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 보고서 > 정류 보고서

학교 연성 환경 정비 계획


학교의 업무 스타일을 더욱 강화하고 좋은 교육 이미지를 구축하기 위해 2019 년 4 월 7 일 카운티 교육국의 환경 건설 공사 연회의 정신에 따라 우리 학교는 모든 교직원들에게 경제 개발과 부드러운 환경 건설 활동을 실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당과 국가의 정책과 규정에 근거하여 "세 가지 대표"의 중요한 생각과 "중국 공산당 제 17 차 전국 대회"와 후 주석의 "8 개의 영예와 8 개의 불명예"를 지침으로 삼고 "중국 영혼 육성" "현대의 세계 비전"에 대한 현대적인 개념, 사람들의 만족도에 대한 교육을 실시하고, 학교의 주요 기관 및 교사의 사상 및 도덕적 구성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이고, 법률에 따라 행정을 강화하고, 법에 따라 학교를 관리하고, 법에 따라 교육하고, 우수한 교육 환경 및 교육적 질서를 유지하는 것 그리고 교육의 질은 Jinhu 경제의 도약 발전을위한 교육 보장을 제공합니다.

1. 생각을 통일하고 합의를 형성하십시오. 우리는 경제 건설을 중심으로 한 이데올로기 적 개념을 확립하고 서비스 경제에 대한 전반적인 인식을 제고하며 개발 인식과 청렴성을 제고하고 경제 연약한 환경 건설에 교육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할 것입니다.

2, 모두 함께 일하고, 각 책임. 이 학교는 손대준 (Shun Dajun) 수장, 부국장 Shi Guiyong (행정 부총장), 각급 부서장 및 부서장으로 구성된 명확한 노동 및 책임 부서를 지니고 부드러운 환경 구축을위한 선도 그룹을 구성했습니다.

3. 요점을 강조하고 실제적인 결과를 위해 노력하십시오. "수천 명의 학부모 감정 교사"활동에 초점을 맞추어 전체 학교의 "10 대 교사 및 도덕"활동에 중점을두고 NPC 대리인, CPPCC 회원 및 정당 대표를 파견하여 모든 학교 생활에 대한 의견 및 제안을 요청합니다. 교육의 "3 가지 혼란"현상을 관리하고 진중의 선생님들의 좋은 이미지를 형성합니다.

근무 협의

1. 판촉 발사 단계. 시간은 4 월 15 일부터 7 월 30 일까지입니다. 주요 임무는 전체 학교의 학자와 직원이 활동의 ​​목적, 중요성, 과제 및 요구 사항을 이해하고, 모든 교수진 및 교직원이 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열정과 노력을 강화하고 업무, 업무 절차, 봉사 약정 등을 토대로 학교를 구성 할 수 있도록 전체 학교에서 여론을 창출하는 것입니다. 이 부분의 내용은 학교의 공고란 및 신문에 공표되며 일반 대중이 공개적으로 허용합니다.

2. 문제 단계를 찾으십시오. 시간은 7 월 31 일부터 9 월 10 일까지입니다. 주요 과제는이 ** 리뷰 활동의 내용에 따라 학교 및 각 교사가 교정해야하는 현저한 문제를주의 깊게 찾아내는 것입니다. 불합리한 요금 및 유료 사교육의 현상을 점검하고, 두 번째로 서비스를 확인하고, 학생과 학부모를 치료할 것인가, 차가워 지거나, 단단한, 수평 한 현상, "들어 오기가 어려운 문, 얼굴이보기 흉한, 말하기 어렵고,하기 어렵다" 셋째, 10 개의 업계 금지 조항 위반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3. 중앙 정류 단계. 시간은 9 월 11 일부터 12 월 30 일까지입니다. 주된 임무는 확인 된 문제를 해결하는 것입니다. 각 교사는 교정 계획을 수립하고 시정 조치를 취하고이를 학교에보고해야합니다.

주요 과제

1. 소프트 환경 구축의 리더십 시스템과 작업 메커니즘을 엄격하게 구현하십시오.

"학교장의 통일 된 지도력, 지도력의 지도력, 관련 부서의 지도력, 연약한 환경, 사회 감독 및 공적 평가", 학교의 부드러운 환경 건설 리더십 및 정기 모임의 리더십 시스템과 작업 메커니즘을 계속 구현하십시오. 핵심 과제를 연구하고 핵심적이고 어려운 문제를 해결하십시오. 명확한 분업, 책임, 조정, 시너지. 부서 기능을 강화하고 노력을 늘리며 업무 범위를 확대하고 미해결 사안에 대한 특별 관리를 추적 및 감독합니다.

2. 연약한 환경 건설 작업의 동원 및 배치.

