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Qixiu 중학교 수학 교사 인 Li Xiaolin과 Li Gengnan은 개혁과 혁신에 대한 그의 용기로 전국 기초 교육 커뮤니티에서 유명합니다. Li Jilin 선생님은 처음으로 재미 있고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중국어를 재미있게 체험 할 수있는 "상황 별 교육법"을 만들었고 중국어 강의에 기여했습니다. Li Gengnan은 공식적으로 1978 년에 시작하여 "자체 학습"을 시작했습니다. "토론 가이드"교수법은 학생들이 독립적으로 지식을 습득하고, 체계적으로 지식을 체계화하며, 지식을 창의적으로 적용 할 수있는 능력을 배양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이 유명한 선생님들뿐만 아니라 Nantong에는 헌신적이고 헌신적 인 선생님이 많이 있습니다. 설문 조사에서 교사 중 50.83 %는 큰 업무량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지만 교육 과제를 기꺼이 수행합니다. 난퉁의 경제는 강소성 남부만큼 좋지는 않지만 남통 교사들의 유출 현상은 심각하지 않다. 그들은 평범한 일을하고 있지만, 지식은 지식을 포기하고 남을 헌신적 인 정신을 강조한다. 이 수많은 교사들은 난퉁 교육에 큰 공헌을했습니다.
그림 1 :

그림 2 :

(5). 고난을 겪을 수있는 학생 그룹. 학생들이 적극적으로 의식적으로 열심히 공부할 때만 우수한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종종 시험 중심 교육의 핵심입니다. 인터뷰에서 Nantong의 학생들은 다른 도시의 다른 학생들보다 고통받을 확률이 더 높다고 믿고 있습니다 특히 농촌 지역에서는 아이들이 순수하고 단순하며 산만 한 생각이 없습니다. 공부하고 공부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Tianxinghu 중학교, Haimen 중학교 및 Nantong 중학교 학생들의 이해를 통해 작업 일정이 매우 좁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자습 이외에도 하루에 8-10 수업이 있습니다. 교실에 들어갈 때, 가장 큰 느낌은 책이 많고, 책이 땅에있다는 것입니다. 많은 수의 학생들이 휴일 동안 강습 수업에 참여합니다. "도서 바다 래프팅"은 학교에 갈 수있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이는 시험 지향 교육에서 어쩔 수없고 피할 수없는 사실입니다. 그리고 열심히 일하는 정신 없이는 학생들이 그처럼 놀라운 결과를 얻지 못하게하는 것이 어렵습니다.
위의 다섯 가지 측면은 기본적으로 난퉁시가 시험 지향 교육에서 뛰어난 이유입니다. 채식주의 교육이 수년 동안 제안되었지만 여전히 시험 지향적 인 교육이 여전히 국가의 주요 부분이라는 무기력 한 사실입니다. 난퉁 교육은 주로 시험 지향적 인 교육을 기반으로하고 있으며, 이와 관련하여 위대한 업적을 이루었습니다. 그러나이를 바탕으로 난퉁 교육을 부정 할 수는 없으며, 결국 초등 교육의 생존을위한 여지가있다.
둘째, Nantong시의 채식 교육은 채식 교육으로 알려져있다. Dongzhou National Primary School Xu Xinhai의 사장이다. 쉬 대통령은 1992 년 처음부터 시작하여 지금은 낡은 국립 학교를 아름다운 정원 같은 캠퍼스에 건설했습니다. 대화 중에 Xu 회장은 학교의 목표는 학생들이 평생 동안 읽기, 미술, 스포츠 및 실습을 통해 네 가지 취미를 개발하도록하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 학교는 학생들이 매일 읽도록 적극적으로 권유하고 학부모가 자녀와 함께 책을 읽도록 권장합니다. 학교는 또한 정기적 인 스포츠 경기를 조직하고 각 학생을 운동 선수로 만듭니다. 또한, 학교는 아이들이 더 많은 능력을 개발할 수 있도록 어린이 궁전을 설립했습니다. 인터뷰에서 나는 채식 교육의 매력을 느꼈고 채식 교육에 대한 희망을 보았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나라를위한 작은 교육입니다. 모두에게 알려진 바와 같이, 국립 초등학교는 입학 시험에서 광범위한 압박 때문에 채식 교육을 개발하는 것이 더 쉽습니다. 그래서 난퉁 고등학교의 교육 상태는 어떻습니까?
