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 보고서 > 조사 보고서

미국 사설 교육 연구 보고서


미국 사설 교육 연구 보고서
중국 사교육 미국 유학 투어

2002 년 9 월 15 일부터 9 월 27 일까지 "미국의 중국 공무원 교육 선교회"가 12 일 동안 미국으로 건너와 미국에서 로스 앤젤레스, 워싱턴, 보스턴, 뉴욕, 샌프란시스코 및 기타 도시로 파견되었다. 그는 연방 교육부의 비공식 교육부, 뉴욕 주 및 캘리포니아 주립대의 사립 교육 사무소를 만나 사립 고등 교육 신원 확인 협회 및 사립 중국 소형 인정위원회와 같은 비정부 사립 교육 신원 확인 기관과 협의했다. 스탠포드 대학, 노스 웨스턴 폴리 테크닉 대학, 두 개의 사립 중국 학교, 하버드 대학교, 매사추세츠 공과 대학교, 예일 대학교, 보스턴 대학교, Frank Sawyer School of School을 방문했습니다.이 연구의 초점은 미국 정부의 개인 소유주 교육에있었습니다. 행정 업무 및 관리 시스템, 비정부 산업 협회에 의한 사립 학교의 감독 및 서비스, 사립 학교의 내부 관리 시스템, 사립 학교의 재원 및 재정 관리.

소개, 토론 및 견학을 경청함으로써 우리는 미국 내 사교육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하게되었습니다.

I. 미국 사교육 개요

기본 상황

2000 년 통계에 따르면 미국에는 모든 유형과 유형의 학교가 126,542 개 있는데, 다양한 유형의 모든 22,763 개의 사립 학교를 포함하여 모든 수준의 전체 학교 수의 17.99 %를 차지하며 모든 수준의 학교와 학교 유형은 6809.6 교육 인구는 전체 인구의 27.6 %를 차지합니다. 장소 :

- 총 79,362 개의 전국 소규모 학교가 있고, 62,739 개의 공립 소학교와 16,623 개의 사립 작은 나라가 있습니다.

- 중국에는 총 11,112 개의 작고 일관된 학교가 있으며, 8,292 개의 공립학교와 3,120 개의 사립 학교가 있습니다.

- 총 1,755 개의 2 년제 대학, 1,092 개의 공립 단과대, 663 개의 사립 대학.

- 일반 대학 4,064 개, 공립 대학 1,707 개, 사립대 2,357 개, 중국의 중소 학교가 있으며, 사립 학교의 비중은 약 1/4이다. 지난 10 년 동안 총 학생수의 비율은 같은 수준을 유지했다. 0 %에서 -11 % 사이이며 미국의 고등 교육 기관에서는 사립 학교의 절반 이상이 있지만 학생 수는 전체 학생의 약 5 분의 1입니다. 따라서 미국의 공교육 규모는 사교육 규모보다 크지 만 사립 학교의 교육 수준은 공립학교보다 우수하며 공교육, 사교육, 공교육의 패턴을 형성하고있다. 시스템의 필수적인 부분은 미국 50 개 주 공립학교와 동일한 법적 지위를 누리고 있습니다.

미국 사교육의 특징

1. 학교 운영을위한 자금 조달 원은 상대적으로 넓습니다. 사회 기부, 동창 기부, 유산 기부, 기금 스크롤, 서비스 판매, 임대 주택 및 토지, 정부 간접 보조금, 학비 및 수수료가 있습니다. 사립 고등 교육 기관의 경우 연구 중심의 일부 사립 대학이 공립 대학은 물론 정부 연구 기금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일부 사립 대학은 기금 마련 개발을 전문으로합니다. 정부는 신원 확인 기관에 의해 확인 된 사립 학교 학생들에게 보조금, 장학금 또는 대출금에 대한 지원을 제공합니다.

2. 학교 운영에있어 완전한 자치권을 누리십시오. 유연한 학교 교육, 커리큘럼 설정, 교사 채용, 비용 등은 학교 자체에서 결정할 수 있습니다. 학교는 다양한 능력과 공연, 가족, 수입, 종교에 따라 학생을 선발 할 수 있습니다. 정부가 등록한 사립 고등학교는 졸업장을 발급 할 권리가 있습니다. 도서, 학생들은 또한 주정부가 주관하는 통일 시험에 참여할 수 없으며 공립 고등학생은 주정부가 주관하는 통일 시험에 참여해야합니다.