4 월에는 소프트 환경 건설 공사 실시 협의회가 개최되었고, 5 월에는 부처 간 협력을 통해 연계 환경을 조성하고 리더의 인지도를 높이며 교육 환경과 질서에 영향을 미칠 수있는 환경 회의가 개최되었습니다. 이미지의 문제, 책임의 서한에 서명.

3. 교습 방식을 강화한다.

명예와 불명예 교육의 사회주의 개념의 8 개의 명예와 8 수치심의 심층적 인 발전은 공산당원의 주도적 인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고, 서비스 개념을 강화하고, 서비스 방법을 개선하고, 교실 효율성, 서비스 역량, 교육의 질을 향상시킵니다. 엄격히 학교의 다양한 규칙과 규정을 이행하고, 직업 책임을 재확인하고, 사람들에게 책임감을 부여하고 책임을 완수하십시오. 타협하지 않고 당원의 선진 자연 교육 활동을 수행하고, 현행 작업의 홍보와 긴밀히 협력하여 이중적이고 올바른 승진을 달성하십시오. 교사의 학습 노트를 정기적으로 확인하십시오.

4. "Sunshine Government Affairs"및 "Sunshine School Affairs"프로젝트의 완전 시행.

"공공 관심사의 핫스팟, 개혁과 발전의 초점, 교수진과 직원의 흥분, 청렴 건설의 요점 및 감독의 어려움", 의사 결정 및 과학적 관리의 구현에 중점을 둡니다. 학교 개혁과 교육 및 교육 관리, 교사 및 학생들의 중요한 관심사와 관련된 주요 쟁점, 강력한 문제를 반영하는 뜨거운 이슈, 지도력 팀과 관련된 중요한 상황 및 청결하고 정직한 정부 구축과 관련된 주요 문제와 주요 결정은 공개되어야하며 보장되어야합니다. 관리와 공정성.

5. 교육의 "3 가지 혼란"행동을 엄격히 관리하고 교사의 직업 윤리를 강화한다.

우리는 자립적 인 요금 징수 프로젝트 및 승차 수수료와 같은 일련의 불합리한 요금을 단호하게 통제하고, 요금 홍보 시스템, 수수료 승인 시스템, 수수료 약정 시스템, 지불 수수료 통지, 요금 카드 시스템 및 매출 및 지출의 "두 라인"시스템을 양심적으로 구현할 것입니다. 수정 시스템. 유료 교사 교사의 수사와 처벌을 강화하고 배정 외의 시스템에 단호하게 종지부를 찍습니다. 일부 선생님의 체벌 및 위장 된 학생 처벌을 효과적으로 관리하고, 부모의 도움을 요청하고, 변장에 돈을 요구하고, 부모에게 일을하고, 부모에게 식사를 허용하는 등 교육의 이미지를 손상시킵니다.

6. 법률 및 규율에 대한 부드러운 위반을 포함하는 사례를 진지하게 조사하고 처리합니다.

교사의 법과 규율 위반은 교사 법률에 따라 엄격히 처리됩니다. 동시에 우리는 편지를 읽고 좋은 일을해야만 응답받을 수있는 사례가 있어야하며 반드시 있어야하고 후퇴해야합니다 "소프트 관련"당사자의 책임을 추구 할 때 우리는 리더십 책임을 조사해야하며 평가와 연계되어야하며 티켓 거부 시스템, "소프트 관련"케이스의 취급은 엄격하고 신속한 처리 원칙을 따라야합니다.

7. 부드러운 환경 건설의 선전과 사회적 감독에서 좋은 일을하십시오.

진후 중학교 웹 사이트의 연계 환경 구축 칼럼을 통해 연계 환경 조성을위한 주요 활동 및 중요한 배치를 종합적으로 발표하고, 연약한 환경 조성을위한 좋은 경험과 선행을 적극적으로 발표하고, "연성 관련"사례를 공개하고 경고 교육을 잘 수행합니다. . 언제나 우리는 사람들의 의견을 경청하고, 사람들의 감독을 수락하고, 관련 학부모 및 학부모에게 상담 카드를 발행하고, 학교에서 부드러운 교육 환경을 이해하며 모든 교육 과정에서 의견 및 제안을 요청합니다.

8. 경험, 보상 및 처벌을 요약하십시오. 연말에 부드러운 환경 구성 요약 회의가 개최되어 전형적인 나무 모델 선택 및 전형적인 데모 역할을 수행했습니다. 전형적인 "연화"의 경우 사례의 위험 요소를 철저히 분석하고 심층적 인 이유를 분석하고 교수진과 교직원을 교육하고 경고해야합니다. 9. 조직의 리더십을 강화하십시오.

부드러운 환경 조성을 통해 책임 경영 체제를 구축하고, 각 부서 및 부서의 "최고 지도자"가 책임감있는 첫 번째 책임자이며, 리더십을 강화하고, 조직을 구성하며, 업무의 효율성을 보장하고, 학교 교육 및 공헌에 기여해야합니다. 기여.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