현장 인터뷰에서 우리는 놀랄 일이 아니라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조건이 좋을수록 교육 수준이 높아졌습니다. Haimen 중학교와 Nantong 중학교는 이것의 예입니다. 두 학교 모두 지방 중학교이며 학교 조건은 양호합니다. 여전히 학교는 시험 지향 교육에 초점을 맞추고 있지만 여전히 우수한 교육 현상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두 학교 모두 과학 기술 축제, 예술 축제 및 스포츠 축제가 있으며, 3 년의 환생 후 모든 사람이 참여한 것은 아니지만 결국 일부 학생들은 훈련을 받았고 어른이되었으며 강렬한 학습 생활을 조정했습니다. 또한 두 학교는 학생들이 사회와 일찍이 일할 수있는 사회 실천 활동을하고 있습니다.이 활동은 학생들이 널리 환영 받았습니다.
설문 조사에서 우리는 중등 학교, 특히 고등학교에서 연금술 교육의 규모와 효과가 크지 않은 것을 발견했으며, 양질의 교육을 전문으로하는 쑤 (Xu)조차도 연금술 교육이 딜레마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모든 나라에 대해 의심의 여지가 없다. 그럼, 고난 교육은 어디입니까?
정답은 학생들의 평가 기준 인 입시 시험입니다. 대학의 확장과 확장에도 불구하고 대부분의 고등학생들은 대학에 진학 할 수 있지만 모두가 주요 대학에 관심을 돌리고 있습니다. 진보의 목적은 교육을받는 것이고, 교육의 목적은 미래의 고용을 위해 인적 자본을 축적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최종 분석에서 고용 압력과 생존 압력이 문제의 핵심입니다. Nantong 중학교의 이사가 말했다 : "많은 사람들의 상황과 낮은 취업 순위는 학부모들이 미래의 취업 경쟁을 현재의 경쟁으로 옮겨서 더 많은 연구를하기로 결정합니다."
채식주의 교육은 너무 어렵지만 교육 개혁이 끝났습니까? 물론 아닙니다! 따라서 초등 교육의 교육을 심화시키기위한 시도로서 새로운 교과 과정 개혁이 이루어졌다.
새로운 교과 과정 개혁 ​​2001 년에 시작된 새로운 교과 과정 개혁은 올해 10 개 성 및 도시에서 추진되었으며 강소성도 그 중 하나이다. 연습 과정에서 우리는 Nantong시 교육국이 새 교과 과정 개혁하에 카운티와 도시에 통지를 발표했음을 알게되었습니다. 동시에, 개별 학교는 교사를 양성하기 시작했습니다. 따라서 인터뷰에서 우리는이 개혁에 관해 일부 지도자들과 교사들과 독점 인터뷰를 가졌습니다. 이것으로부터 우리는 두 가지 목소리를 들었습니다.
한 목소리가 이것에 대해 낙관적입니다. Nantong Middle School의 이사는 새로운 커리큘럼 개혁은 학교의 교육 철학과 완전히 일치하므로 학교는 커리큘럼 개혁의 길을 계속 이어갈 것이라고 믿습니다. 그러나 다른 목소리는 무시할 수 없습니다. 인터뷰에서 난통 교육국의 일부 지도자들은 새로운 커리큘럼 개혁은 실질적인 기반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의무 교육 단계의 커리큘럼 개혁은 활발할 수 있지만, 고등 학교의 커리큘럼 개혁은보다 합리적이고 신중해야합니다. 커리큘럼을 개혁하고 평가 기준의 근본적인 문제를 다루지 않기 때문에 커리큘럼 개혁은 더 어려워 질 것입니다. 동시에 이론가들은 풀뿌리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풀뿌리 교사의 혈통을 이해해야한다고 제안되었습니다. 이러한 걱정은 이유가있는 것이 아닙니다.