3. 교육 프로그램은 학생들이 동등하게 대우받을 것을 요구합니다. 미국의 사립 학교 학생들은 각기 다른 수업, 국적 또는 다른 나라 출신이지만,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은 동등하게 대우 받아야합니다. 학생들의 개성 발달에주의를 기울이고, 학생들이 행동에 대해 배우고, 생존을 배우고, 함께 일하는 법을 배우고, 알기를 배우며, 단조 로움에 관여하지 않으며, 소규모 교육을 실시합니다. 예를 들어, 사립 채플 고등학교에는 177 명의 학생이 있지만 상황이나 소망에 따라 각 학년마다 다른 학생과 함께 소규모 수업이 있습니다. 우리는 일부 반에서 5 ~ 7 명의 학생들을 보았으며, 소규모의 맞춤식 수업에 만족합니다.

4. 사립 학교의 주최자는 대부분 교육을 실시하기 위해 돈을 기부하고, 교육을 수익을 요구하지 않고 자선 단체 및 사회 복지 사업으로 간주합니다. 학교의 축적은 학교의 재개발을 위해 사용됩니다. 학교는 폐쇄되거나 폐쇄되며 정부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5. 사립 학교는 이익과 비영리로 나뉩니다. 영리 목적의 사립 학교 운영은 비영리 사립 학교보다 엄격합니다. 영리를위한 사립 학교의 승인을위한 엄격한 기준과 절차가 있습니다. 영리를위한 사립 학교는 정기적으로 면허를 갱신해야합니다. 정부의 주요 업무 중 하나는 소비자 불만을 접수하고 처리하고 자신의 이익을 보호하는 것입니다. 일부 주에서는 학교가 문을 닫을 때 학비 손실을 보상하기 위해 특별 기금을 마련했습니다. 비영리 사립 학교는 이사회를 구성해야하지만 영리 사립 학교는 이사회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미국의 사립 학교의 대다수는 비영리 학교이며 주 정부에서 발급 한 면허증과 연방 정부의 면세 혜택을받을 수 있음을 이해하고 학교에 기부함으로써 소득세를 상쇄 할 수 있습니다. 비영리 사립 학교는 비영리 사립 학교가 대부분 교육 기관이며 소수의 유치원이기 때문에 소득세와 재산세 등을 내야하며 세제 학교라고 부릅니다.

둘째, 미국 사교육 관리, 감독지도, 대학 세팅 프로그램

미 연방 교육청은 19 년 만에 설립되었으며 비공개 교육 사무실은 현재 4 명의 직원을두고 있으며 국장은 비공식 학교 교육과 관련된 문제에 대해 교육부 수석 고문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연방 교육부는 학교 개설이나 변경 사항의 시험 및 승인,학과 및 전공 수립, 교사 자격, 학교 조건 검토, 학위 및 학위 증명서 발급 등은 모두 주 교육부 또는 지역 교육 행정부가 수행합니다.

연방 정부 교육부, 비 공립 교육 기관

1. 교육 입법에 참여하고 정부 프로젝트를 수행하며 활동을 조직하십시오.

- 중국 내 개발에 영향을 미치는 문제에 대해 자문과지도를 제공한다.

- 연방 정부 교육법에 참여하십시오.

- 연방 정부 관련 교육 프로그램의 시행을 조직하십시오.

- 사립 학교, 교사 및 학생에게 영향을 미치는 관리 방법을 평가합니다.

- 국가 및 지역 사립 교육 관리 부서 및 그룹의 관련 활동을 조직합니다.

2. 정보 제공 및 기타 서비스 제공

- 교육 문제에 대한 개인 중국어 소규모 회의 개최. 관련 자료를 게시하십시오.

국무성 관련 부서의 주요 임무

1. 뉴욕 주 교육부의 비 공립학교 서비스 담당 실의 주요 임무

- 주 전역의 비 공립 중등 학교의 자발적인 등록 책임.

- 주 전역에 학위를 제공하지 않는 사립 학교를 관리하고 감독합니다. 그러한 학교에서 교사의 자격을 관리하고 보장하고 적절한 기준을 충족 시키면,

- 사립 학교 학생들의 불만 사항을 조사하고 처리합니다.

2. 캘리포니아 주 교육부는 주 (state)의 관련 법률에 따라 사립 작은 중국을 직접 관리하지 않습니다.

기능은 있지만 개인 중국어 소규모 학교는 매년 교육청에 학교에 대한 기본 정보를 매년 제출해야합니다. 주정부 소비자 국은 사립 직업 학교 및 고등 교육 기관의 승인 및 관리를 담당합니다. 상황에 대한 이해에서 대부분의 주 정부 교육 부서의 사교육 관리 업무는 권리 보호, 정보 제공, 관계 조정, 교환 조직 및 분쟁 해결로 요약 될 수 있습니다.

