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보고서 > 사회 조사 보고서

대학생들의 사랑에 대한 설문 조사 보고서


대학생들의 사랑에 대한 설문 조사 보고서


시대와 사회의 발달로 현대 대학생의 사랑 개념은 매우 이상합니다. 점점 더 많은 대학교의 대학생들이 점점 더 빨리 사랑의 가장자리에 왔으며 사랑의 세계에 들어간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12 월 XX 일에 저자는 Jy University 학생들의 설문 조사와 온라인 설문 조사를 실시했습니다. Jy 대학의 여러학과와 학년 학생들의 사랑 태도에 대한 샘플 조사에서 대학생들의 사랑이라는 개념이 많이 바뀌 었음을 보여줍니다. 대학 캠퍼스에서 사랑에 빠지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며, 대학생들은 사랑에 대한 자신의 견해를 가지고 있습니다. 약 91 %의 학생들이 대학생들의 사랑이 정상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중 남학생 89.5 %는 대학생들이 대학에서 사랑에 빠지는 데 동의했고 여학생의 68.5 %는 대학생들의 사랑이 필요없고 하루 종일 운명을 정하게됐으며 그 중 교양 과목이 55 %를 차지한다고 답했다. 80 %의 학생들은 대학 사랑이 이상적이고 낭만적이라고 믿습니다.

사랑의 기준에 관해서, 71.5 %의 학생들이 사랑은 감정에 근거해야한다고 믿고, 70 %의 소년은 사랑을 따라야한다고 생각하고 6.5 %의 소녀 만이 가깝다고 믿는다. 그러나 돈, 외모 등을 근거로 믿는다. 사랑은 여성의 11 %를 차지하는 부분을 차지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대학생들이 사랑에 빠졌다고 생각하지만 정상적이지만, 사랑을 신뢰하는 학생의 70 %는 대학생들의 사랑에 대한 신뢰도가 높지 않다고 믿습니다. 졸업은 헤어지는 것을 의미하며 결혼 생활을하기가 어렵습니다. 과학 애호가 중 12 %는 대학 애호가가 충성스럽고 믿을만하다고 생각하며, 교양 과목 소녀 중 18 %는 대학생들이 결혼 생활로 발전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요약하면, 대학생들에 대한 샘플 조사를 통해, 사랑은 신성하고 불가침 한 두 명의 사랑하는 사람들의 마음을 나타내며, 이상적인 사랑을 찾기를 희망하면서 대학생들의 사랑에 대한보다 이상적인 이해를 반영하지만, 현실 잔인 함은 사랑에 상반되는 족쇄를 더하고, 대부분의 대학생들은 사랑과 현실 사이의 관계를 처리 할 수 ​​없습니다. 동시에, 대학생들의 대학 생활 동안의 사랑에 대한 이해는 일방적이다.

첫째, 대학생들의 사랑은 로맨스와 이상화를 대표하지만, 현실의 족쇄와 잔인 함을 제거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jy 대학의 온라인 설문 조사에서 수집 한 정보에 따르면 : "사랑은 신성하고 강하다", "사랑은 영원한 다이아몬드와 같은 영원한 통과"와 같은 현실에 대한 좋은 사랑이 있습니다!, "사랑, 단순합니다 그리고 간단합니다! 우리의 사랑은 서로의 필요에 따라 만들어졌습니다! 우리 주변의 사랑은 부드럽고 부드럽게 걸을 것입니다! 선이나 머리가 없으며 모든 것이 너무 단순하고 간단합니다. "희귀 한 좋은 기술, 감정은 언제나 기절하고, 부드럽고 달콤하며 칼은 아무런 결과도 가져 오지 않는다."물의 흐름은 끊임없이, 감정은 손상되지 않는다. 칼날이 차갑고 열정이 차갑지 않다. " 내 마음의 바닥은 더욱 슬프다 무자비한 칼은 잘못을 알지도 못하고 운명도없고 한숨도 내쉴뿐 죽음에 직면하여 두려워하지 않고 마음과 영혼을 남기지 않을 것이다 인생은 조금 좌절하고 왜 나를 선택하지 않느냐 칼, "사랑이란 무엇인가? 사랑이란 무엇인가? 사랑, 두 사람이 아니라, 너는 나를 사랑하고, 나는 너를 사랑하고, 지금은 사랑이다고 생각한다."라고 사랑과 무관심이 있습니다. 앞으로 어떤 일이 일어날 것인가? 그래서? 그래서, 나는 불안 주저 해요입니다. " 그러므로 현대 대학생들의 사랑은 로맨스와 존귀함으로 가득차 있으며 현실의 잔인 함을 피할 수 없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대학은 사랑에 빠지지 않고 대학 생활은 불완전합니다."라고 말합니다. 그리고 사랑의 현실에는 결코 "세상의 타오 위안 같은 사랑"이 없었습니다.