새로운 교과 과정 개혁에는 어느 정도 논쟁이있는 것으로 보인다. 채식주의 교육을 심화시키는 수단으로서 새로운 커리큘럼 개혁이 교육계에서 많은 관심을 받았다. 의심의 여지없이, 그것은 부담을 견디며 사람들의 희망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커리큘럼 개혁의 파일럿 개혁의 효과는 그것이 양질의 교육 실현에서 획기적으로 될 수 있는지 여부와 관계없이 여전히 연습으로 테스트해야합니다. 그러나이 개혁은 다른 개혁과 마찬가지로 원활하지 않을 것이라는 점이 확실합니다.
넷째, 지난 100 년 동안 교육 지향적 인 길은 어디입니까? 교육은 국가의 부상과 쇠퇴에 영향을 미치고 수천 명의 가족을 연결하는 주요 사건입니다. 현재의 교육 제도는 주로 구 소련의 모델에 기반을두고있다. 시대의 발전 이후 많은 단점이 강조되었습니다. 중국은이 제도에 대한 일부 개혁을 실시했지만, 사람들의 기대와는 상당한 거리가있는 것으로 보인다. 그렇다면 교육의 핵심은 어디입니까? 교육 개혁의 탈출구는 어디입니까?
저는 중국의 모든 문제를 해결하는 열쇠는 사람과 돈이라는 두 단어에 있다고 믿습니다. 특히, 인구는 크고 경제는 저개발입니다. 교육 문제는 당연히이 두 가지 요소를 포함합니다. 경제 기반은 상부 구조를 결정하고 교육은 저개발 지역의 경제에 의해 자연스럽게 제한됩니다. 다수의 사람들은 일자리가 적어 사람들의 고용과 생존에 대한 압력을 증가시킵니다. 이 대회는 궁극적으로 교육에 반영됩니다. 현재 전체 인구가 계속 증가하고있는 상황에서 교육을보다 이상화하기 위해서는 근본적인 탈출구가 경제를 개발하는 것이고, 경제 수준이 크게 개선되는 경우에만 교육의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가 크게 개선 될 것입니다. 교육의 개념이 바뀌고 교육의 질이 향상 될 것입니다. 그러나 경제 발전은 느린 노력이며, 현재의 교육 시스템에 대해 경제가 개선되고 아무 것도하지 않기를 바랄뿐입니다. 또한 인재 자체가 경제 발전의 중요한 요소이기 때문에 좋은 교육은 경제 발전을 촉진하는 데 큰 역할을합니다. 따라서 교육과 경제는 서로를 촉진합니다. 현재의 저개발 경제에서는 현 교육 개혁을위한 또 다른 길을 찾아야합니다.
