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계획 > 작업 계획서

사무국 작업 계획


학교 학생 연합 사무국 작업 계획

별을 움직이고 움직이면서, 시간은 너무 빨라지고, 새로운 학기가 조용히오고 있습니다. 이번 학기의 작업 포인트를 기초로 한 사무 총장은 신학기에서 실제 학회와 함께 구체적인 계획은 다음과 같습니다 :

일반적인지도 이데올로기 : 청소년 리그위원회의지도를 통해 우리는 능력의 모든 측면을 지속적으로 연마하고, 교사와 학생들의 조언을 경청하며, 더 나은 업무 수행을 위해 열심히 노력할 것입니다.

첫째, 열심히 일을 마쳐 라.

주요 기능 :

1. 학생 협회의 파일 제작, 관리 및 수집 및 다양한 부서 회의 기록을 담당합니다.

2. 학생 연합 (Student Union)의 관련 파일을 초안 작성하고 개발하는 일을 담당합니다.

3. 각 부서의 학생 조합의 활동을 습득 할 책임이 있습니다.

4. "우수 학생회"의 평가, 감독 및 검사를 담당합니다.

5. "학생 뉴스 레터"제작 책임.

6. 여러 부서 간의 조정을 책임지고, 교량 역할을하며, 원활한 업무 진행을 위해 부서 간 좋은 워킹 그룹을 구성합니다.

대학생 노조의 분업이 분리되지 않기 때문에 우리는 업무를 잘 수행하는 것 외에도 다른 부서의 조직 활동에 큰 협력을합니다. 활동 전의 부서 요약 및 활동 요약은 사무 총장에게 제출되어야하며 사무국은 청소년 리그위원회의 관련 보관소에 보관해야합니다. 청소년부위원회 및 여러 부서의 다른 직원 교육을 원활하게하기 위해.

둘째, 다양한 캠퍼스 활동을 수행합니다.

최초의 온라인 퍼블리싱 페스티벌이 곧 시작될 예정이며이 온라인 퍼블리싱 페스티벌에서는 10 개의 주요 컨테스트가 개최됩니다. 출판 축제는 중국의 길림성 지방 출판위원회와 길림성 공산당의 외부 선전 사무국이 주최했다. 우리 학교의 과외 활동을 풍성하게하기 위해 사무국은이 활동을 조직했습니다. 활동은 주로 그 생각이 "제 3의 대표"의 중요한 사고이자 제 16 대 중앙위원회 제 3 기 본회의의 정신 인 것을 압니다. 그것은 교육적, 사회적, 그리고 전 역사적 성격을 띄고 있습니다. 사무국은 대학생들의 네트워크 개념을 개선하기 위해이 축제의 일부 행사를 캠퍼스에 소개하여 각 기술자가 인터넷에 대한 새로운 이해를 갖도록함으로써 삶에 대한 올바른 전망을 수립 할 계획입니다. , 가치, 세계관.

셋째, 작업 요구 사항 :

1. 작업 할 때는 조심하고 속도와 동시에 품질을 유지하십시오.

2, 성실과 공손에 대해 이야기하고, 자신의 예의와 예의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3. 경험을 축적하고, 비즈니스에 능숙하며, 실제 표준을 향상시킵니다.

다양한 요소 개선

사무국은 많은 일을하는 부서입니다. 다른 부서에 연락 할 수있는 더 많은 기회가 있습니다. 이것은 수수께끼 문화의 시급함과 중요성을 더 잘 보여줍니다.

넷째, 좋은 직업 이미지를 확립한다.

좋은 직업 이미지를 확립하는 것이 학생들의 업무에 유리합니다. 이번 학기는 다음과 같은 측면에 중점을 둡니다.

첫째, 일상 생활에서 학생과 간부의 행동을 잘 지켜라.

두 번째는 사업 윤리, 공정하고 엄격하며 공공 이익을 추구하지 않는 일에서 좋은 일을하는 것입니다.

세 번째는 학생 간부와 급우 간의 관계를 개선하여 향후 업무가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하는 것입니다.

위의 내용은 이번 학기의 일반적인 학업 계획입니다. 우리는이 프로그램의 시행에 많은 어려움을 겪을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모든 어려움을 제거하고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임을 확고히 믿고 동시에 병원 지도자들과 교사는 우리의 업무를 더욱 완벽하게하기 위해 감독과 지식을 제공합니다.