비정부 확인 기관의 감독 및지도

신원 확인은 미국 교육의 질을 보장하는 중요한 척도입니다. 신분 확인 기관은 일반적으로 비정부 전문 기관입니다. 학교의 심사와 승인은 행정적 행위이며, 학교가 신원 확인에 참여하는지 여부는 학교의 자발적인 행동입니다. 인정의 핵심은 학교 교육의 질입니다. 신원 확인 기관은 일반적으로 공립 및 사립 학교를 모두 식별합니다. 미국에는 3 가지 유형의 신분 확인 기관이 있으며, 하나는 지역, 다른 하나는 국가, 그리고 세 번째는 전문가입니다.

기관 인정

1. 지역 확인 기관. 미국에는 중부 및 북부 중부, 북서부, 남부, 서부 및 뉴 잉글랜드 학교 및 대학 등 6 개의 지역 확인 기관이 있습니다. 지역 확인 기관은 기본적으로이 지역의 사립 학교를 식별합니다.

2. 국가 확인 기관. 법률 학교, 전국 음악 대학 협회 등의 전국 협회와 같은 단체가하는 일은 전문적인 신분 확인입니다.

3. 전문 신분 확인 기관. 국립 건축 식별위원회 (National Architecture Identification Committee), 국립 임상 시험실 과학적 확인위원회 (National Clinical Laboratory Scientific Identification Committee) 등과 같은 전문적인 확인 기관들 또한 전문적인 확인을한다.

중국 초등학교 신분증

중국에서 소규모 신원 확인을 담당하는 6 개의 지역 확인 기관 외에도 사설 중국을 구체적으로 식별하는 소규모 기관도 있습니다. 국립 사립 학교 신분 확인위원회 (National Private Schools Identification Committee)는 중국의 소규모 신분 확인 기관을 식별하는 기관으로, 교육청은 인정 된 신원 확인 기관을 정기적으로 발행합니다. 연방 교육부에서 인정하는 신원 확인 기관에 의해 확인 된 학생 만 연방 정부 기금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자금 지원 프로젝트.

대학이 설정 한 관련 프로그램

미국에서 고등 교육 기관을 설립하려면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은 프로그램이 필요합니다.

1. 정부 부서는 후원사의 학교 자격을 검토하고 시험을 통과 한 후 등록합니다. 주최자는 학교 라이센스 및 계좌 번호를 획득 한 후 학생을 홍보하고 등록 할 수 있습니다.

2. 주 교육부의 관련 부서는 법에 따라 5 년 연속 학교 운영을위한 초기 조건을 준수해야하며, 기본 기준에 부합되면 학교는 장기간 학교 면허를 발급해야합니다.

3. 신원 확인 기관은 학교가 학업 자격 또는 학위 증명서를 발급 할 자격이 있는지 여부를 식별합니다. 미국 법과 고등 교육 기관의 운영 메커니즘에 따르면 학교는 일반적으로 권위있는 신원 확인 기관을 선택하고 학교 면허를 취득한 후, 즉 학교의 특성, 수준 및 위치에 따라 신분 확인 신청서를 제출합니다. 신원 확인 조직은 학교가 제출 한 신원 확인 신청서의 내용과 항목에 따라 식별 및 검사 업무를 수행 할 전문가 그룹을 조직합니다. 신분 확인 기관에서 확인한 학교 만 해당 학사 학위 증명서를 발급 할 수 있습니다.

셋째, 미국 내 사립 학교의 출처와 관리

자금 조달 원. 미국의 대부분의 사립 학교는 학교 운영을위한 충분한 기금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사립 학교의 기금 출처는 학비, 사회 기부금, 상속 기부금, 임대 주택 및 토지 임대료입니다. 정부는 기금 원금 운영의 혜택을 위해 사립 학교에 직접 기금을 할당하지 않습니다. 사립 고등 교육 기관은 주로 학교 나 학교에서 교수의 지원을 통해 정부 자금 지원을 받아야합니다. 사설 초등 학교는 공립학교와의 의존 관계를 설정하고 공립학교를 이용하여 정부 프로젝트 기금을 신청해야합니다.

기금 관리 및 재산권. 미국 내 사립 학교의 관리는 사회 전체의 상대적으로 건전한 회계 시스템에 의해 이루어지며, 사립 학교가 학교 건물을 짓기 위해 기금을내는 법은 법률에 따라 운영되어야한다 : 먼저 학교에서 제출하고 준 정부 부서에 의해 검토된다 : 재무 부서는 구체적인 업무를 수행한다. 예를 들어 사립 대학은 학교 건물 건설을위한 기금을 마련 할 수 있으며 투자 회사를 통해 사회에 채권을 발행 할 수도 있지만 재정 정책에 따라 자금 조달 방법을 사용해야합니다. 기본적으로 학교, 기업, 정부 간의 상호 억제를위한 메커니즘이 형성되었고 상대적으로 완전한 시장 운영 기관과 규칙이 수립되었습니다.