교육의 두 가지 주요 연결 고리는 교수와 평가이며 평가는 교수의 바톤입니다. 따라서 교육 개혁은 평가 시스템에 열심히해야한다. 평가 시스템은 학교 평가와 사회 검사의 두 범주로 크게 나눌 수 있습니다. 현재 중국의 기본 교육에서 가장 성숙한 학교 평가는 합동 입시 시험입니다. 공동 심사 시스템은 수십 년 동안 중국에서 진행되고 있습니다. 물론 모든 것이 긍정적이고 부정적인 측면을 가지고 있으며 공동 심사 시스템도 예외는 아닙니다. 한편으로는 단과 대학 및 종합 대학의 선발 시험 인 합동 입시 시험은 재능을 선택하는 데 중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객관적으로 말해서, 그것은 재능의 선택, 재능의 전달 및 재능의 재배에 엄청난 공헌을했습니다. 20 년 전 합동 입학 시험에 합격 한 학생들은 현재 국가 건설에서 다양한 직책을 수행 중입니다. 그들의 노력이 없었다면, 경제 발전은 그렇게 급속하게 이루어지지 않을 것입니다. 또한, 오늘의 합동 입시 시험에서 선정 된 재능은 완전히 높은 점수와 낮은 에너지가 아닙니다. 반대로, 많은 사람들이 높은 점수와 높은 에너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사실, 점수와 능력은 단순히 비례하거나 역수가 아니며 두 가지가 반드시 관련이있는 것은 아닙니다. 높은 점수와 낮은 에너지 현상이 존재한다는 것은 부인할 수 없지만, 낮은 점수와 낮은 에너지가있을 수 있습니다. 또한 교육 측면에서 볼 때, 대부분의 사람들, 특히 빈자의 경우 합동 입시가 유일한 공정 시스템입니다. 독서는 가난한 사람들을위한 최선의 방법이며, 통합 입시 제도는 빈곤층을 벗어나기를 희망하는 갠트리입니다. 따라서 공동 입시 제도는 국가와 국민 모두에게 이익이되며 수십 년간의 사회 발전에 기여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합동 입시는 활력이 넘칩니다. 가까운 장래에 여전히 중요한 역할을 할 것입니다. 반면에, 합격 입학 시험에는 많은 단점이 있습니다. 가장 일반적으로 말하는 것은 "천마리의 말들이 한 나무 다리를 쥐어 짜는", "인생에 대한 하나의 시험"입니다. 이러한 환경에서 학생들은 큰 압박감을 느낍니다. 결과적으로 일부 학생들은 비정상적으로 발전하여 사상과 도덕에 문제가있어 많은 비극이 초래되었습니다. 이것은 가족에게 커다란 타격이며, 사회를 위해서는 이것이 교육 자원의 낭비입니다.
사회 발전과 시대의 발전에 따라 공동 시험 제도도 시대에 발 맞춰야합니다. 학교 평가 방법으로, 공동 입시 시험은 주로 두 가지 내용을 포함합니다 : 무엇을 테스트하고 어떻게 테스트해야하는지. 입시 제도를 공부할 때,이 두 가지 주요 내용에 초점을 맞추어야하며, 특정 혁신 과정에서 우리는 두 가지 측면에서 시작할 수 있습니다. 한편으로는 합동 입시 제도를 개선하십시오. 사실, 우리는 지난 수년간 공동 시험 시스템을 완성 해 왔습니다. 평가의 내용에서, 과거부터 간단한 지적 시험 문제, 시험의 유연한 적용에 이르기까지. 이는 광 기록 지식으로 지식이없는 준비 전략의 효과가 떨어집니다. 미래의 시험 문제에 대한 시험 결과는 더욱 융통성 있고 다양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새로운 교과 과정 개혁을 추진 한 후에 공동 시험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내용은보다 광범위하고 현실에 가깝고 학습 및 사용에 더 중점을 둘 수 있습니다. 평가 방법에서 예술과 과학의 이전 여섯 섹션에서 현재의 "3 + X", "3 + X + 1", "3 + 대형 종합 +1"및 기타 양식. 이러한 변화로 인해 자연스럽게 질문의 레이아웃이 변경되었지만 테스트에서 사고력을 변경해야하는 후보자가 필요했습니다. 