학생 연합 사무국

2006 신강 교육 대학 실험 주 소기업 회계

우리 학교의 새로운 노조 지도력 팀을 설립 할 기회를 갖기 위해 교수진과 교직원을 결집시켜 새로운 커리큘럼 개혁에 전념하고, 교육 팀의 전반적인 질을 높이고, "뛰어난 재능을 창출하고"새로운 커리큘럼을 홍보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개혁의 이행. 교육 대표 회의 및 학교 업무의 업무를 개선하고, 학교의 민주적 관리와 민주적 인 건설을 촉진하고, 노동 조합의 참여 감독 메커니즘을 개선하고 개선하며, 보안 메커니즘을 유지하고, 교직원 건설을위한 메커니즘, 민주적 관리 메커니즘을 개발하고 노동 조합의 교육 개혁 및 교육 개발에 전폭적으로 기여한다. 의 역할. 교수진과 교직원은 교직원의 합법적 인 이익을 보호하고 노조 조직을 강화하며 학교 노동 조합 활동에 새로운 상황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첫째, 주요 요점
우리는 전반적인 상황을 안내하고 훌륭한 일을 수행함에있어 책임감과 사명감을 높이기 위해 "세 가지 대표"에 대한 중요한 생각을 사용할 것입니다.
1. 주요 임무는 당의 "제 16 차 전국 대회"정신을 지속적으로 연구하고 홍보하고 "세 가지 대표"의 중요한 사고를 철저히 이행하는 것입니다. 연구와 선전에서 우리는 당 조직과 적극적으로 협력해야하며, "주제에 초점을 맞추고, 영혼을 파악하고, 본질을 파악한다", 노동 조합의 일에 관한 "3 대 대표"의 중요한 업무의 특수한 요구 사항을 심도있게 이해하고 대다수의 교수진과 직원의 생각을해야한다. 이 행동은 "제 16 차 전국 대회"의 정신으로 통일되었으며 학교의 개혁과 발전을 실현하기 위해 교수진과 교직원의 지혜와 힘이 응축되었습니다.
2. 원조 참여의 역할을 수행하고 법적 권리 보호에 대한 의식을 제고한다. 개혁을 명확하게 지원할뿐 아니라 교수 및 직원의 합법적 인 권익을 확실하게 보호하고 교수 및 직원의 소유 의식을 자극하며 교직원의 관련 이익에 적극적으로 적극적으로 참여한다. 규정의 제정 및 개정 작업은 교수 및 직원의 책임감과 사명감을 효과적으로 강화하고 교육에 새로운 상황을 조성하게 될 것입니다.
교직원의 합법적 인 권익을 보호하기위한 새로운 "노동 조합법"의 심층 구현.
1. 교원 및 직원의 정당한 권리와 이익을 유지하는 것은 노동 조합의 기본 의무이며 노동 조합의 최우선 순위입니다. 교수진 및 직원의 참여 ​​및 감독 메커니즘을 수립하고 개선하고, 교수진 및 직원의 합리적인 요구와 올바른 견해를 반영하여 교수진 및 직원의 중요한 이익 및 노동 조합 활동에 관한 법률 및 정책 수립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야합니다. 노조의 기본 기능은 회원들의 합법적 인 권익을 보호하는 것이며, 다양한 개혁을 명확하게 지원하고 올바른 개혁 방향을 보장해야한다. 개혁의 이행 및 이행은 교원 및 직원의 민주적 권리, 경제적 권리 및 노동을보다 잘 보호해야한다. 권리와 이익과 같은 합법적 인 권리와 이익은 교수와 직원의 정당한 권리와 이익을 보호하고 교수진과 직원의 열정과 창의력을 향상시키는 데있어 교사회의 주도적 인 역할을 충분히 발휘해야합니다.
간부 지원 시스템을 개선하고 빈곤층을 돕고 따뜻함을 전하고 사랑을 제공하며 교직원을 위해 실용적인 일을하고 특수 고난 교수 및 직원의 기록을 세우고 중병 및 비상 사태에 대한 농민 노동 조합 정책의 범위를 지원합니다. 도움을 주면 노동 조합은 진정으로 집단의 따뜻함을 느낄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해야합니다. 따라서 모든 교수진과 교직원은 언제든지 쉽게 일할 수 있고 교직원과 직원의 다양한 수준을 충족시키기 위해 더 나은 근무 조건과 생활 조건을 지속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필요.