사립 학교의 재무 관리는 회계사가 처리하며 모든 기금과 지출에는 세부적인 기록이 있고 특별 감사 기관은 비정규 감사를 담당합니다 사립 학교가 교육에 투자 한 자산은 학교 시작시 분명합니다. 학교가 캘리포니아 주에 설립 된 경우 주정부 소비자 행정처 및 교육청에 등록 신청을해야합니다. 비영리 사립 학교는 자산이 모두 학교에 속하므로 비영리 사립 학교는 세금 관련 규정에 따라 과세되어야하며 자산은 투자자가 소유합니다.

넷째, 사고와 차입

사교육 발전의 개념

1. 교육의 공공 복지를 고수하십시오. 미국의 대부분의 사립 학교는 비영리 단체이며 수익 창출은 합계의 4 %에 불과하며 영리를 목적으로하는 사립 학교의 일부만이 실제로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따라서 학교는 일반적으로 "이익은 이익을 내지 못하는 것보다 고통 스럽다"고 믿는다. 하버드, 예일, 스탠포드, MIT 및 콜롬비아와 같은 사립 대학교는 모두 강하다. 학교를 운영하는 공공 복지와 함께, 기금의 원금 운영 후 잉여는 학교의 건설 및 개발에 사용됩니다.

2. 사립 학교의 본문의 다양성을 고수하십시오. 미국은 이민자 국가로서, 인종, 종교 및 문화가 다른 사람들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켜 교육의 다양성을 발전시키는 사립 학교의 설립 및 발전입니다. 미국 사립 학교의 주최자는 주로 종교 단체, 자선 단체, 교육 단체 및 기업체입니다. 아시아의 일부 국가와 달리 압도적 다수의 미국 사립 학교는 교육을 투자 수단으로 사용하지 않습니다.

3. 사립 학교를위한 학교 운영 모델을 탐색하고 확립합니다. 미국의 많은 사립 학교는 공립학교보다 일찍 설립되어 학교 운영 특성이보다 명확 해졌으며 공립학교와의 치열한 경쟁, 특히 선별 된 등록, 소규모 수업 및 사립 학교 교육이 형성되었습니다. 여성 교육을위한 미국 가정의 특별한 요구. 학교 교육은 단순히 등록 및 보급률을 추구하는 것이 아니라 고유 한 학교 모델, 유연한 운영 메커니즘, 독특한 교육 개념 및 방법을 모색하고 추구하는 것입니다.

정부는 사립 학교 시스템에 대한 유연한 관리 시스템 및 관리 접근법을 가지고 있습니다.

1. 정부 교육 행정 부서는 사립 학교의 거대한 학교를 관리합니다. 미연방 교육부 (US Federal Ministry of Education)는 법안에 참여하고, 정부 프로젝트를 수행하고, 조직 활동을 수행하는 주요 임무를 가진 비공식 교육 사무소를 설립했습니다. 주 교육부의 사립 교육 사무소는 사설 교육의 범위와 책임이 동일하지 않지만 거대한 경영진이기도합니다.

2. 관련 정부 부처는 직무에 따라 직무를 수행하며 법에 따라 사립 학교에서 관리한다. 미국의 특수 사교육법은 없으며 관련 정부 부서는 법원, 소비재, 금융, 세법, 위생 및 소방 관련 법률 및 규정에 따라 사립 학교에서 행정 기능을 수행합니다. 미국의 건전한 법과 규제로 인해 관련 부서는 법을 엄격하게 집행하며, 사립 학교는 법률에 따라 학교 운영에 대한 강한 인식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사립 학교에 큰 문제가있는 경우 정부 교육 행정의 조정 및 개입이 아니라 문제의 본질입니다. 그것은 정부의 관련 부서에서 처리하고 해결합니다.