어느 정도까지, 이것은 학생들의 학습의 고정 관념을 피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이러한 평가 방법 중 어느 것이 가장 좋은지 또는 더 좋은 방법이 있는지 여부는 연구와 실습을 계속하는 것이 가치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조건이 좋으면, 특히 경제 여건이 허락한다면, 인문 과목은 구술 시험을 증가시킬 수 있고, 과학은 실기 평가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새로운 교과 과정 개혁과 진흥에 대한 재판이 끝난 후, 시험은 무엇이며 그것을 시험하는 방법은 매우 실제적인 문제입니다. 우리는이를 합동 입시 제도를 더욱 개선하고보다 합리적으로 만들 수있는 기회로 활용하기를 원할 수 있습니다. 반면에 입시 제도는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인터뷰에서 Dongzhou State의 Xu Xinhai 총장은 호주에서 공부할 때 보았던 "공동 테스트"를 발표했습니다 : 학생들은 자신의 드라마를 작곡하고 연주 할 수 있으며, 심사 위원이 자신의 작품을 만들 수 있습니다. 교사 점수는 전환 후 총점에 포함되며 기타 시험이 아닌 질문이 평가됩니다. 물론, 이것은 즉시 사람들에게 질문을 생각하게 만듭니다. 교사의 일상적인 평가는 신뢰할 만한가? 이것은 교사 자신의 완전 채식 문제뿐만 아니라 무결성 문제와도 관련이 있습니다. 현재 중국의 신용 시스템은 매우 불완전하고 사회적 만족도가 낮습니다. "인간의 영혼의 엔지니어"로 알려진 교사조차 종종 위조에 의지하고 불공평합니다. 따라서이 평가 방법은 현재 중국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무결성 손실을 발견하고 불완전한 통합 시스템을 향상 시키면 대외 무역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종류의 평가는 전통적인 합동 입시 시험과는 분명히 다르며, 내용과 모드에서 더 나아갑니다. 그것은 학생들이 사용하는 재능을 선택하는 데 더 도움이되며, 이것이 우리가 노력하는 것입니다. 학교 평가가 평가 시스템을 지배합니다. 우리는 외국의 경험을 배우고 빌릴 수 있고, 우리 자신의 시스템을 개선하고, 무엇을 시험 할 것인가에 초점을 맞추고,이 두 가지 내용을 시험하고, 합격 입시를 개선하고, 입학 시험의 두 가지 측면을 바꾸기 시작할 수 있기 때문에 학교 평가가 국가 조건에 더 가깝고 여론에 찬사를 보냅니다. 그것은 재능의 선택과 배양에 더 도움이됩니다.
물론, 우리는 또한 사회적 테스트부터 시작할 수 있습니다. 소위 사회 테스트는 재능을 사회에 밀어 낸 후 적자의 재능과 생존을 판단하는 것입니다. 현재 교육에서의 교육 경쟁은 궁극적으로 장래의 고용 경쟁 및 생존 경쟁에 적응하기위한 것입니다. 우리가 사회 검사를 잘하는 한. 인재 육성의 목적은보다 명확하며, 교육 방법이 더 합리적입니다. 사실, 최근 몇 년 동안 우리는 대학 졸업자들이 더 이상 배포 할 필요가 없지만 양방향 선택이 필요하고 국가 공무원은 더 이상 "밥 그릇"을 갖고 있지 않지만 평범한 사람이 될 수있는 능력 전체 사회의 커다란 변화는 다른 모든 사람들만큼 가난한 것이 아니라 적자 생존 등등입니다. 이러한 이니셔티브는 교육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학생이 죽고 공부하면 그 사람 앞에서 만 점수를보고 그 결과는 죽음이 될 것입니다. 현재 중국은 여전히 ​​전환기에 있으며 교육은 필연적으로 영향을받을 것입니다. 학생들은 학습하고 사용하고,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개발하고, 사회의 요구에 진정으로 적응할 수있는 다양한 잠재력을 개발해야합니다. 사회 테스트는 본질적으로 교육 평가의 마지막 링크입니다. 우리가이 연결 고리를 잘 수행하는 한, 교육 모델이 어떻게 변하더라도, 사회에보다 잘 적응할 수있는 재능을 길러야하는 목적과 결과는 오직 하나뿐입니다.
교육에 대한 평가는 교육에만 국한 될 수 없으며 사회에 중점을 두어야합니다. 우수한 인재를 진정으로 육성하기 위해서는 두 갈래의 접근 방식이 필요합니다. 단기적으로, 우리는 학교 평가에 초점을 맞추어야하지만 장기적으로는 사회적 테스트를 개선해야합니다. 평가 시스템이 더 완전 해지면 교육 시스템이 더 완벽해질 수 있습니다.