3. 다채로운 노동 조합 활동을 통해 교직원의 삶을 조정하고 강렬한 노동으로 인해받는 압력을 줄이며 교수진과 직원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일하도록하십시오. 학교와 협력하고 "22 교사의 날 기념", 교사의 기본 기술 경쟁 및 평가 과정에 참여할 교사를 조직하십시오. 동시에 학교 노동 조합의 특성과 결합하여 그룹의 활동은 정기적으로 이루어지며, 각 그룹은 교사의 여가 시간을 풍부하게하고 교사 간 상호 교류를 증진하며 교직원의 응집력을 높이고 팀에 유익한 소규모 대회 및 오락 활동을 정기적으로 실시합니다. 교사의 신체 및 정신 건강 활동 등
의회의 일을 교육하고 학교에서 민주주의 건설을 장려하는 일에 좋은 일을하십시오.
1. 교수 대표 제도는 학교 민주주의 관리의 기본 양식이며 학교 관리 시스템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우리 학교의 노동 조합 활동의 현실에서 시작하여 우리는 학교의 민주적 인 관리에서 교사 대회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고, 당 단체가 학교의 교사 대회의 리더십을 강화하도록 노력해야하며, 매년 대표 회의를 개최하고 계획과 조직을 갖고 있어야합니다. 시간 보장 및 구체적인 결과. 시스템 구축 측면에서 학교의 시대와 현실의 필요에 따라 교사 의회의 토론 내용을 확대하고 학교의 민주적 관리와 민주적 감독을 강화하십시오. 교직원이 학교의 주요 결정 사항을 숙고하고 숙고하고 전달할 수 있도록 학교의 인력 배급 시스템, 교수진과 교직원의 중요한 관심사 및 학교의 꾸준한 개발 계획 전략과 같은 주요 문제를 학회에 제출하여 토론 및 승인을 받아야합니다. 형제 학교에서 선생님 학교의 진보 된 실천을 끊임없이 배우고, 다른 사람들에게서 배우고, 제도화, 민주화, 표준화 및 합법화의 방향으로 학교의 대표 대표자 회의의 발전을 촉진합니다.
2. 학교 업무 공개 시스템을 구현합니다. 모든면에서 학교 운영의 개방을 촉진하는 것은 교육 시스템의 반부패 사업의 요구 사항 일뿐만 아니라 학교의 내부 경영 시스템 개혁을 심화시키고 교수진 및 직원의 소유 의식을 높이는 형식 중 하나입니다. 대다수의 교사는 학교 관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교육적 핫스팟과 어려운 문제를 공동 해결하며, 교육 시스템에 좋은 상황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노동 조합은 정당과 공무원들에게 훌륭한 직업을 가져야하고, 당 조직, 학교의 행정 집행, 훈육 감독 및 감독, 노동 조합 조정의 통일 된 지도력을 형성해야하며, 각 하위 분야는 자체 직업을 가지고 있으며 교수진과 직원은 업무 패턴에 참여해야합니다.
동시에, 학교 업무를위한 건전한 공공 검사 및 검사 시스템을 구축하고, 건전하고 편리하고 과학적이며 효과적인 감독 체제를 수립하고 교사, 학생, 부모 및 사회를 보장하기 위해 홍보 창, 캠퍼스 네트워크, 캠퍼스 TV 방송국 및 기타 양식을 학교 업무를 위해 활용해야합니다. 알 권리, 학교 관리의 투명성에주의를 기울이고 모든면에서 감독을 받아 들일 권리.
교직원을 잘 지내라.
1. 교직원의 건설 강화와 교원의 질 향상은 학교 경영의 선도적이며 기본적인 업무이며, 양질의 교육을 실시하고 교육의 질을 향상시키는 열쇠입니다. 교직원 건설을위한 학교의 요구 사항은 교사의 도덕성을 향상시키고, 능력, 힘 및 개발 잠재력, 경력, 화합물, 연구 및 학습 팀을 육성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평생 학습 철학을 수립하고, 현대 교육 이론을 습득하며, 교육 및 교수법의 개념을 변화시키고, 점진적으로 새로운 교육 개념을 수립하고, 교수법을지도 할 수있는 다양한 방법과 방법을 채택하십시오.
2. "Blue Project"에서 좋은 일을 계속하고 "Master Project"를 시작하십시오.
3. 교수 및 연구 활동을 강화하고 특별한 연구를 수행한다.