3. 비정부 확인 기관은 사립 학교를 감독하고 안내합니다. 미국 정부는 사립 학교를 감독하고지도하기 위해 비정부 확인 기관을 지원하고 의존합니다. 이러한 신원 확인 기관의 특징은 오랫동안 확립되어 있으며, 광범위한 식별 범위, 엄격한 신원 확인 절차 및 중국 내 높은 권위를 가지고 있습니다. 미확인 사립 학교는 "입학하기가 어렵습니다." 또한 미국은 신원 확인의 공정성과 권한을 보장하기 위해 비정부 확인 기관을 식별하는 것을 전문으로하는 특수 신원 확인 기관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4. 사립 학교는 법에 따라 자체 관리됩니다. 일련의 관련 법과 규정의 감독과 감독과 상대적으로 완전한주의 규칙에 따라 미국의 사립 학교는 학교 운영에있어서 자발적으로 자발적으로 자발적 후원, 자기 관리, 자기 구속 및 자기 책임의 메커니즘을 형성합니다. 사립 학교는 또한 자기 규율지도, 감독 및 관련 신원 확인 기관의 평가를 받아 들여야합니다.

미국의 사립 대학이 정부의 허가를 받아 학교를 운영하는 경우 고등 교육 기관의 전문위원회가 검토해야합니다. 일단 설립되면 학교는 인력, 재정, 재료 및 교육 관리면에서 독립적입니다. 그러나 학교의 모든 규칙과 규정은 공개되어야하며 외부 선전의 내용은 가이드 라인에 따라 가이드되어야하며 선전과 공연은 일관성이 있어야하며, 그렇지 않으면 법원의 사기, 기소 및 심한 판결로 간주됩니다.

엄격하게 규제 된 기금 모금, 운영 및 관리는 사립 학교의 지속적인 발전을 보호하는 역할을 수행했습니다.

1. 정부의 정책 지원으로 사립 학교 기반 시설 건설이 촉진되었다. 사립 학교가 인프라 건설을 위해 필요한 자금은 사립 학교가 먼저 제안하고, 정부는 신용 보증을 적절하게 제공하고 학교는 저금리 대출을 관련 재단에 신청할 수 있으며 둘째 사립 학교는 사립 학교가 직접 기금을 모으고 개발을 추진할 수 있습니다. 셋째, 사립 학교는 재정적 수단을 사용할 수 있으며, 정부의 지원을 받아 금융 기관에 사회에 채권을 발행하여 저 위험 및 고수익을 달성 할 수는 있지만 혜택은 충분히 활용되어야합니다. 학교.

2. 사립 학교 내에 재단을 설립하십시오. 미국의 사립 학교는 일반적으로 기초를 가지고 있으며 주정부는이를 ​​명문화하고 있습니다. 겨울철 금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재무 운영의 부가가치 부분은 학교의 발전을 보장 할뿐 아니라 학교의 부실을 피하는 학교 발전에 사용될 수 있습니다.

3. 재정 및 세제 시스템은 건전하고 표준화되어 있습니다. 미국 내 사립 학교의 재정은 학교 계좌에 입국하여 회계 법인에 위임 받아야하며 회계 감사관이 감사해야합니다. 사립 학교의 검사와 평가는 무엇보다도 재무 관리이며, 재정적 인 위반이 발견되면 학교 법인은 기소되어 법원에 출두됩니다. 신중하고 표준화 된 금융 시스템은 사립 학교의 정상적이고 건전한 운영과 발전을 보장합니다.

미러링

1. 정부의 사교육 관리는 공교육 관리와 달라야한다. 사립 학교 운영은 법률과 사회 참여 관리에 따라 독립적 인 경영을 강조해야한다. 이를 위해 모든 수준의 정부는 사교육 발전을 지원하고 사립 학교에 대한 정책 자문 및 법률 서비스를 제공하며 평가 및 감독 측면에서 점진적으로 "산업 자율 훈련"을 달성하는 중개기구를 적극적으로 지원해야하며 차기 정부에 지역의 조건에 따라 라이센싱 권리를 관리하고 사교육을 개발하십시오. 정부 교육 부서의 사립 학교에 대한 관리 책임은 주로 학교 설립 기준 수립, 학교 자격 확인, 학교 권리 보호 및 필요한 서비스 및 통신 정보 제공 등입니다. 정부의 관계 부처는 직무에 따라 직무를 수행하고 법에 따라 직무를 수행한다. 사립 학교는 법에 따라 자치와 책임을 져야합니다.

2. 사립 학교 기금에 대한 정책 지원. 사립 학교는 금융 정치 부문 및 재정법에 따라 자선 기금을 조성하고 자체 개발 한 위험을 감수하고 위험을 감수 할 수 있습니다. 조건을 갖춘 사립 학교는 인프라 구축을 위해 관련 부서에 적용될 수 있으며, 자격을 검토하고 확인한 후 정부는 신용 정책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은행은 재정 정책의 규정에 따라 대출을 제공하며 특히 사립 학교의 인프라 구축을 지원합니다. 사립 학교 초기에 인프라 건설에 어려움이있는 문제를 해결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