동시에 우리는 가르침을 변화시킬 수 있습니다. 가르치는 목적은 학생들이 잘 배울 수있게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두 가지 주요 측면, 즉 배울 내용과 배울 내용이 있습니다. 이 연구의 내용은 평가 내용과 밀접하게 관련되어 있으며 사회의 필요와 밀접하게 관련되어 있으며 학교 평가 및 사회 조사, 즉 교육 평가와 근본적으로 관련이 있습니다. 교육 평가 기준이 명확한 한 연구 내용은 명확합니다. 학습 방법은 교실 수업과 과외 자율 학습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교실 수업은 교사 교육, 학생 듣기, 상호 작용 부족이며 "풀 하우스 관개"와 "교훈"교육 방법이있을 것이며 교실 분위기는 죽을 것입니다. 인터뷰에서 우리는 Nantong의 "Two Li"가 이와 관련하여 더 나은 혁신을 이뤘음을 알게되었습니다. 과외 활동은 주로 학생들의 주도하에 진행됩니다. 이 측면은 교사가 잘 안내 할 것을 요구하지만 학생은 충분한 과외 시간과 자율 학습에 필요한 정보가 필요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제도적 및 물질적 보호가 필요합니다. 본질적으로, 우리가 주장하는 수준 높은 교육 또한 주로 이러한 측면에 반영됩니다. 많은 선진국의 교육 시스템이 더 좋으며 적절한 렌즈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학습 자체는 어려운 정신 작업이며, 고대인들은 "머리 칸틸 레버와 원추 가시"의 선례를 가지고있었습니다. 교수 모델이 어떻게 바뀌어도 학습은 하룻밤 사이에 수행 될 수 없습니다. 그러므로, 그것은 배우기 쉬운 아름다운 거짓말 일뿐입니다. 실용적인 학습이란 재능이되는 방법입니다. 우리가 바라는 모든 것은 학생들의 불필요한 부담을 덜어주고 건강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우리가 주장하는 교수 혁신은 학습 내용이보다 적합하고 교실 수업이 더 재미 있고 활발하며 과외 활동의 자율 학습이 더욱 재미 있고 흥미 롭습니다.
교육 개혁은 매우 중요하며, 앞으로 나아가거나 서둘러 달할 수도 없으며, 이론적 인 지침과 실제적인 시험이 모두 필요합니다. 전쟁의 용어를 적용하면, 그것은 안정되고 안정적이라고 불리며 단계적으로 진행됩니다.
위의 내용은 단지 미시적 수준의 교육에 대한 반영 일 뿐이며 특정 운영 과정에서 학교를 운영하고 학교를 운영하는 데 문제가 있습니다. 학교를 운영하는 본문에서 중국은 주로 공무에 기반을두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사교육도 출현하면서 교육 자원이 풍부해질 것으로 기대됩니다. 인터뷰에서 나는 국영 및 사립 학교를 운영하는 또 다른 과목을 배웠습니다. 아마도 불분명 한 재산권 때문에 논란의 여지가 있지만 중국 특성이있는 학교를 운영하는 주체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학교를 운영하는 방식에서 교육이 산업화되었는지 아닌지에 관한 분쟁이 주로 발생합니다. 대중은 혼재합니다. 나는 교육이 공공 복지 사업이라고 믿는다. 충분한 이해가 없을 때, 성급하게 산업화를 실행하는 것은 적절하지 않다. 산업화 이후에 다시 변화하기가 어렵습니다. 현재, 우리는 "움직이지 않아야"합니다.
10 년의 나무, 100 년의 나무 사람들, 교육은 장기적이고 장기적인 사업이며 현재의 복지 사업이기도하며 현재와 혜택에 도움이됩니다. 교육 혁신 과정에서 교육 및 평가의 두 가지 측면을 확실하게 파악해야합니다. 교육을 설정하는 과정에서 학교의 본문을 다양화할 수 있습니다. 이 두 가지는 교육의 목적으로 통일되어야합니다 : 능력과 정치적 완전성을 겸비한 양질의 재능을 길러야합니다.

참고 문헌 : 없음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