선생님들을지도하여 교수 및 연구 이론을 공부하고, 관련 전문가들을 초청하여 학교에 와서 강연 및지도를 제공하십시오. 연구 프로젝트의 프로세스 관리를 강화하고 교수 및 연구 활동 및 연구 프로젝트의 형태로 과학 연구 활동을 수행합니다. 교사는 "교육 포럼"학술 세미나를 실시하고 정기적으로 독서실을 운영하여 교사와 교사, 교사 및 전문가가 심도 깊은 토론과 대화를 나누며 점차적으로 학교의 강력한 연구 분위기를 조성하여 "학습 유형" "우리 학교는 진정한 조직입니다.
자기 계발을 강화하고 작업의 질을 종합적으로 개선하십시오.
1. 노동 조합의 건설과 간부의 재능 배양을 강화한다. 노동 조합 간부들은 스타일 구축에 주력하고 끊임없이 새로운 지식을 배우며 새로운 상황을 연구하고 새로운 전략을 찾고 새로운 문제를 해결해야합니다. 당신의 위치, 일할 헌신, 목소리에 귀 기울여라. 조사와 연구를 바탕으로 우리는 진실을 알고, 진실을 말하고, 실제 트릭을 생각하고, 실제적인 일을하고, 실질적인 결과를 추구해야합니다. 교수진 및 직원 문제를 해결하고 노조 조직의 응집력과 활력을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십시오. 우리는 여성 교사 및 직원의 업무에 중점을두고 법에 따라 여성 직원의 특수 이익을 보호하고 여성 직원이 학교 관리 및 감독에 참여할 수 있도록 열정과 창의력을 동원하고 보호합니다. 노동 조합 간부들은 덩 샤오핑 (Deng Xiaoping)의 교육 이론을 양심적으로 연구하고, 양심적으로 사업 지식을 연구하며, 지속적으로 지식을 확장하고 자기 재배를 개선해야합니다. 노동 조합 조직의 자체 구축을 강화하고, 노동 조합 조직의 전투 효과를 높이고, 다리 역할과 연결 고리로서의 훌륭한 역할을 수행하고, 법에 따라 회의를 지배합니다. 새로운 상황에서 우리는 교육 및 노동 조합 조직의 강화를 완전히 이해하고 교육 조합 자체의 건설을 주요 행사로 효과적으로 이행해야합니다. 노동 조합 간부들은 양심적으로 연구하고 정직과 자기 훈련에주의를 기울여야하며, 진리를 추구하고 실용적이면서 긍정적이고 진취적인 정신과 일하는 방식을 유지하고 수행해야합니다. 학습을 통해 새로운 아이디어를 수립하고, 혁신 감각을 높이며, 일할 수있는 능력을 향상시키고, 새로운 지식을 적용 할 수있는 능력을 얻고, 법률에 따라 권리를 보호 할 수있는 능력을 갖추게됩니다.
2. 노동 조합의 재정 관리를 강화하고 자금을 모으고 시련을 수행하는 데 좋은 일을하십시오. 노동 조합 통계 및 기록 관리 업무에 중점을두고 풀뿌리 노조의 대중화, 민주화 및 합법화를 지속적으로 강화하십시오. 우리는 노동 조합 기금을 잘 활용하고 표준화, 제도화 및 체계화를 달성하기 위해 관련 정보를 적시에 보관해야합니다.
둘째, 이번 학기의 주요 작업
1. 당국과 정부 지도자들이 교직원의 사상 정치적 업무에 훌륭한 일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십시오. 교사 교육 활동을 실시하십시오.
2. 노동 조합을 중요한 임무로 파악하고, 노동 조합의 활동에 대한 당과 정부의지지를 얻고, 노동 집행을 장려한다.
3. 창립 100 주년 기념 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십시오.
4. 대표 대표단 대표를 구성하여 실험용 초등 교사를위한 평가 지수 시스템 및 채점 방법을 공식화하십시오.
5. "3 월 8 일"행사를 주최하고 축하하십시오.
6. 병원에 입원 한 교직원 및 직원을 적극적으로 돌보고 동정하십시오.
7. 레크리에이션 활동을 수행하도록 교사를 조직하고, 계절과 함께 교사는 신체 건강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도록 권장됩니다.
8. 학년 평가 및 평가 평가에서 학교가 훌륭한 직업을 갖도록 돕습니다.
9. 여름 방학 동안 학업 및 학습 활동을 위해 교수 및 교직원을 준비하고 조직하십시오.

신강 교육 실험 소규모 리그
2005 년 2 월 17 일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