둘째, 대학생들의 사랑 개념은 갈망과 깨지기가 넉넉합니다.

대학생들은 활력, 이상, 자발적 동기, 영원한 주제로 가득합니다 - 사랑, 이유에 대한 갈망과 부족. 설문 조사에서 41.5 %의 소녀는 대학 로맨스가 호기심이라고 생각했다. 12 년의 노력 끝에 대학 입학 시험의 어려움, 금연 전장의 단호한 전투, 아이보리 타워 등 젊은이들의 우울한 마음이 마침내 생겼다. 화려한 대학 생활의 석방으로 대학 입시 독서가 중단되고 마음이 편안 해지고 젊은 시절의 혼란에 빠진 대학생들이 마침내 감정을 풀어주는 방법을 발견 한 고등학교의 개념이 바뀌었다. 사랑. 신체적, 심리적 측면의 성숙과 삶에 대한 이해의 향상으로 인해 자연은 사실적인 사랑의 변화를 겪습니다. 조사에서 남학생의 13 %는 대학 사랑의 목표 중 하나가 생리 학적 필요성에 있다고 믿고 남학생의 20 %는 대학생들이 서로 사랑한다고 생각하고 학생 중 58 %가 동거에 반대하며 동거는 도덕적이라고합니다 한 종류의 부패, 교양있는 소녀들의 약 9 %는 동거가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하지만, 감정이 일정 수준에 도달했을 때, 그것은 양측이 옳다면, 그들이받는 지식, 이해 및 정서적 사고와 관련이있을 수 있습니다. 관련. 학생들의 약 60 %는 사랑이 독창적이고 충성 스러워야한다고 생각하고 있으며, 이는 현대 대학생들이 여전히 전통 문화에 빠져있는 것처럼 보이고, 이데올로기적이고 도덕적 인 전망은 좋지 않은 것처럼 보입니다. 어떤 여자 아이들은 더 나은 것을 찾을 수 있다면 남자 친구를 바꾸고 더 완벽한 사랑을 추구하는 것을 생각할 것입니다. 사랑의 이상화와 합리성의 결여를 반영합니다. 사랑에 빠지는 것은 자신의 지각 적 지식과 성숙한 분석의 부족에 근거합니다. 그 결과, 대학생들의 사랑에 대한 신뢰의 정도는 어느 정도 줄어들었다. 70 %의 학생들은 대학생들의 사랑이 믿을만하지 않다고 믿지만, 그들은 완전하고 단호하게 사랑에 반대하지 않을 것입니다. 대학생들에게 결혼은 멀리 떨어져 있기 때문에 책임이나 의무가 없습니다. 사랑에 빠지는 것도 이해할 수 있으며,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사랑에 대한 이해는 비교적 성숙한 성과를 보였으며, 조사 대상자 중 후배 중 60 %는 사랑이 사회 ​​현실, 가족 현실, 경제적 능력 등, 덜 무모하고 캐주얼하고 성숙하고 합리적인 사고.

셋째, 대학생들의 사랑 개념은 조정되지 않았다.

설문 조사에 따르면 30 %의 학생이 남자 친구를 찾는 것이 예술가가 10 %를 차지하는 '공통의 이상을위한 결단'을 가져야한다고 믿고 과학 소년의 60 %는 여자 친구가 순수하고 강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교양 과목 소녀 중 20 %는 "지루할 때 마음에 대해 이야기 할 수있는 동반자"를 찾고자합니다 ...이 결과는 남녀 학생들이 사랑의 동반자에 대한 방향이 매우 다르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반면 문학과 과학은 명백한 차이. 조사의 이유는 각각의 문화 지식 수준, 교육 수준, 도덕 개념, 현실에 대한 이해 및 미래에 대한 계획과 관련 될 수 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